오늘자 신문 보니깐,, 의사들이 집단으로 백신패스 중단하라고 소리치는데요?

솔직히 의사분들? 그동안 머하셨어요,, 네,, 시발,, 시발 시발,,  당신들은  욕 먹어어야 됩니다,, 뻔히 의학적인 소견과 소신들이 있을것인데요,, 그것을 묵시한 당신들은 똑같습니다,, 좆같애요,, 시발들아,,


그동안 백신 접종비로  돈좀 벌으셨겠네요?? 국민들은 이래저래 힘들어서 우왕좌왕하는데요,, 단순한게 백신접종비로  쉽게 돈벌잖아요,, 가급적 거의  접종을 시켰을테니깐,, 누군 안맞아도 되는 사람들이 있을수도  있는데,, 그거 모두 필터링 했을리도 만무하고요,,ㅋㅋ


자기들은 이래저래 의학적인 지식과 자신에 몸상태를 알고 있어서? 자신들은  접종을 정작 회피하거나,, 접종해도 1차선에서 적당히 발뺌하고,, 2차/3차는 거부하고,, 그러면서? 국민 백성들에게는  접종 독려/장려를 하고,, 시발들,, 좆같은색기들,,

 

물론 일선에서 코로나 치료/환자들 돌보는 의사분들/자원봉사자들은 예외입니다,, 그분들은 자신들에 가치를 충분히 활용해서 열일하는것이라,, 이 기간에는 그분들은 돈을 버셔도 되십니다,, 저는 더 드리고 싶지요,, 

 

근데? 백신접종비만을 단순하게 받고 접종만 시키는 곳들,,  그런 의사들,, 좆나 싫어요,, 직원들이라,, 힘이 없으니깐 어쩔수 없지만,, 자칭 영향력 있는 의사들이 그러면 됩니까? 시발,, 좆같은 새기들아,, 저런 새기들  백신으로 확 부작용 생겨야 하는데,, 엄한 백성들이나 다치고,, 시발,, 좆같애,,  시발,, 세상 좆같애,, 시발,,

 

노바백신? 좆같은 병신들,, 그거 테스트용이잖아,,  미접종자들 선심쓰듯,, 육갑들 떤다,,  이러다가,, 정부는 대통령 선거 이용할려고? 갑자기 막판에,, 갑자기 거짓말처럼 2접종자 분들은? 백신패스 예외를 시켜주겠습니다? 라고 말하면,, 우르르 몰려가서 감사~감사,, 정부 감사~감사,, 알랑방귀를 뀔렸나요? ㅋㅋㅋ 설마 이런 단순한 유치한 방식을 설마 쓸까?,, ㅋㅋ 시발,,  


지금 여론이 좀 나빠지고 있어요,, 그러니깐 조용하던 의사새기들이,, 갑툭 나와서? 기존에 스탠스를 갑자기 바꾸고 있습니다,, 양다리죠,, 정권에 잘보이기도  하지만,,, 막판 여론이 기우는게 보이니깐,, 하나둘씩,, 백신패스 반대 ㅋㅋ백신접종 반대ㅋㅋㅋ시발들,,   뒤져라 새기들아,,  히포 족같은 선서 폼으로 하냐? 시발들,, 에라이 시발 퉤,, 

 

물론 이영미 의사분들 및 백신약물을 조사하자고? 앞에서 열일 하는 분들은 예외입니다,, 그 분들은 존경합니다,, 정권에 눈치를  안보고,, 그래도 소신있게 국민들에게 백신약물에 알림을  하고자,, 노력했으니,, 이분들은 예외입니다,,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