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블로그 해서 그런지? 외국인들이 종종 메일을 보내옴,,

 

뭔가  관심을 가지는거 같은데,, 번역기 돌려서 내 블로그를 보면 이해가 안된다고 함,, 당연하지,, 내가  문법에  맞게  글을 작성을 안하는데 그걸 번역기로 돌리면? 음냐냐냐냥  거리면서 노는데,, 번역기 엉망이 되겠지ㅋㅋ

 

최근에 엑셀 시뮬레이션 표를  올릴때?  귀찮아도 영어 단어를 사용하기 시작한건 ,,그런 이유임,,  팀명을 한글로 적으면 재들이 알아 먹기 어렵겠지,, 유튜브 채널에 동영상0개죠,, 근데 외국인들이 몇명 구독을 해줌,,ㅋㅋ 주말에 영어로 시뮬레이션 설명문 한장 남겨야할듯,,


사이트 모음 주소 링크 알려주고,, 나도 저기서 공부했으니 너도 데이터 관심 있으면 그 사이트 열람해서 공부해 봐라,, 그리고 나는 베이지안이론, 베이지안 역학추론,, 인공지능 공간 모델링을 공부했고,, 켈리공식도  공부했다, 얼추 2년이 걸렸다,, 관심있으면 직접 알아봐라,,

 

작년  한창 구글에서 엑셀파일을 공유했는데,, 영어로  변환을 해달라나 머라나 귀찮아,, 엑셀다운로드를 어찌어찌 받았는데 한글이라서 이해가 안된다,, 그래서  그런거  이해하지 말라고 그랬음.. 나는 데이터에 미친놈이니깐,, 

 

 


최근30일 데이터로  보면,, 러시아쪽이 많음,, 최근 엑셀 시뮬레이션  관련해서 몇주 글 작성하면서 외국쪽에서 열람이 조금씩 늘어나는 추세임,,  근데 러시아?는 왜 접속하지,, 어제 24시간으로 체크하면  프랑스에서만 22회임,, 

 

3개월로 체크하면? 한국인 접속자는 68%임,, 점점 외국인들이 오는데?,, 머지,, 러시아/포르투칼/미국 여기서 가장 많이 들어옴,, 그동안 음냐냐냥  거리면서  놀았는데,, 왜? 들어오지,,



구글 블로그 쉬다가?,, 9월부터  네이버 블로그 접고,, 다시 넘어왔죠,,  외국인들도 이때부터 같이 들어옴? 신기하네,,  그동안 블로그 통계를 거의 체크를 안했으니,,  한국인들이 들어오는거야 당연한거구,,, 외국인들도 덩달아서 같이 유입이 된것임,, 신기하네,, 

 

12월달은 내가 구글 블로그 욕질로? 자숙으로 한달 쉰 기간인데,, 외국인들도 이때 덩달아서 같이 줄고 ㅋㅋ 어~이러면 영어글을 가끔 써야 되는데,, 초창기때 영어 관련 포스팅  좀하다가,, 에잇 유입도 없네,, 바로 접었는데ㅋㅋ,, 최근에  들어오기 시작함,, 음,,새로운  흥미거리군,, 일단 오른쪽 메뉴판에 시뮬레이션 카테고리 리그별 추가했음,,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