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 2회차 NBA 1월 8일 금요일 시뮬레이션 예상



#NBA 농구 시뮬레이션 베팅 TIP 설명 관련 게시물 링크주소:

https://soccervalue1x2.blogspot.com/2021/01/nba-or-and-or.html

 



승부식 승률예측은 위에 설명글 링크 클릭해서 판단해서 가시길,,


오늘 언더/오버에 대한 승률50%의  기준을 정하고,, 언더/오버? 판단 조건식이 2개입니다,,

 

over, under  또는  over, no bet  이런식이면 50% 확률임,, 패스죠,, 달려들면 실패할  가능성이 있기에,, 그러나 구지 베팅을 하고 싶다면? 첫번째 팁으로 적용하면 됨,,

 

under, no bet = 패스임,, 근데 구지 벳을 하고 싶다면? under가 유리,,

 

over, under = 50% 확률 패스경기임,, 구지  그러나 벳하고 싶다면? over가유리,,

 

no bet, no bet = 정말  이 경기는 패스,, ㅋㅋ

 

over, over = 굿 over,,오버스러운 경기이니 오버에 걸면 유리함,,

 

under, under= under 굿,,  이렇게 2개조건이 일치시 그런 경기에 언더/오버 베팅을 하면 되심,, 든데 모든  다수의 경기를 맞출 의무는 없음,,

 

가급적이면?  서로  일치된 경기에서 1개정도 가는걸 권장함,,

 

참고로? 언더/오버 기준점 변경도 상관안함,, ㅋㅋ 저는 온리 처음으로 입력한  그 시점이면 됨,,  기준점이 변경되어서 수정하고? 아노,,그딴거 없음,,ㅋㅋㅋㅋ


아우,, 머리가 지근 지근 거림,, 이게 머라구,, ^^;

 

굿럭,,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