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핀코드 받을때 사전에 반드시 확인하라? 프로세스 시스템 거지 같음!


나는 애드센스 통과를 정말 1년여만에 성공시킨 미스테리한 사람중에 한명일것임,, 온갖 시행착오는 다 겪는 이런 시스템 세상에 어디있어? 구글 프로세스 시스템 좆같음,, 하나부터 열까지 다 수정하고 수정하고 확인하고 확인하고 수정하고  수정하고 확인하고 확인하고? 뭔 이런 거지같은 시스템이야!

 

2021년 2월 설날에 애드센스 최종통과 승인이 떨어지고 광고를 달수있다는 통보를 받았음,, 그리고  블로그질 잘하면서 광고노출 그럭저럭 되면서 미미하게 $수익이 생기고 있었음,, 그리고 애드센스 pin 핀코드 발송이 되었다? 그리고 대략 2~4주후에 받을수 있다고  메세지를 받았고,, 4월 중순쯤 도착예정일이였음,, 안옴? 인터넷 검색으로 관련글을 알아보니깐? 특별하게  코로나 시즌이라서 기존보다 한달에서 많게는 두달도 걸린 사람들도 있었다고? 우편물 발송 기간이 평상시 보다 딜레이가  길다는 답변들이 가장 많았음,, 나도 그래서 5월말까지 기달려 본것임,,


그러나? 또 애드센스 관련글들 대다수 특징이? 상세한 설명이 없어,, 대다수 문제점이 있었거나,, 자신에 경험에 비하인드 스토리 이야기를 좀 디테일하게  적어야지,,그냥 한두달 기달리면 왔어요?그때 안와서  재발송 요청했어요? 이런식임,, 젠장,,



애드센스 처음 가입할때? 누구나 이름/주소/핸드폰번호 등등 잘 적었을것임,, 나도 그렇고,, 그리고 애드센스 관리자 모드에 들어가서 보면? 이름/주소/우편번호/메일주소 등등 이런 가입시 적은 내용들이 이상없다는듯이  입력되어서 보여주고 있음,, 그래서 머 이상없네?  핀코드 발송했다고 하니깐 요즘 코로나 시즌이라 좀 늦게 오는가 보다?라고  정말 생각했었음! 여기서 문제가 발생이 되었음,, 또 지랄같은 시스템이야!,, 한번에 원큐에 구글은 안끝내,, 왜? 이렇게  프로그램을 짠꺼야? 이해가 안됨,,


주소입력1 ,, 주소입력2,, ?? 각각 저 두개에 공간에 주소가 별도로 쪼개져서 분활해서 들어가야  됨,,  내 기억상으로는  애드센스 최초 가입 입력시 문제가 안되었음,,  즉 이제야 확인을 해보니깐? 주소1 입력칸에 모든 주소가 다 입력이 되어 있었음!,, 그것이 문제가 된것임,,


주소입력1 칸에는? 동/번지만 입력하고,,  주소입력2에는? 나머지  상세주소 어디 어디 무슨 빌라 무슨호,, 그럼 끝임,, 물론 우편번호란도  정확하게 입력이 되어있어야  됨,, 하도 우편번호 문제가 많다는 이야기를 사전에 들어서 애드센스 최초가입시,, 우편번호를 정말 여러번 체크하고 입력했음,,  근데? 문제는 주소가 1줄에 다 들어가 있다는것이 문제라는거,, 왜 이렇게 로직을 만든거야? ,,


주소1과,, 주소2가 내용이 들어가 있어야 정상인건데? 주소1에 모든 주소가 들어가 있으면? 프로그램 자체적으로 주소2에 입력이 빈공간이니?  주소 이런식으로 입력하시오? 이런거 알려주는거 어렵나? 프로그램머 뇌가없냐? 구글 시스템 좆나 맘에 안들어!,,

 

그리고 pin코드 다시보내기  메뉴를 눌러서,, 핀코드 재발송 요청을 하면 끝,,  이렇게 해서 또안오면?  문제점 있는지 체크해서 또 주소 재수정하고,, 재발송요청하면 된다고 함? 그래도 문제가 생기면,,  구글에 재발송 여러번했는데,, 나는 도저히 머가 문제인지 모르겠다,, 우편으로 애드센스 핀코드 받을수가 없으니,, 메일로 받고싶다,,  요청하면,, 무슨서류 개인정보관련해서 증명서같은것을 구글에 보내주면,, 본인임을 확인이 되면,, 메일로 애드센스 핀코드를 발송해준다고 함,,

 

근데  요즘시대에? 메일로 핀코드 보내줘야  되는거 아니야? 왜 구지  아날로그  시스템으로  우편으로 발송하는거야? 과거에는  시대가 그러했으니  이해하지만,, 요즘은 메일 없는 사람들 있나? 아프리카 원주민들?  메일이 없으면 우편물 수령으로 요청하고,, 메일로 받고 싶으면 메일로 요청해서 바로바로  선택하게 해줘야지,, 왜 이렇게 시스템이 거지같냐고,,

 

물론 애드센스 우편물 인증러들 기념품처럼 보관하는  매니아들이 많아서 우편물로  발송 된다는 이유도  들은거 같은데,, 어차피  재발송 여러번 실패하면? 메일로 받을수 있는데,, 왜 이 선택을  유저들이  할수 없게 만드거냐고? 응 구글  왜 그래?,, 니들 왜 그래?,, 맘에 안들어! 그리고 입력시 어디 어디에,, 문제가 있어 보이면,,, 에러창 보여주는것이 그렇게 어렵나고? 어,,내가 볼때는? 구글은 참 좆같은 시스템이야,,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