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백신 예방주사? 맞고 싶으면 맞는거고,, 맞기 싫으면 안맞아도 되는것임!

한예로 독감예방주사? 맞고 싶으면 맞고,, 맞기 싫으면 안맞으면 되는것임,, 그리고 죽거나 살거나 그건 본인들 책임이고,, 선택은 국민 스스로 하는것임! 백신을 맞아라! 법적으로 강요는 없는것임!

 

스스로 몸에 건강을 잘 체크하고 평상시 잘 관리하면서 사는것임,, 코로나는 결국 말 그대로 바이러스임,, 감기종류에 단지 상위레벨급에 속하는,,  그리고 지금 미국이 코로나 기원을 찾아서 중국을 의심하면서 조질려고 준비하는데,, 원체 중국 공산당놈들이,,코로나 자국에 기원 데이터베이스  제공을 거부하고 있는중임,,  다양한 바이러스는 어디든지 전세계 여행족들이 많아져서 생겨나는 풍토고,, 어디어디 국가에 위험한 지역에 여행을 갈때는 그나라에 유행성 바이러스 예방차원에서 해당된 예방주사를 필히 맞고 가는것임,, 가령 TV 프로그램을 진행하기 위해서  오디 동남아를 간다고 하면? 거기에 관련된 예방주사를 맞는거처럼,, 촬영기간중에 갑자기 고열로 쓸어질수도 있기에,,

 

백신은  말 그대로 백신임,, 예방주사 같은거,, 치료제가 아님!  사람들이  백신을 무슨 천하무적으로 알고 백신맞고,, 바로 마스크 벗을려고 생각하는데? 상식이 없는것임!  치료제가 나와야 마스클 벗는거지,, 백신을 맞았다고 마스크를 벗는다? 미친거지,, 치료제가 나왔다면? 벗어도 상관없음,,  공공장소에서 마스크착용은  현재 백신을 맞았어도,, 필히 마스크를 써야됨,,

 

바이러스는 공기중에 감염으로 전염이 되는 형태라서,, 공기오염도를 인간이 측정불가능함,, 그래서 마스크를 쓰고,, 자신에 입속에서 기어나오는 비말을 상대방 보호도 해줄겸 마스크를 쓰는것임,, 그리고 자신들도  혹시모를,, 상대방에  비말이 공중에서 분사되면,, 그것을 타고   바이러스 걸릴수도 있기에,,  마스크를 쓰는것임,, 서로가 쌍방간에 마스크를 써야 되는 이유임,, 

 

백신을  맞았다고,, 아,, 나는 이제 안걸려? 이것이  아니라니깐,, 기본적인  최소한의  예방일뿐임,, 백신 맞아도  코로나 바이러스 몸에 옮겨서 걸릴수가 있음,,,,  그럼  백신을 왜  맞는거야? 코로나 걸렸을때??  위험한 단계까지  넘어나는  위기상황을  백신 면역체계가 발동이 되어서,, 몸속에서  코로나 바이러스와 전쟁을하기에,, 그  부분을  어느정도 커버쳐 주기에,, 코로나 걸려도,, 미친듯히 고열까지 발생하고,, 쓰러지고,, 죽을단계까지 넘어갈려는  상황을  어느정도는 조절해줄수가  있다는거지,, 백신을 맞았다고 해서 코로나가 안걸린다는것은 아님! 백신 맞아도 코로나 걸릴수가 있는것임,, 그러니 꼭 스스로 평상시 개인위생수칙,, 공공장소  마스크 착용하면서 돌아 다녀야 됨,,


전세계 여행을 수많은 사람들이  하기 때문에,, 수많은 바이러스가 계속 발생이 되는것임,,  그것이 위험한 바이러스냐? 아니냐? 차이일뿐,,  가령 산속에 원주민들 사는곳에 여행족이 가면? 그 원주민들이 바이러스  걸릴 가능성이 높다는거지,, 외부에서 사람들이 오면서 결국 각 나라별  균들이 믹싱해서 퍼지는거고,, 물론 인간이외  그 나라별 특정 생명체로  인해서  바이러스가  생겨나기도 하는데,, 대다수는 위험단계까지 가는것은 결국 인간 대 인간으로 숙주가  인간몸으로  들어가서  옮겨다니는것임,, 이런것은 영화만봐도  알지 않나? 영화가 논픽션이지만,, 대다수 픽션을 가장한  부분이  많음,, 바이러스 영화들 기본 모태를 보면? 그런 기본적인 핵심은 가지고 있다는거,, 


결국 코로나 백신을 맞고,, 미국처럼 야구장에서 마스크 벗고 관전하는것은 매너가 없다는것임,, 치료제가 나오면 벗고,, 그때가 종식임,,  원체 서양놈들은 마인드 자체가 멍청하고,, 매너? 좆까라그래,, 매너가 있는 놈들이,, 경기장 관전시 마스크를 벗냐? 생각이 없어,, 양키새끼들은,,개들은 너무 자기중심적이야,,  그러면서  툭하면  아시아인들  패고,,, 공동체 생활에  에티켓이  없어,,  길거리에서  똥이나 싸고,,  여자들 앞에서나 매너인척  의자 빼고,, 밀어주기? 개좆이다,, 보여주기식 매너,, 제발 공동체 의식 공간에서  잘하라고,, 

 

툭하면  인종차별 해도 된다고?? 어차피 한국도 인종차별 좆나 잘하는 국가중에 하나야,, 이미지 메이킹 했을뿐이지,,  과거에 한국 기업 악덕사장들이 만들어서 패고 다녔지,, 일반인들이 말로는 인종차별해도,, 그들을 패지는 않아,,  최소한 때리지는 말라고,, 양키십새기들아,,  


무튼,,코로나 백신예방접종 요즘  한창중인데,, 백신을 맞고 안맞고는  본인들  판단임,, 대신 국가가 보상은 안해줌,, 스스로 본인들 건강과  현재 돌아가는 판세를 읽고,, 선택하는것임,, 어차피 치료제가  아닌 이상은  종식이 될수가 없음,,  

 

백신맞고 여행 다녀야지 뇌가 타 버렸음?,, 치료제  개발 성공했다는 소식이 나오면  해외여행들 갈 생각을 하셈! 그전까지는 해외 기어서  나갈 생각은  하지도  말고,,  갠히 어설픈 백신 좀 맞았다고 해외나가서  강력한 변이된  코로나 바이러스  마셔가지고,, 아프네 죽네사네 하지들 마시고,, 

 

그러나 나는 10년간 스스로  면역력을 자체망상 연구했을시,, 기본적으로  바이러스는  피로도와 연관이 높음,, 면연력 체계는 건강할수록  어떤 바이러스든지,, 저항력이 몸속에서 강하게 싸우는 힘이 생기는데,, 그 건강에 척도는  몸속임,, 외부에서 볼때  몸짱이거나  선수들이면  건강하게  말하겠지만? 그건  표면적인 보이는 보여주기는 몸매에 단백질 몸 덩어리일뿐임,,


건강에 실속은 몸속에 내부임,, 외부적으로 보이는  몸짱/선수들이라고 해도,, 평상시 그들이 술담배 쩔고,, 몸에도 썩 좋지들 않은 음식들 수년간 먹고 지냈다면,, 면연력 체계는 오히려 약할수밖에 없음,,  헬스를 했다고  건강해진다는  생각은 가장 무쓸모임,, 물론 적당한 운동은 좋은것임,,  단지 헬스로 다져진 몸매는 몸매일뿐이지,, 건강에 척도는 아니라는거!,, 요즘 헬스로 좀 몸매 좋다면?  건강하다는 착각들을 가지게 되는데,, 정신차려야 됨,,  

 

진정한 건강은 몸속에 내부임! 내실을 평상시에 더 단련하는 내공을  키워야 되심,, 즉 평상시 식단조절임,, 보여주기식 이쁜 몸매,, 멋있는 몸매를 위해서 먹는 헬스를 위한 근육용 식단들은 개뿔임,, 하등 쓸모가 없는짓임,,  오히려 가끔 하는 동네등산,, 자주 걸어다니는 공원들 산책,, 자주 빨리걷는 행위들이 더 건강한 운동인것임,, 10년간 자체적으로  면연력 강화를  스스로했던  나의 좆문가 생각임,, 치료제가 나와서 종식이 될때까지는? 나는 늘 하던대로 하는 할것임,, 솔직히 백신을 믿지 않음,, 그리고 원래 나는 바이러스 약을 믿지 않아,, 정말 내가 아프거나,, 어디를 다쳤을때,, 약에 힘을 의지하지,, 툭하면 약물 먹고,,쉽게  면역력을 만드는 행위들을 자제하는 편임,, 대신 평상시에  면연력 강화에 목적을 두고 나름 식단관리는 했음,, 어느정도 바이러스가 몸에 들어와도 몸이 버틸수 있도록,,노력했음,, 나는 최근 10년간 독감/감기약을 복용한 적이 없음,, 그리고 바이러스 개인의 위생수칙을 지킬뿐임,, 가급적 외출을 삼가하고,,  구니 여행 다닐 필요가 없구,, 리스크를 줄여서 행동반경을 늘 지킬뿐임,,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