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형들은 늘 멋있는거 같음,, 항상 존나 열심히 평가전때 뛰어줌,,ㅋㅋ

칠레/페루/파라과이/우루과이/콜롬비아/파나마/코다리카 등등 평가전에 와서 설렁설렁 한 팀이 없음,, 1군이든 2군이든 3군이든 굉장히 열심히 뛰어줌,, 거의 한국이랑 축구평가전 혈맹국가들임,, 돈을 두둑이 넣어주니깐,,악착같이 뛰어주네,, 약간 그런 느낌임,,


물론 우루사는  월드컵  복수혈전 하러 왔으니? 이판사판으로 한국팀 조팰려고 벼루고 온 거고요,, 라인업이야? 이래저래 우루사 1군 선수들 빠졌지만,, 재들 나라는? 어차피 아무나 나와도 한국 국가대표  거의 1군급임,, 왜냐면? 평균적으로 필드 선수들 발밑 기술이 좋아요,, 그래서 아무나 나와도,, 한국국대 1군이랑 맞다이 깔 수 있음,, 근데 한국팀은 핵심선수 몇명 빼면 발밑 기술이 없어요! 그게 안됨,,


그래서 우리나라 골키퍼 발밑기술 딱히 필요가 없어요,, 발밑 기술은? 필드선수들이 키워야지요,, 엄한 골키퍼를 탓하면 안되지요,,ㅋㅋ  그 딴것은 강팀들에  전유물이에요,, 약팀에 키퍼는? 닭치고 무조건 1차는 선방임,, 키퍼는 결정적인 슈팅을 막아내야 됩니다,, 일단 그러면 본분을 다한 것임,, 조현우가 현재로서는 국가대표 키퍼다웠죠,, 일단 막잖아요,,^^ 한국팀 좌우 풀백은 좁밥들임,, 김뭐? 리그에서나 아주 깡패처럼 싸움닭이지,, 성격 더러운 강팀들 만나니? 쫄아서 덤비지도 못하네요 ㅋㅋ k리그에서만 우물안에 싸움닭,,


이젠 황의조는 보니깐 한물갔네요,, 더이상 황의조는 대표팀에서 보면 안되겠어요,,  그리고 조규성? 벌써 병장축구 하더군요,, 그냥 2군급이네요,, 현재의 모습은 국가대표급이 아니에요,, 월드컵에서  높은 타점에 헤딩골은  잘 넣었는데요,, 그외는 공격수로서 자질이 현재는 없어요,, 전혀 안 보여요,, 조규성 쓸꺼면? 차라리 송민규 쓰면 됩니다,,,움직임 느리고,, 위치 못 잡고,,  그라운드에서 조슬렁 조슬렁 거려요,, 

 

그런 반면? 오현규,, 오,, 차세대! 대한민국 공격수예요,, 정말 신성다운 공격수 다웠어요,,  내가 볼 때는 대한민국 원탑으로 세울 수 있는 공격수는 오현규예요! 감독이라면? 오현규를 무조건 대표팀 원톱으로 세워야 됩니다,, 클린형이 볼 줄 안다면? 아마 다음부터는 선발 확정일 거예요,,


피지컬 싸움 안 밀리고,, 푸싱력 좋고,, 돌진력 좋고,, 체력 빵빵하고,, 혈기가 왕성해! 이런 선수는  그냥 무조건 선발로 키워야 해요,, 황희찬이 처음에 데뷔했을 때 딱! 저랬어요,, 저런 선수는 키워줘야 합니다,, 사이즈가 이미 나오잖아요,, 국가대표에서 딱 나왔을 때 임팩트가 있으면 거의 그놈은  싹수가  보여요,, 국가대표에 와서 쪼는 애들은? 사실상 가망이 없어요,, 대표팀 기회란 자주오는 게 아니거든요,,


제가 볼때는 조규성은 국가대표 탈락 시켜도  됩니다,, 저런 식으로 하면 ,,정말 보기가 싫어요,, 머 연예인병 걸린 선수를  왜 써요? 저라면 안 씁니다,, 벌써  싹수가 틀렸어요!,, 저는 딱 보면 보여요,, 조규성은 해외진출 못합니다,, 할 수도 없고요,, 누가 데려갑니까? 저 정도 실력은 아무리 봐줘도 2군급이에요,, 이제는 공격수 물갈이 해야 됩니다,, 그리고 사이드백들 교통정리 해야 됨,, 수비라인은 확실히 세대교체를 해야 됨,,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