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 4회차 주중 라리가/EPL 시뮬레이션

 



 

4방향 시뮬레이션 축구시트는? 농구와 약간 구조가 다름,, 그리고 5방향으로 over 유력한 경기는  하단에  over라고 뜸,,  축구는 무승부에  대한  비중을  벗어날수가 없는 종목,,

 

쉽게 정배당승 (홈승 or 원정승) 을 쉽게 판단하기에는  점점  축구가 어려워졌음,, 그리고  과거부터 수많은 예측을 했지만,, 쉽지 않았음,, 누군  쉬울수도 있겠지만,, 결과적으로 나는 어려웠음.. 단지? 내가 좋아서 하는 유일한 분야가 사커였음,,


이 표는 많은것을 담았다고 생각하고 있지만,, 이건 각자 보는 각도에 따라서 해석이 달라질것임,,  하단에서 예상하는 양쪽에  득점이  정확도 높았다면 좋았겠지만,, 현실과 이상에서는 차이가 많다는걸 여실히 보여주는 대목임,, 그걸 만들었다면? 나는 빌딩을 세웠을것임,,


단순하게 저기 있는 점수로 언더/오버를 판단? 나는 하지 않음,, 누군 3대1? 쉽게 오버인데? 라고 생각할수도 있겠지만,, 그건 각자 해석하면 되는거구.. 저는 축구는 이제 언더를 판단하지 않음,, 언더/오버 베팅을 하게 된다면? 5방향에서 over라고 제시된 경기만 오버에 베팅할것임..


제가 중점적으로 만든 부분이? 하단에  4방향임,, 그곳에 밑줄이 그어져  있음,, 이 부분이 매우 중요한  비중을  차지한다? 라고 나는 해석하고 있음,, 내가 만들었지만,, 나도 정확한 정의를 현재 내릴 단계가  아님,, 농구는 맞던,,틀리던  어느정도 방향성에 로직을 만들어가고  거의  축구보다는 이미  가상 베팅에서도 효과를 보고 있을정도,,


허나? 축구는 가상벳 6번 시도에서 벌써 2번 실패했음..ㅋㅋ,, 


현재 몇가지 tip은 이미 축구승무패  2회차전에 언급을 했지요? 가령 -1값-2값 -3값이 홈팀/원정팀에 포진이 되면? 정배당승이 유력하다고,,  또,, 0.000값이 홈/원정팀에 포진이 되어을시 역시 정배당 승리가 유력하다고,, 축구승무패에서는  무승부에 몰리는 정배율도 관심을 가져야 할지도,, 유일하게 2회차때 볼프가 무승부몰린 정배률로 0.000값이 정배당 첫 실패를 당했음,,ㅋ  평균적으로  위에  -1값이상,, 0.000값은,, 내가 최근에 시뮬 돌린 데이터에서는 정배당 승이 매우 유리했음.. 그래서 이걸 tip이라고 말하는것임.. 거의 절대적으로 우선시 하는 tip,, 약골팀에  이런값이 떴을시는 신뢰도가 약할수는 있겠죠.. 주중에  셰필드 같은 경우가 거기에 해당이 될것임,, ㅋ

 

그외는 각자 보면서 맘에 드는 팁을 스스로 만들어서 보는걸로,,

 

그럼  제가 중요하다는  4방향에서 짧게 말하겠음..?,, 하단에  4방향에  값이  0 대 1  , 0대2  , 1대2 이런 점수가 떴다면? 그렇게  판단하면 됨.. 2-1 이렇게 4방향에 점수가 떴다? 그럼  홈팀승  찍으면 매우 유리함,, 반대로 4방향에서도 -1값이상,, 0.000 이런값이 뜨면 위에서 말한 tip가 동일시 적용해도  좋음,,

 

허나? 엄밀히 말하면? 그외 4방향에  -0.x값 vs 0.xx값 으로   음수 대 양수 대결에서는? -0.x값의 음수가 딸린 경기는 승부가 갈린다고 생각하는게 편할것임,, 단지 배당이 낮은쪽을  제가 12 side 50%  또는  21 side 50%라고 표기를 하겠지만,, 그건 배당의 기준을 보고 방향성을 잡은거지  면밀하게 따지면  무승부 보다는 승부가 갈릴것이다? 라고  생각하는 경기임,, 


또,, 4방향에  -음수 vs -음수 =  -0.235 vs -0.350  이런식이면? 무/패 원정팀 사이드로 홈팀이 매우 약세다?  홈팀이 강팀일때  이변도  고려한 경기라고  생각하면 됨,, 그외 팀들이면  더 신뢰도  높겠죠,, 프로토 벳을 한다면? 원정팀이 +플핸이 된다면,, 그팀에 베팅해도 가치는 높다고 판단하는 그런 경기에 속함,,


근데  예외가  있음?  하단에 양수 대 양수 1-0 이런식이 아니라 ,, 0.456 대 0.874 이런식이면? 네임팀승/무 사이드임,,  또는 강팀 사이드,, 근데 ? 약팀인데,, 가령 하위팀인데  저런식으로 뜬다면? 이때는 반대팀 사이드로 생각을 해야 됨,, 그외는 0.xx대 0.xxx 양수 대결은  강팀 네임팀 사이드임,,


근데,, 4방향에 음수  대 음수는? 무/패사이드라고  말했찌만,, 가끔 예외가 있음,, 그예외는tip의 조건이 뜨면? -1값 또는 0.000값 이런 강한 tip 뜰때는 예외로 반대팀 사이드가 되는것임,,

 

 

그외는  각자 매주 제가  매회차  축구도 시뮬레이션  리그에 한해서만 올림,, 일단은 축무패  위주로만  올릴것임,, 리그 전체를 올리기에는 정력이 딸림,, 그건 내가 혼자서 복기할때 조금씩  업데이트 해가면서,,  퍼즐을  맞출수밖에  없음,,


농구 시뮬레이션? 축구시뮬레이션? 제가 기본적으로 만든 사람이니,, 기본적으로 풀이가 이렇게 될것이다? 라고 말은 했음,, 하지만 자료는 보는  사람마다 해석이 달라지는것임,, 내 해석  보다는? 자신의 feel 로 시뮬레이션 데이터를 봤을때? 이렇게 해석해서 베팅을 하니 나는 잘되던데? 그러면 그  방식을 중용하면 되심..

 

단지 처음에 보면? 저게 머야,, 라고 생각할수가  있어서,,  nba는  제가  별도로  설명tip 게시글을  작성했고,, 올릴때마다  상당에 먼저 링크를  연결해둠,,  그외는  데이터 풀이 해석의 정의는 없음,, 자신의 감성에 feel로 해석해서,,  나름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고 있다면? 자신의 해석을 믿고 가는것이 더 좋음,, 저는 표를 보고 ,,최소한의  기본적으로  이렇게  전개가 될것이다? 라고 말은 해드린것임,,


그외는  농구 시뮬,, 축구 시뮬,, 그냥 표만 올릴것임,, 지금도 농구는 거의 표만 올리는중,, 코멘트가 없죠,,  "역배당은 +핸디캡을 벳" 이라고,, 나름 주의를 주는 정도일뿐임,, 


굿럭,,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