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8번째글] 축무패 17회 평준화1X2 복기 ?

사커밸류에서 임의로 변수를 제외한것이 아니라,, 타당한 객관적 근거를 기준으로  사커밸류 승률에서 거품을 뺀 것이?? 평준화1X2 승률임,,  일단 결과는? 낮은영역대  5경기가 틀렸고,, 26% 이상은 3마킹으로 올려서 조합기에서 3마킹으로 돌리기에,, 실제로 낮은 25%미만에 경기가 틀린것은? 14번 빌바오 24% 승으로 1개 틀린것임,, 

 

물론 이월회차 2만조합수를 평준화 승률을 근거로 돌렸는데? 역시,, 단통 3개중,, 2개가 틀림,, 발렌시아/세비야/AT마드리드,, ㅋㅋ  나의 똥손감각은 여전함,, 빌바오는 원래 역배승을 생각했음,, 이 경기는? 빌바오에 5연속 무승부라서,, 6연무는 힘들고,, 승패사이드인데,, 상성상 축무패 데이터에서 빌바오가 강했음,, 그런데? 평준화1X2 승률이 계산이 되어서 나온걸 보니깐?  웬걸,, 24% 낮음,, 그럼 기술적 판단으로 AT마드리드네,, ㅋㅋ 최근 그 좋지 못하던? 빌바오가 최강팀을 이겨버림,,


조합기를 돌릴때? 자체분석으로 단통을 선정하거나,, 3마킹중에서 몇경기를 2마킹으로 줄이거나 할때? 많은 경기를 수정하면 틀릴 가능성이 높음,, 그래서 최소의 몇경기만?  수정해도 조합수는 약간의 개인의  능력차이로  1만미만이 되거나,, 1~2만조합수 내외가 될것임,, 그런데 나같은 경우는? 알다시피  단통능력치가 너무 딸림,, 과거부터 똥손으로 유명함,,(음,, 2마킹으로 14경기 모두 처리하면? 거기서는 확률상 2마킹도 70%정도 틀리기에,,이제는? 3마킹으로 그걸 보완시킨것임,, 이제는 객기도 아니고,,ㅋㅋ 축무패는 어렵다? 인정하는거죠 ㅜㅜ)


음,, 축무패 18회차는? 단통 경기를 평준화1X2에서 높은 승률에서  나랑 생각이 일치된 경기중에서 3~4경기정도 단통을 추려볼 생각임,, 

 

가령 17회차,,  광주 48% ? 그러나 나는 이 경기 대구에 승무를 생각하고 있었음,,  그럼 광주는 단통경기에서  제외가  되겠죠,, 전북 34%? 전북승을 생각했음,, 그러나 평준화 승률이 3/3/3 승률로 애매했고,, 원정이기도 했기에  단통으로써는 제외시킴,, 

 

발렌시아 33%? 발렌시아는 홈극강팀임,, 강견팀과 대결이 아니면 발렌시아  승무로  커버치는 홈극강팀,, 상대도 비리비리한 알라베스면 그래도 이길것이다? 그래서 이건 자체분석에 힘을 싣고 홈경기팀 발렌을 선택한 경우인데,, 다음 회차부터는? 내가 강하게 단통을 생각한 경기라도? 최소 평준화 승률%이 높은 팀중에서 선정할 것임,, 그럼 33% 발렌시아는  단통경기에서 처음부터 제외가 될것임,,

 

레알마드 39%는 애시당초  레알승은 생각도 안했음,, 왜냐면? 샌드위치 일정팀은 3마킹이 기본베이스임,, 더구나 중요한 챔스4강전이라서 홈경기이고 나발이고,, 우승경쟁 나발이고,, 챔스 우승시 돈방석인데,, 해서 챔스일정에 비중을 고려 안할수가 없었음,,결국 홈 레알은 단통에서 제외가 된거고,,

 

울산에 37%는,, 울산 득점력 결정타가 약점이라서,, 점점 국내선수들 득점에  결정력이  떨어질것이고,, 울산은 믿음이 약할것이다,, 그리고 원정임,, 해서 울산승은 애시당초 생각도 안했음,,  성남에 37%는  당근 믿을수가 없죠,, 더구나 역배당임,,  카디스 38%도 동일함,, 카디스를 생각했음,, 무패에,, 그래도 카디스가 공격적이라서,, 허나 역시,, 원정이고,, 역배당임,, 웬만하면 무/역배당은 단통경기로 선정시 나는 개인적으로 피하는편임,, ㅋㅋ 우에스카 38% 역시 성남, 카디스와 동일한 개념임,, 단통 경기로써 가치는 높지 않다,, 


바셀에  39%는 일치되는  경기였음,, 단지 원정이라서,, 전북하고 그런 개념으로  이왕이면  홈팀에서 고르자? 라고,, 생각했는데,,  단통 경기수가  많이 선정이 되면,, 홈팀 위주에서 선정하는것이  나의 기본적 생각임,, 이건 다음에도 이런 상황이면,, 바셀은 제외가 될듯,, 세비야 48% 나랑 일치됨,, 홈경기도 맞고,, 승률도 높고,, 나도 자체분석은 세비야를 생각했기에,,


이런식이면? 시부레,, ㅋㅋ 단통 1경기만 추리게 될수도,, 어쩔수 없죠 ,, 무리해서  발렌시아 넣고,, 기술적 판단이랍시고 AT 넣어서 고정수가 부러질빠에는,, 


무튼,, 조합기 가상테스트도,, 진짜 하는것처럼 요즘 블로그에서 이월회차만 시도중인데,, 단통 4경기 선정하면 3개 틀려,, 3경기 선정하면,, 2개가 틀려,, ㅋㅋ 해서? 평준화1X2  승률 거기서  높은 승률%에서,, 나랑  생각이 일치된  경기만 단통으로 조합기에서  고정으로 박을것임,, 원정팀은 가급적 패스하고,, 결과적으로 바르셀로나가 이겼지만?,,  ㅋㅋ 이건  결과론이니깐,, 물론  가상 조합기 테스트에서 4등 당첨수는 나왔지만,,  목표가 1등이지,, 4등은 아니기에 큰 의미는 없죠,, 0등필터로 돌렸으시,, 4등 4장만 나왔기에,, 손해,, ㅋㅋ 1등 필터시 그나마 2496수라서,, 조합기 멤버들이 실제로 돌렸다면? 조금 덜 손해,, 음냐냐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