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7번째글] 석현준 같은 군연기 관련해서 결말은?

사회 전반적으로 군기피자들이 이곳 저곳에서 늘고 있는 추세임,, 연예/스포츠 이런쪽은 그나마 알려진 스타들이나 좀 이슈 받고,, 그외 사람들도  존나 많음,,  스포츠도 스포츠지만,, 해외로 공부하러 가서 연기 신청하는 사람들도 있고,, 해외에서 박사학위 등등,, 능력자들을  군입대로 자원을 손실 하는거 보다는 타당한 연기 신청은 받아 들여지고 있는데,, 더이상 연기가 안되는 시점,, 끝물 시점에서 맘이 바뀌었을때? 그때가 문제가 되는데,,ㅋㅋ

 

이 제도를 어떻게 손봐야 되는거야? 솔직히 연예/스포츠는 너무 밀어줌,, 학문을 공부하는  사람들이야,, 국가 발전에 도움을 줄수 있는 인재들이라서 그럴수도,, 자원도 없는 나라에서,, 인재라도 해외로 빠져 나가는걸 줄일려면,,그런 연기신청은 해줘야지,, 어차피 군대를 갈꺼라는 연기일뿐,, 면제가 아니잖아,, 그냥 그런 인재들이 바로 해외로  이민을 가던지,, 하면,, 국가적 손실이기에,,

 

맹점은? 애시당초 처음부터 군입대 생각을 고려 안하고 질질 시간을 끌목적으로,, 최대한 끌따가,, 현역으로 갈수 없는 상황까지 도달하면? 그때 기어 나오는 사람들도 있고,, 아예,, 해외 영주권/시민권 이런걸 활용해서 국가를 포기할수도 있고,, 근데 이게 문제가 되는거지,, 군대 갈려고 연기를 한 상태에서? 나름 혜택을 개인들에 사정에 맞게 병무청에서 봐주는건데,, 어찌 이걸 악용할려고 할까?,, 법을 모르면 당한다는 소리가 맞는듯,, 알면 아는 사람들은  그것을 기가막히게 활용하고,, 그것도 능력이지,,

 

차라리 처음부터 이민을 가 버리던지,,   저는 군대 갈거에요? 저는 군기피 할 생각은 없습니다? 저는 메달을 따도 군입대 하겠습니다? 이런발언 등등,, 수많은 어록들이 얼마나 연예/스포츠인들에 입에서 기어나왔지,, 제1,, 제2,, 제3,, 꾸역 꾸역 나오네,, 그나마 연예인/스포츠는,, 이슈가 되는건데,, 일반인들은 얼마나 많겠냐고,, 어디 기업에 어디 능력이 되는 자식들,, 어디 어디 자식들,, 얼마나 그동안 헤처먹고 질질 끌었을까?,,


지금 정치계쪽 몸담고 있는 사람들도 나이대비 그런 꼼수를 활용한 사람들도 있겠지,, 그리고 그들에  자식들도  대다수는 각종?? ㅋㅋ 우울증,, 뭔먼 증증,, 사유도 다양해,, 무슨 정치계 들어오는 자식들은 무슨 병에 걸리는 바이러스에 걸리나봐? 너무 종족이 우월해서?? ㅋㅋ

 

상식이 안통하는 윤리도덕에  개념에서 너무 법망에 잦대가 구멍이 심각하게 많아,, 영화소재도 아니고 군기피자들 해외에서 버티고 버티고 버텨서 최근 10년간 399명중에서 379명이 미귀국한 상태임,, ㅋㅋ 머 이래 세상이,,  테스형?,, 테스형,, 소크라테스형?,, 세상이 참 좆같애,, 음냐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