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57번째글] 34R 베로나 VS 스페치아 파동 그래프 ?

베로나는 홈에서 4연패중,, 스페치아는 원정에서 6연패중,, 그러나 최근 폼은 스페치아가 승점상은 좋아 보이는,, 둘다 약팀이고,, 서로 잡아 먹을려고 달려들것임,, 둘다 홈연패/원정연패 흐름을 끊고 싶어 할것이라서,, 판단하기 좀 난해한 경기임,, 둘다 나락으로 떨어지는 팀이라서,,

 

그래서? 파동 그래프를 분석해 보는것임? 4조합 퀄리티 쪘다, 쩔어,, 이러다 내가 먹는거 아니야? 그래프 파랑색이 베로나죠,,  베로나가 최근 1승 7패라서 그렇지,, 그전까지는 그래프 다옹이 좋음,,  항상 전저점 지지를 받고,, 늘 반등에 성공했음,, 근데 요즘 왜 이래?,, 스트라이커들은 바보고 하루 이틀도 아니고,, 베로나를 먹여 살리는 일꾼들은 2선과 3선이죠,, 

 

베로나는 항상  의미있는 전저점에서 1무 3승으로 반등력이 강했음,, 그리고 최근 3연패 시점에서  볼때는?  반등 실패,, 대신,, 3연패 이후,, 반등한것임,, 주식에서도 더 떨어지기 위해서도 N파동을 만들어 주고,, 빠지죠,, 지금 베로나 4연패는? 기존에 3연패 시점에서 반등을  줬기에? 또  베로나가 항상 시즌에 의미있는 저점에서 반등을 했기에,, 승리 가능성이 있다는거,,그리고 전체적으로 반등 결과는 1무 4승임,, 베로나는 반등시점에서 승리가 유력함,,


자,, 그럼 스페치아 볼까?,, 베로나랑 비슷한 시점이  중반에 2패 1무 3패,,여기 시점이죠,,  이후,, 스페치아도 의미있는  전저점에서,, 반등을 하고 있는중임,, 한번은 승,, 한번은 무,, 반복임,, 스페치아도 첫타임은 승으로 반등함,, 

 

그럼 둘다? 베로나 VS 스페치아 =  파동 그래프를 분석하면?? ㅋㅋ 승/패 사이드임,, 나는  둘다 연패팀에,,, 최근 득점력은 베로나 저조,, 요즘  폼은 그나마 스페치아가 나아 보이고,, 원정에서만 좆망이지,,, 홈에서는 잘 대응한,, 그런 스페치아를 감안하면,, 무승부가 타당하다고 생각했음,,

 

그리고 2마킹을  생각하면? 베로나 사이드로  생각을 했고,, 스페치아는 홈그라운드에 무슨 꿀을 발랐나? 선수들이 홈에서는 꿀을 빨아 먹고 있기에,, 원정은? 걍 수건 던짐??,, 그래서 파동 그래프를 가동시켜서 그래프 분석해 보니깐,, 둘다 반등 시점임,, 승/패  갈릴다는,,

 

스페치아도 반등이고 생각하면? 승리라는거지,,  스페치아 원정 7연패,, 8연패,, 이 흐름을 끊는  승률은  결국 승리라는거,,그럼 베로나 원정에서 6연패를  탈출 한다면? 승이죠,,  탈출 못하면? 원정 7연패를 달성하는거구,, 지금 말장난 시젼인가요?,, 원리가 그렇다는것임,,  파동을  파악해 보니깐,, ㅋㅋ


참고로 세리에A 원정 크로토네가 10연패 달성하고 직전  경기에서  드디어 승리한것임,, 스페치아? 연패 가능성 원정 스타일상,, 높아보임,, 그리고 홈에서 5연패이상팀은,, 시즌초에 제노아 원체 안좋았기에,, 그리고  파르마,, 역시 홈에서 시즌초반에 좋지 않을때 홈연패당함,, 그리고 현재?  베로나 4연패시점?  반대로 베로나는 시즌초반에  좋았음,, 지금 맛탱이가 간거구,, 

 

그러나 홈에서는 홈잇점,, 홈어드벤티지가 있기 마련임,, 베로나는  그런 부분에서  어느정도  잇점을  승률상 받을거  같음,, 그리고? 베로나  득점도,, 부상자들 체크해 봐도,, 득점을 하기 위한 부분에서는 문제가 없어,, 웬체 이팀은 스트라이커들이 병진이였음,,  CF는 있으나  마나 수준임,,  시즌내내  그랬음,, 그렇기 때문에  상대가  중위팀도  아니고,, 강팀도 아니고,, 약팀임,, 그럼,, 둘다  승/패 반등 시점일때? 종합하면,, 베로나 승,, 

 

그리고 베로나가 최근 1승  7패팀들  보면? 대체로 질만한 팀들에게 진것임,,네임팀이거나,, 시즌 강팀이거나,, 아니면 공수밸런스가 좋은팀이거나,,  아니면 최근에 페이스가 올라오고 있는 팀이거나.. 등등  그런 위주에 팀에게  무너진거 같음,, 결국 1승은 칼리아리 약골을  잡아서  반등한것임,, 고로  스페치아  약팀,, 원정 고자팀,, 그럼  둘다 그밥에 그나물이라면?,,이 경기는 홈승을 찍는것이 유리할지도,, 4조합 내가 먹는거 아니야? 음냐냐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