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고기 찬성 vs 개고기 반대 = 나는 개고기 음식문화 찬성쪽임!

참고로 나는  육류를 별로 안좋아함,, 채소/생선을 좋아하고,,  어릴때 가족들은 고기파로 고기 엄청 좋아함,, 나는 고기별로 안좋아해서 거의 안먹음,, 그럼 고기 안먹는다고 맞았음,, 이유가? 고기를 잘 안먹는다고 해서,, 어릴때 고기에 비계덩어리가 입속에 들어가면 바로 토했음! 왜 그러는지 모르지만, 바로 토함,, 그래서 안먹는것임,, 먹어도 살코기로 조금 먹고,,


사회생활하면서 소주를 배우고? 술안주로 삼겹살/숯불돼지갈비등을  조직사회 활동하기 위해서 먹는편이고,, 사와서 먹지도 않고,, 회사 구내식당에서 반찬으로 고기가 가끔 나오면 그때 먹는편임,, 보통 소불고기 위주죠,,


또 어릴때 닭도 못 먹었음? 닭에 껍질이 역시 입속에 들어가면 바로 토했음,, 체질이 그러했음,, 먹어도 살코기 위주로 좀 먹고,, 그럼 껍질 안먹는다고 또 맞음,, 채소/생선류는 잘 먹는편,, 단지 고기류에 지방 덩어리가 입속으로 능글능글 하게 들어가면,, 그냥 우웩하면서,,토함,,ㅋㅋ 그러니 자연적으로 잘 안먹는것임,, 


바야흐로 여름이 되면 늘 무슨 단체에서 개고기 먹지 말자! 시위하고,, 한쪽에서는 왜 개고기를 먹지 못하게 하냐? 반대파들 서로에 소리를 크게 지르면서 매년 국회앞에서 피켓들고 싸우는,, 작년에도 이런글을 작성했지만,, 개고기를 왜 먹지 못하게 하는지? 나는 이해가 안됨! 먹고 싶으면 먹는거고,, 먹기 싫으면 안 먹으면 됨,, 천연기념물을 먹는다는것도 아니고,, 왜들 개고기 먹는 사람들을 야만인급 취급 하는지 나는 도통 이해가 안됨!,,


그러면서 개고기 먹지 말자? 소리치는 사람들 대다수는 육류에 환장하시죠,, 시위하고 들어가서,, 스트레스 풀고자 치킨 배달시켜서 우득우득 먹겠지,, 또는 족발을 시켜서 먹거나,, 보쌈을 시켜서 먹거나,, 얼큰하네 소주한잔 꺼~억 하고 마시면서? 부들부들 거리겠지,, 왜 ? 개고기를 야만인들처럼 먹는거야,, 그 불쌍한 개들 왜 먹는거야,, 흑흑 거리면서 흥분하겠지,,계란도 잘 먹겠지,, ㅋㅋ

 

솔직하게 말해서? 채식주의자들이 개고기 반대! 개고기 먹지 말아라! 이러면 이해라도 됨,, 왜냐면? 그들은 채식주의자로써  육류를 반대하는 입장에서 개를 반려견으로 키우는 입장이라면 조금 이해가 됨,, 그런데 육류는 좆나 잘 먹는 사람들이 개고기만 유독 반대한다? 왜?? 이해 안됨,,

 

그들에 논리는 늘 하나같이 이것임? 개는 인간의 친구이자 반려견이다,, 풋,,  야만인들처럼 개고기를 먹는것은 인간으로써 하면 안된다,, 머 이상한 논리임,, 주변을 좀 살펴보면? 꽤나 유기견들이 많이 돌아다님,, 개는 인간의 동반자 반려견이다  말은 하면서? 버리는 사람들은 머야,, ㅋㅋ 또 그들은 말하죠,, 그런 사람들은 몇명 안된다?? 아닌데,, 대한민국 유기견 문제가 너무 심각해서 벌금까지 단계별로 조정해서 강화시키고 있는걸 모르나 봐,, 유기견은 지금 사회적인 문제로  동네에 쓰레기통을 뒤지는 비둘기처럼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는중임,,


그리고 또 유기견을 잡아아서,, 안락사 시킬려고  하면? 또 죽이지 말래,, ㅋㅋ 머 어쩌라는거야,, 자기들이 키울때는 반려견 운운하면서  몇년 고작 키우다,, 버리는 사람들이  과거에 이런 통계가 있었음? 유기견을 버리는 비율이 하루에 200마리가 넘는다고!  사회적 문제가 안생길수가 없음,,  개고기 먹는거 vs 유기견 버리는거 == 내 기준으로 보면 쌤쌤임,, 먹는자와 vs 버리는자 =  차이일뿐,, 


그럼 또 그들은 말함? 개고기는 만드는 과정이 야만적이고 너무 지저분하고 청결하지 못하고,, 위생적이지도 못하다,,또한 영양적으로 개고기를 먹어서 사람들 몸에 딱히 좋은것도 아니다?라고 말함,, 그런 반대로 개고기 먹는 사람들은 그러니깐 축산법으로 개를 등록하고,, 가축으로 보면서 위생적으로 청결하게 관리하면서 잡겠다,, 그리고 반려견하고 식용개를 구분하겠다,, 나름 한발짝 물러난것임,, 반려견을 잡아서 먹는것이 아니라,, 식용개를  먹겠다는거지,,  그들에 말에 어느정도 타당한것은,, 반려견주들이 말하는 반려견을 안먹는것이니,, 논리적으로 크게 위배가 되는것은 아님!,, 


그럼 그들은 또 말하지,, 아니다 개들은 모두 먹어서는 안된다,, 일단 개는 반려견이다,, 이소리만함,, 식용개가 먼 반려견이야,, 인간이 육류를 섭취하기 위해서 희생되는 식용가축일뿐임,, 단지 개들이 사람을 잘 따르고,,  집도 잘 지키고,, 주인에 대한 충성심을 가지고 있는 동물인것은 사실이지만,, 그렇다고 개를 먹는 사람들을 먹지말라고 말하는것은? 납득이 안된다는거지,,

 

고기를 먹는자  vs  채식주의자 =  서로 음식에 문화 개념이 달라,, 서로 존중해 주면서,, 이해를 할려고 해야 됨,,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채식주의자들 이해가 안되겠지,, 이 좋은 고기를 왜 안먹는거야??  먹던 안먹던,,그건 개인의 음식 취향에 선택임,, 그것을 누가 이래라 저래라? 강요할 필요는 없다는거지!,,

 

그리고 개고기는  과거 한국사에서 늘 먹고 있었어,,  원래 먹던거고,, 시골에서 살때도 사람들 개고기 엄청 먹음,, 나는 울었지? 개를 좋아했고,, 고양이,, 치킨,,,아니 병아리,, 염소,,오리,,닭,, 송아지,,소,, 다 좋아했음,, 시골에서 이것을 다 키웠거든,, 맨날 내가 어릴때부터 재들  밥도  주고,, 야외 데리고 가서 같이 놀면서 풀어주고,,  재들 날 보면,, 쫒아다님,,닭,,오리들도 내가 돌아 다니면 거부반응이 없을정도,, 특히 소에 눈을 보면? 사람눈임,,그리고 눈물도 자주 흘리고,, 소의 눈물을  보면? 정말 슬퍼,, 내가 울고 싶을정도에 감성을 자극함,, 그런데 어른들은 늘 잡아먹어,,ㅋㅋ 어릴때는 그것을 이해를 못했음,,  그리고 시골에서 개를 내가 많이 키웠고,, 도시에 와서도  주택에서 개를 키웠음,, 그리고 죽을때까지  키웠고,, 죽으면 화단에 신문지를 덮어서 묻어줬음,, 나는 개가 죽을때까지 키웠음,, 대다수 중간에 병으로  많이 죽었고,, 또는 도시/아파트로 떠날때는 이웃에 주고갔고,,

 

아파트에 살면서 개를 안키우는것임,, 나는 동물을 밖에서 키우지 안에서 안키움,, 밖에서 최소한 풀어주고 키움,, 그리고 내가 도시생활 삶에 적응하면서 동물들을 키우면? 불쌍해서 내가 나중에 시골로 이사를 가게 된다면? 마당이 넓은 공간이 있는 그때 키울것이다,, 도시에서는 동물을 키우지 않기로 다짐을 했지,, 이것도 키우는 사람들에 개인취향임,,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면? 그럼 반려견주들은  이렇게 말함? 과거에 한국은 못살았으니깐,, 그 당시때는 먹었다고 해도,, 지금은 먹거리 문화가 많아졌고,, 개를 먹을정도로 배고픔을 느끼는 시대가 아니다,, 다른 음식들도 많다,, 왜 ? 개고기를 먹느냐,,그리고 전세계적으로 외국인들이 한국에 개고기 음식문화에 분노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개고기 먹는 나라가 줄고있는 실정인데,, 왜? 대한민국에서 아직도 개고기를 야만인들처럼 먹을려고 하느냐? 라고 말하지,,


외국인들이 머라고 하던? 한국인들이 먹겠다는데,, 그것을 지들이 왜 먹지말라고 하는거죠,, 지들은 더 한것도 먹는 주제에,, 꼬래 개를 좀 키우면서 좋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서 그런 팬덤문화가 형성이 된거지만,, 솔직히 서양 사람들도 과거에는 개고기 먹었어,, 토끼도 먹는 주제에 지들은 안먹은척! ㅋㅋ


다른나라에 음식문화를 감히 누가 머라고 해? 그럼 한국인들이 즐겨서 먹는 골뱅이,, 외국에서는 버리는 쓰레기라고 생각함,,  외국인들은 골뱅이 안먹음,, 전세계에서 골뱅이 먹는 나라는 거의 한국인이 독보적이지,,  그리고 김?  외국인들이 처음에 쓰레기라고 말했음,, 바다에 쓰레기를 한국인들은 처 먹네,, ㅋㅋ 지금은 지들이 맛있다고 김을 거의 수입해서 가지,, 이렇듯 그나라에 먹는 음식을 외부인들이 이래라 저래라,, 말할 권리가 없다고! 외국인들 눈치를 왜 보는거지?,,이해안됨,,

 

자,, 먹거리들이 다양해졌다? 현재 먹거리 문화가 많이 좋아졌음,,  그럼 길거리에  붕어빵 그런거 왜 먹죠? 먹거리 문화가 좋아져서,, 더 좋은 음식들 많은데,, 구지 저질에 붕어빵 그거 왜 먹죠? 떡볶이 왜 먹는거지? 이것도 한국 사람들이 가난했을때,, 서민들이 즐겨서 먹는 음식중 하나임,, 붕어빵도 비슷하고,, 그리고 지금은 한강의 기적을 넘어서 세계경제국가에 20위안에 들어가는  대한민국인데,, 아직도,, 저런 서민적인 음식들을 많이 먹고있어,,  순대,,이런것도,, 외국인들 순대보면 경악함,, 곱창/막창보면? 쓰러짐,, ㅋㅋ

 

개고기는 육고기중에  하나일뿐임,, 먹거리 늘어난거랑은 상관없죠,, 가령 국수,, 아직도 대중적으로 국수요리 좋아하는 사람들 많음,, 국수,라면 이런것은  대한민국 서민 사람들이 먹을것이 없어서,, 탄생하게 된  대표적인  서민음식으로 국수/라면임,, 아직도 한국인들은 좋아하죠,, 먹거리가 다양해도 아직도 그것을 즐겨서 먹는것은 개인의 선택이고 취향임,,


단지,, 개고기를 즐겨서 먹는 사람 vs 개고기를 안먹는 사람 =  양분화 되었지만,, 개고기를 먹는다고 해서 그들을  야만인이라고  말할수가 없음,, 그들이  무슨 외계인도 아니고,, ㅋㅋ 정상적으로  유통되는 개고기만을 먹겠다는것임,, 과거에는 개장수들이  돈벌이로  동네/시골/도시/ 돌아다니는 개 잡아서  팔았지,, 개고기집에,, 또는 분양시키고,, 이렇게 불법적으로 훔쳐서 유통시키는 사람들을 단속하고 적발하면 된다는것임,, 음성적으로 비위생적으로 개를 잡는 집단들도 단속해서 처벌하고,, 다른 식용 가축들 잡는거처럼,, 위생관리 청결하게 그리고 식용개만을 유통하겠따는것임,,


이렇게 하는데? 단순히 반려견주들이 개를 키운다고 해서,, 무조건 타인에  음식사랑을 왈가불가 말할수가 있겠는가,, 최소한 개고기를 먹지마!라고,, 피켓을 들고 반대시위를 할꺼면? 그렇게 말하는 당신들부터 육류를 당장 끊고 시위하시죠! ,, 자신들 없으시죠! 그렇게 시위할짓이 없으면? 반려견을 버리는 사람들에게 버리지 말라고 말하면서 시위 좀 하시죠,,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