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기] 승부식 32회차 쌍수배당 복기후 재도전한 미국축구 살짝 느낌이 올듯말듯?



첫판 토요일 낮경기는 도전한 쌍수배당은 엉망이었고요! 위에 그림은 제가 토요일 저녁때 일요일 오전까지 미국축구 도전하려고,, 나름 토요일 낮경기 쌍수배당을 복기한 후?  기존에  쌍수배당을  어느 정도 이렇게 봐야지,,라는 생각을 해둔 게  있었지만 별도로 더 심층 복기를 했어요,, 앞전 회차에서 유럽대항전에서도 살짝 언급이 되었지만,, 그건 컵대회라서 크게 신경을 안 썼고요,, 저는 모든  법칙과 팁은  리그용이에요!  저는 리그충이에요,, 주말 리그를 더 선호하거든요,,


베트맨 배당이 발표된 이후? 그대로 초기배당에서 쌍수배당으로 끝날 때가 있고요,,  배당이 변경이 되어을 때? 새로운 1차 쌍수배당이 새롭게 뜨기도  하고요,, 그림처럼  브렌트/세인 경기는 배당변경되면서 또 또 새로운 2차 쌍수배당이  또 탄생한 거예요,, 사실 이거 어제 구매하고? 딱 보니깐 브렌트 배당변경  되면서 또 쌍수가 2번째로 떠서? 사실 좀 고민을 했어요,, 이럴 때는  이런 경우는,, 내가 어떤 해석을  내가 어떻게  해야 되는 거지? 그리고 또 세인도 더블어서 새롭게 2차로 생성된 쌍수배당이예요,, 느낌은 둘다 싸했어요 ^^; 왠지 틀릴 거 같더군요,, 근데 진짜 틀리네요 ,, 시부레,, ^^;;



그래서 토요일 저녁때 재들 빼고,, 또 새로 천 원을 살까? 말까? 조금 고민을 했음,, 근데 에잇,, 어차피 테스트니 또 산다고 될 거 같지도 않고,, 그냥  일요일 오전에 기상해서? 세인 경기는 제일 먼저 찜찜해서 뺐거든요,, 근데 비인기 리그들 축구매치 시트로 몇 개 맞춰볼려고 시도한?  정배당/플핸디 도전한다고,, 몇개 넣은 게 일요일 오전도 틀렸어요,, 지금은 콜로라도 막폴 경기가 진행 중이죠,, 현재는 1대2  거의 시간상,, 플핸디 가능성 높네요,,


이런것들이 스포츠도박에 운이죠,, 어차피 내가 저런? 비인기 리그들 분석해서 맞출 자신도 없고요,, 솔직히 그 정도 열정도 없고요,, 지금도 유럽축구도 벅찬데요,, 그래도 쌍수배당에 대한 생각이 어느 정도는? 운 적으로 몇 개는,, 실실 감을 잡을 듯 말 듯 합니다,, 상황별 몇 가지 룰을 설정해두고,, 어느 정도 조금에 쌍수배당에 대한 교통정리를 하면,, 머,, 동전 던지기보다는 나을 듯싶어요,,


또 이게 평균적으로 늘 유지가 되는지도? 앞으로도 관찰해야지요,, 그러면서 이중에서도 좋아 보이는 쌍수배당 몇 개 만을 도전하면 더 좋고요,, 저도 여름에 다폴더 복수마킹 놀이 시 그런 용도로 쓸 거예요,,  쌍수배당 그리고 축구매치 시트는? 유럽축구가  5월에 종료가 됩니다,,


음,, 그럼  미국축구/한국축구/일본축구/호주축구/K리그 2 =  요런 애들  가지고 축구를  도전할 거예요,, 그런데  엑셀배당폼은?  유럽축구만 돌릴 거라서,, 또 사실 엑셀배당폼은 너무  어려워요 ^^;;  무튼  비인기 리그들 사커를 쌍수배당으로 대충 동전 던지듯이 찍어서 도전하고 싶더군요,, 저런 경기들 분석해서 맞출 거 같지도 않고요,, 머,, 유럽축구도 분석해서 축구승무패  맨날 틀리는데요,,  크훔,,


저런 쌍수배당에 발상은 최근에? 제가 다른 유튜버님들  몇 분을 제가 배당분석 하는 거  유심히  관찰을 했지요,, 나름 저의 취향대로 벤치마킹을 한거에요,, 그리고 그중에서  승부식 21법칙도  제가 엑셀배당폼 하단에 표시하고 있고요,, 그 외는  관심을 갖은게? 쌍수배당이었어요,, 곰곰이 생각을  해보니? 승부식/핸디캡 배당에서  많은 경기가 3배당이 2개씩  뜬 경기들이  참으로 많습니다,, 그중에서  반복적인 쌍수배당이 눈에 들어오더군요,, 근데  그분들이  말씀하시는  쌍수배당은? 통상적으로는  .XX 소수점  뒷자리 2개가 모두 일치한  경기들을  말하는데요,,


저는 그런 쌍수보다는,,  소수점 앞자리 2개가 쌍수배당에  더 흥미를  느꼈어요,, 과거에 동일배당으로  승무 ,, 또는 무패 3배당이 둘 다 같으면? 그 안에서 결과가 종종 발생이 되는 현상이 많았죠,, 그래서 사람들이 동일배당을 주의하는 편이었어요,,  딱 그 선까지만 생각을 했었죠,,


최근에  쌍수배당을  보시는 분들이? 유튜브에서  몇 분  계시더군요,, 나도 이것을  좀  내 스타일대로  재해석을  해서,, 좀  대충  찍어도  맞출 수 있는  그런  초간단한  단순한 팁을  만들고  싶었어요,, 그래서  요즘  앞자리  쌍수배당을  몇번 복기하면서,, 승부식 32회차에  회심에 일격을 가하려고,, 일요일 오전도 나름 발기차게 출발했지만? 결과는 꽝입니다,,


일단 이것도 느낌은 그래도 ,, 그래도?  승부식 정배당 쌍수배당이 우선적으로 관심을 가지면 좋을 듯싶고요,, 2차 변경된 쌍수배당이면 ? 보험을 치거나 /  패스하거나 ,, 플핸디 쌍수도 2차로 생성된 쌍수는 좀 주의가 필요하고요,, 대략적으로  어느 정도는? 조금  느낌이  올 듯 말 듯 합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몇 회 차 더 관찰을 해봐야 합니다,, 그때 이것도 팁이면  팁인데요,, 그때 정리해서 블로그에  전체공개를 해드릴게요,, 지금은  시기상조고요,, 

 

그리고 일요일 낮경기 K리그 2에서도  쌍수가 좋은것은  부산아이들  플핸디가  좋아요,, 그리고 제가 싫어하는 유형이  크로스 쌍수배당이에요,,  대각선으로 형성된  쌍수배당인데요,, 이게 김포시청 경기에요,, 이건 썩 좋은 느낌은 안들어요,, 무튼  그러합니다,,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