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5번째글] 사실 나는 손흥민을 좋아했고,, 손홍민은 안좋아함!

기억으로는 2016년도쯤부터 인듯함? 이때부터 국가대표 오면? 병장축구를 시전함,, 좆나 싫어했어,, 그래서 싫어함,, 리그에서 잘하고 못하고,, 그런거 보다도,, 국가대표만 오면? 병장축구함,, 한두번이 아니야,, 자신에게 좋은 패스를 못 넣어주면,, 호날두가 화내느마냥 따라서 승질을 냄,, 그리고  그순간 서서 수비도 안함,, 스타마냥 액션만 취함,, 팔 벌리고,, 인상쓰고,, 그런 선수가 손홍민이였음,, 그이전에 팔팔한 손흥민 좋아했는데? 2016년부터 손홍민은 내가 엄청 싫어함,,

 

지금도 손홍민은 나는 좋아하지도 않음,, 토트넘 경기 초반에 이적해서 관심을 가지고 본적은 있었지만,, 점점 이 선수가 내가 알던 선수인가? 왜 국가대표만 오면 저렇게 건성으로 경기를 하지? 왜? 국가대표만 오면 항상 병장축구만 할려고 하지? 그런것만 보여,, 그래서 싫어했고,, 그로부터는 토트넘 경기는 잘 안봄,, 밥맛 떨어져서,,


최근 몇년 토트넘 경기를 자주 본건? 그나마 무리뉴 감독 때문임,, 그게 아니였다면? 내경우에는 토트넘 경기를  손꼽아서 기달려서 볼정도는  아니라는거,, 가끔 일찍 경기를 중계하면 볼까,, 사실 중계가 한정적이다 보니깐,, 어쩔수 없이 보는거지,, 손흥민 때문에 보는것은 아님,,


오히려 토트넘 선수중에서는 케인을 좋아했음,, 왜냐면 전방에서 90분내내 왕성환 정력을 보여주는,, 많은 활동량을 보여주는 선수면서,, 강한 슈팅을 때리는 매력,, 케인은 요령을  안피움,,  진짜 미친듯이 뛰어 다님,,  그런 선수 좋아함,, 물론  케인이 잘해서 볼맛도 나고,, 요즘 손홍민이 나이 먹고 경험치도 먹고,, 마인드가 조금 바뀌면서 열심히 뛰는데,, 한번 밉상 보인 선수는 나는 웬만해서는 2번다시 응원 안하는편임,,


그리고 사실 나는 국가대표충임,, 리그에서 잘하던 못하던,, 국가대표에서 잘하는 선수를 더 좋아함,,  리그는 선수까는 용도로 사용하고,, 응원은 국가대표에서 응원,,  왜냐면 선수들이 리그에서 아무리 잘해도 국가대표에서 삽질하면 좆나 싫고,, 진짜 짜증남,, ㅋㅋ


지금은 황희찬을 응원중임? 사실 황희찬이 포항에서 레드불로 이적할때  말이 많았다고 들었음,, 솔직히 그때 황희찬은 나는 알지도 못했음,, K리그 관심이 없었기에,, 한때는 포항유스에  별이였다고는 들었음,, 이적 문제로 기사화 되었다고 해도 나는 거의 기억이 없음,, 언제 황희찬을 보게 되었냐면? 국가대표에서 미친듯이 뛰는것임,, 한마리 야생마였음! 표현을 하면,,

 

경기장에서 미친듯이 약 먹고 뛰는 야생마,, 날것!,,재 누규냐? 오,, 눈에 들어오는거야,, 보니깐 나이도 어려,, 오,, 잘츠부르크로 이적한  포항유스 출신이래,, 오,, 기대가 되는데,, 오,, 그러면서 알게 된것임,,  사람들이  국가대표 황희찬을 존나 초반에 많이 깠음,, 그때도 나는 안깠음,, 왜? 열정이 보이잖아,, 나이도 어리잖아,, 가능성이  국가대표에서 있어 보이거든,,  나는  신태용감독이  월드컵에  황희찬 플레이 빡쳐서 바로 교체해 버릴때도  안깠음? 왜  앞전에  2경기에서  황희찬이 엄청난 활동략으로 에너지를 쏟은 경기를  알기에,, 거기서 부상을 당했음,, 그래서 마지막 경기는  교체로 나왔죠,, 

 

그외도 아시안게임에서도  미친듯한 활동량을 보여주면서 늘 자기몫을 해줬음,, 물론 결정력이 떨어지는 단점이 있지만,, 그런것은  차차 나이가 어리니깐,, 성장할 가능성도 있고,, 어차피 측면공격수에 맞는 유형이라서,, 그  부분에서 보여주는 임무가 있기에,,  결정력이  좋다면 스트라이커지,, 그정도는 아니기에,,


리그에서 실력으로는 손흥민이  대한민국에서는 원탑이죠,, 그런데 나는 황희찬을  더 좋아한다는거,, 왜? 국가대표에서 일단 뛰면 최선을 다하거든,, 결정력이 발암이 문제지만,,ㅋㅋ 그런 매력으로 보면서 지지해 주는 편임,, 사실 EPL 데뷔를 기대했는데,, 라이프치로 이적해서  많은 경기 출장을 못했음,, 서브로만 나왔기에,, 그마져도 초반에 부상을 당해서 경기력까지 다운이 되었고,, 국가대표 와서 코로나 걸리고 가서 죽다 살아났고,, 또 다시 최근에  부상당하고,, 


내년에 기대를 해봐야죠,, 황희찬이 싹수가 있다면? 내년에 라이프치에서 포텐이 터져야 됨,, 안되면  K리그 리턴해야지,, 어차피 국가대표에서는 기량 저하가 급격하게 떨어지지 않는다면,, 황희찬은 늘 발탁이 될것이라,, 국가대표 스쿼드에서 스타일이 매우 독보적임,, 이런선수가  있으면 전술을 짜기가 수월해짐,, 물론 리그는 그래도 수준 높은팀으로 가서 찬밥 신세지만,,  어차피  국가대표에서 잘하면 됨,, 그것이 우리나라 축구선수들  수준에는 맞는것임,,


모든 것은? 국가대표에서 잘하기 위해서,, 해외이적을 대승적 차원에서 선수가 발전하라고  요즘은 구단에서 보내주는 편이고,, 원체 국민들이 월드컵에 환장하기에,, ㅋㅋ 황희찬이  이적한 구단은  독일에서 나름 신흥강호로 입지가 탄탄한 구단임,, 아무리 거기서 쩌리 신세라고 해도,, 성장은 K리그에서 있을때 보다는 더 크다는것임,, 보고  연습하고 같이 뛰는 그런것들이  해외 경험이거든,,  손홍민이 해외리그에서 잘하는것은 거의 괴물 수준인것임,,

 

손흥민이 해외에서 성공한 스토리는? 딱 하나임,, 기술임! 손흥민은 축구에서 말하는 기본기가  가장 탄탄한  선수임,,  아버지가  기본기 훈련만  몇년을 시켰다고 하니깐,, 그리고 틈나는대로  아버지랑 계속 기본기 훈련은 지금도 한다고 하죠,, 현재 이런 선수들 대한민국에 있습니까? 없어요,, K리그? ㅋㅋㅋㅋ ㅋ 문신만 하고 있지,, 개인훈련은 개뿔,, 그러니  발전이 없는거야,,


황희찬? 비시즌에 개인훈련 존나 하는 악발이임,, 유튜버 스타? JK아트사커랑  좆나 연습함,, 그런것이 좋다는거지,, 선수가 저정도는 해줘야지 프로선수지,, 개인훈련은  스스로 부족한 부분을 더 갈고 닦고 연습을 해야 됨,, JK아트사커가  어디 굴러다니는  호박도 아니고,, 수준 높은 테크닉형 기술 자문을 해줄수 있는 사람임,, 또 여름에 그렇게 연습해서 실전에서 아시안게임,, 챔스에서 그런 골을 넣어줬음,,  골은 상황별 훈련연습한 슈팅모션에서 나온거지,,


JK아트사커는 유튜버로만 남기에는 아까운 인재임,, 저런 사람을? 축협에서는 머하는지 몰라,, 진정 대한민국 축구에 기술자문을 해줄 사람이 저기서 유튜버 하고 있는데,, 활용을 못해 ㅋㅋ 존나 웃겨,, 인재가 있지만?? 협회에서 활용을 못함,, 탁상공론만 좆나 하지,, 실제 필요한 인재를 등용도 못하면서,, 말로만 국가대표 발전 운운,, K리그 발전 운운,, 좆까라 그래 음냐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