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시뮬레이션 공지?] 다음주는 회사 정상근무 시작이라 시뮬레이션은? 늦은저녁~밤사이



1월 10일 이미 kbl은 일요일 4경기 시뮬레이션 완료됨.. 

 

국내배당/국내언더/오버 기준점만 안떠서?,, 그냥 저리 둔건데요.. ^^;;

 

이번주는  제가 통으로 휴무라서?  농구 느바/크블 시뮬레이션  업데이트가  빨랐지만,, 담주 부터는?? 당일 저녁 8시~9시.. 늦으면 밤10시 넘어서 기존처럼 표가 뜰것임,, 

 

그리고,,

 

보통 kbl은 배당이  당일 오전에 뜨더군요,, 그럼 저는? 표를 저런 상태로 그냥 전날 저녁에 미리 올린다는것임.. 국내배당/언오버 기준점은? 그냥 표를 보는데 보기 편하라고,, 넣은것임ㅋㅋ,, 그리고언더/오버판단은? 국내기준점이 떠야 판단이 되는 상품이구,, 그때는 하단에 문구를 제거하고 그냥 예상득점 정도만 표기가 될것임.. 

 

느바는 상당한 복잡한 로직이라서.. 다중 조건식 에러가 어디서 나는지도 모르겠음 ㅋ,, 느바는 예상득점 숫자만을 보고 언더/오버 판단하기에는 정말 난해함,, 원체 득점력들이 고무줄급 리그라서,, 느바도 하단 문구는 주중꺼는 제거하고..  그냥 승률1x2 표기만 올릴수 있음.. 참고로? 시뮬은  배당 데이터를  활용 안하기에,, 안떠도 시뮬이 가능함,,

 

주말 경기는? 제가 금요일 퇴근해서,, 토요일/일요일은 지금처럼.. 배당뜨면  최종적으로 같이 입력후 올림되구,,주중에 kbl  nba농구 경기는 시뮬 표를 올려야 할때는?  전날 밤에 미리 올리기에,, 저런식의 그림처럼 올린다는것임,,


굿럭,,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