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3번째글] 축무패 17회차 조합기 예상조합수 23328조합,,약 2만조합수

자체분석 단통은? 발렌시야/세비야 2경기,, AT마드리승은? 기술적 단통이라고 말하고 싶은것이,, 나는 이 경기 빌바오  역배승을  생각했음? 그런데 평준화 데이터는 빌바오 승률이 24% 제외되는 승률 영역대임,, 그럼 무/패 2마킹으로 AT마드리드 side인데?,, 

 

알다시피 빌바오는 현재 5연속 무승부중임,, 빌바오가 국왕컵에  비중을 두면서 리그랑 진행하다 보니깐 피로도가 누적이 된것임,, 그중심에 주요 선수들 부상이탈이겠죠,,  골을 못 넣고 있음,, 반면 AT마드리드는 리그 우승을 위해서 요즘 양학은 기본에 매경기 우승을 위해서 이겨야 됨,, 레알/바르셀로가 바로 뒤에서 강하게 추격하면서 달려들것이라,, 

 

이길수 있는 경기는 잡고 가야 됨,,  현재 그래도 AT마드리드는 수레즈가 최근에 빠졌지만? 리그에서 골을 넣는 부분에서는 문제가 없다는것임,, 그런데 무승부 비율이 평준화도 좀 높았고,, 무승부에 승률이 높으면 그런 경기는 무승부가 잘 안뜸,, 결국 빌바오는 최근에 약팀과 일전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골을 잘 넣지 못해서 많이 비긴것임,, AT는 지금 최상위 강팀임,, 리그만 봐라보고 올인중임,, 고로 AT마드리드는 기술적 단통승으로 처리한것임,, ㅋㅋ


나머지는 평준화1X2 데이터를 근거로 3마킹화,,  일부 2마킹은 그대로 적용,, 레알마드만? 레알은 지금 샌드위치 일정 시점이기에,, 리그-챔스-리그-챔스 이런 피로도를 감안해야 하기에,, 3마킹,, 더구나 레알도 지금 중원 미들자원들 일부가 부상이탈중임,,언제든지 이경기는 이변일  날 가능성이 농후한것임,, 전력은 바로 레알승이고,, 상성도 레알승임,, 단지 중요한 일정시기에 샌드위치는 무섭다는거!


그리고 셀타비고는 평준화 승무패,, 3/3/3 구매율상 낮은쪽이 30으로 셀타비고인데,, 나는 이 경기 자체분석을? 셀타비고의 득점력을 보고 승을 생각했었음,, 그래서 오사수나가 최근에 끈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팀이지만,, 득점력이 좋은 팀이 아님! 일정상 약팀을 잘 만나서 버틴것도 한몫한거고,, 현재 3연승? 변곡점이지,, 약팀이 4연승 하는건 정말 힘듬,, 그런데 셀타비고는 골을 넣을줄 아는 팀임,, 그리고 시즌 홈에서 원래 좋았던 팀이고,, 단지 홈 2연패는 강팀들 강견들 만나서 패한것이라,, 거기서도 득점을 넣었기에,, 오사수나 보다는 득점 포텐력이  그래도 셀타비고가 높다고 생각됨,, 그래서 승무로 2마킹함,,


이번 17회차는 생각보다 3마킹 경기가 많음,, 그리고 K리그 3마킹중에서 전북현대만을 제외하고는  건들지않음?? 그나마 3/3/3 확률중에서 강원승률이 낮았기에,, 무/패로 혹시나 하는 무승부를 원정팀이니깐,, 바셀도 원정이니 무승부는 언제든지 나올수도 있기에,, 허나 비얄은 아무래도 유로파 4강전을  생각해야지,, 상대가 약팀도  아닌,, 바셀을 잡을려고 구지 발광하지는 않을거 같음,, 수비연습을 바셀을 상대로 전술적 테스트하고,, 유로파에서  좋은 성적을 내서 돈방석에  앉는것이 위너일것이라,,  그래서 비얄에 승을 제거한것임,,  무튼 k리그는  현재 골게터가  가뭄임,, 그리고  심판들이 요즘 오심을 많이 판정하고 있는중임,, 요즘 k리그 심판 판정에 문제가 많아,, 고로 웬만하면 현재 k리그는 3마킹화 한것임,, ㅋㅋ


23328조합수가 나오는데,, 여기서 구지 더 줄여봐자 틀릴 가능성이 높음,, 이 상태에서 조합기에 필터링에 따라서 어떻게 셋팅을 했는가에 따라서,, 실제 조합수는 낮아지는것임,, 저는 기존필터링이 조금 강화된 버젼을 사용해서,, 대략 0등필터를 돌리면 8926조합수가 나옴,, 여기서 1등필터로 돌리면,,2462조합수가 나옴,, 이것을 구매하면,, 2462*1000원= 2백4십6만2천원이 필요함,,


보통 사이트를 운영하는 곳은? 회원수가 많기에,,  14경기 3마킹화 하고,, 거기서 필터링으로 일부 세팅하고,,  단통은 0~1개정도,, 2마킹도  많아야 1~3개이내,, 돌리면 거의 1등이 나오죠,, 그걸 홍보 수단으로 홍보질 하는거고,,  안나올수가 없죠? 웬만하면 자주 나오게 됨,,ㅋ

 

근데  개인들은  그것이 힘들죠,, 저도 네이버  블로그 시절에 서로이웃을 좀 모아서?  자기가 살것만 5천원~만원내외로 생각해서 200명이내로  모집이 되면,, 시도할 생각이였는데,,  그렇게 되면 단통소스 선정은? 회원들 100명~200명들이  개별투표를 해서  거기서 단통 경기를 추리는것임,, 많아야 단통은 3개정도,, 4개이상은 좀 많죠 ㅋㅋ  단통 능력치가 좋으면?  4~5개를 잘 찍는 사람이 존재한다면?  엄청 유리함,,  많이도 필요도 없음,, 단통 3~5개이내를  잘 맞춘다면? 그사람이 조합기위너임,, 

 

그런 분석가능한 사람이 조합기 멤버로 참여하면,, 작살 나는거지,, 하지만 네이버 블로그 시도도 하기전에 접었고,, 혹자는 돈을 걷네? 머네 하시는 분들도 나오고? 그래서 접음,, 돈을 모을일도 없고,, 걷을 일도 없고,, 당첨되어도 본인이 먹는것임,,크게먹었을시만? 참여 회원들에게  적당한  상품권  보내줄수 있기에,, 그정도,, 자기가 살 소스를 산다고 해서 안사도 상관없고,, 누가 욕할 사람도 없음,, 그냥 그건 복불복이기에,, 그래서 시도도 아예 안했음,,  바로 구글블로그로 그 시점에서 넘어왔죠,, ㅋㅋ 혼자 막장스럽게 여기서 발광하면서 혼자 자유롭게 놀고 있죠 머 ㅋㅋ


물론 저기서 3마킹 숫자가 많아서 그렇지 혼자서도 단통 2개는 충분함,, 저건 사커밸류 평준화1X2  활용을 이런식으로  구현하는것을  보여주고자??  이월회차라서  2번째 도전인가요? ㅋㅋ  1차때는 7776수,, 단통 4경기에서,, 3경기가 아작이 나서 그냥 꽝 ㅋㅋ 

 

2번째 나름 이번에는 조합수도 제대로 한번 하는것처럼 시도한것이라,,  원래는 3마킹을 더 낮추고 2마킹화 하면 됨,, 다음 이월차때도 또 이런식으로 3차 예상도전을 할것임,, 평상시는 할 이유도 없고,, 17회차는 2조합으로 개별조합으로 자신있게 갈것임,,ㅋㅋ 물론  저 소스범위 안에  포함이 됨,, ㅋㅋ   자체분석 3조합 소스를? 몇경기 수정해서 2조합으로 구매할것임,, 그냥  레알을 부러뜨리는거죠 무/패로 ㅋㅋ 그리고 평준화 밸류값을 보고,, 몇개 수정했음,, 4경기정도 수정했음,,  무튼 이러면서 조합기를 가지고 혼자서 잘 놉니다,, 음냐냐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