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회차 아무리 살펴봐도? 1.2배당에서 부러질 놈들 후보들은,,


저는 4조합을,, 덴마크 3마킹으로 수정했어요,, ^^ 저 두 놈들에 변수는?  덴마크랑 핀란드는 만나면 똥줄 축구만 합니다,, 실력은 덴마크가 우위로 나오는데요,, 실상 뚜껑을 열면? 좁밥팀입니다,, 덴마크 수준은 딱?  대한민국 국대급이죠,, 저는 그리 보는 편입니다,, 또 상성을 보면? 재들 만나면 1점 차 승부 아니면? 무승부예요,, 한 번은  핀란휘바들이 이겼고요,, 0-1 뽀로골이죠,,  

 

무튼 덴마크는 애무축구를 하겠지요,, 그것을 핀란드가 방패로 방어를 하는 그런 매치인데요,, 생각 외로 과거 결과물들은? 재들은 만나기만 하면 똥줄이다! 그 이하 그 이상도 아님,, 그래서 저는 이변 가능성이 이 경기가 높지 않을까?라고 추정하는 거죠,, 그리고 한번 찔러보는 거죠,,


그리고  좁밥들  북마/몰타 경기죠,, 근데 몰타가 몰상식하게  못하는  팀이라서  북마가 저배당을  받은 건데요,, 물론 북마케는 약팀 중에서도  좀 득점력이 좋은 팀이죠,, 그래봐도 그 밥에  그 나물이죠,, 그러나? 제가 몰타 경기도 다크호스로 생각하는 이유는,, 아래 그림을 한번 보세요,,  몰타는 지금 역대급 전성기 중입니다!,, 아마 황금세대일 수도 있어요^^;;

 


 

과거에는 A매치 성적이 몰타는 그냥 연패팀이죠,, 어쩌다 한번 비기거나,, 이기거나 하고,, 다시 주야장천 연패만 하는그런 팀이었죠,, 근데? 요즘 우리 몰타가 달라졌어요!!,, 그림을  보시면  최근년도,,  몰타가  미친 승점몰이를 합니다,, 이런 적이  없었어요,, 지금  몰타는  그래서?  그들입장에 황금세대이다!라고  추정하겠습니다,, 크훔,,


그리고 1.0 배당급을? 자료에서  3경기를 뺐어요,, 그림에서 제가 삭제를 했죠,, 그 외 한번 살펴보세요,, 특징이 보이죠! 저런 것도 패턴이죠,, 같은 상대팀을 만나서? 2연패로  전술적으로 한번 패하면 그 팀에게 또 패하는,, 근데? 그 이후 같은 상대로 또 만나지 않는다면,, 승점을 그런 구간에서 좀 챙깁니다!! 물론 북마케도니아가 몰타 보다는  잘하니깐 이길 확률은 더 높겠지만,, 18회차 이런 저배당 경기들이 모두 들어올까요??,,


솔직히 쥐어짜서 어디가 이변이 뜰까요? 그것을 어거지로 찾는 거죠,, 그래서 결국 저는 몰타 경기는 단통무로 정했어요,, 북마가,, 약팀 중에서 잘하는 팀에 속하겠지만,, 그나마 지금 몰타는 제가 보기에는? 이제는 전성기에 돌입했어요,, ㅋㅋㅋㅋㅋ,, 그럼 몰타 입장에서 북마케정도는 해볼만한 거지요,, 앞전에 기라성 같은 팀들과도 붙어봤는데요,, 

 

지금 몰타 전성기라고 가정하면?  충분히 승점을 챙길각이라는 거지요,, 특히 작년 9월? 천하에  그리스와  이스라엘을 조팼어요! 이것은 우연이  아닌 필연일 수도,, 그래서 그들은 전성기에 돌입한  황금세대 몰타일수도,, 그롬  북케정도는 부러뜨려야지요,, ^^v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