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내가 유튜브 채널을 올해 정말 운영할수 있을까?

 ㅋㅋㅋ

 



 

이거 이솝우화에 나오는 양치기~무패소년이 될각인데?? The Boy Who Cried Wolf,, 풋,,  2019년 8월쯤  유튜브를  해볼 생각입니다,,,, 라고 말하고 ? 약간 들떠서 네이버 블로그 시절에 준비를 했더랬죠,, 그때 유튜브 상단에 이미지 디자인을 그림판으로 대충 만들었구,, 영상 컨텐츠 컨셉도 나름  준비하고,, 그러나 이래저래 시기가 안맞아서  다음에  생각한다고  넘겼구ㅋㅋ,, 그나마 한것이 2019년 11월달쯤에  유튜브 채널만 만들어서 상단 이미지를  셋팅한 상태임,, 물론 동영상은 0개 ㅋㅋㅋㅋ

두번째는 2020년쯤?  다시,, 유튜브 채널을 저 겨울쯤 할거 같아요,, 라고 말했는데??,, 역시 연기됨,, 그리고 2021년,, 저,,2021/2022시즌에 맞춰서 유튜브 정말 시작할려구요? 라고 말한 상태인데,, 이것이  정말 실현이 될까? 

 

지금 시뮬레이션 테스트 유럽축구/농구(느바,남농,국농)/배구(남배,여배)/ 야구(한미일) / 축구(한미중),,  겁나 많아,, ㅋㅋ 한일이 태산임,, 시부레,, 문뜻 주말에? 이거,, 내가 잘하면,, 이솝우화에 양치기소년각일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음?,,

 

남들이  볼때? 아니,, 도대체 그놈에 유튜브가 시작하는것이 뭔 대수라고,, 몇년을 양치기 소년급 행세를  하는거야? 바로 동영상  올리고,, 가끔 라이브 방송 하고 하면 되는데,, 아니 그게 그렇게 힘들어?,, 라고 생각하는 사람들 반응들이 있을수가 있을거 같음,, ^^;;


왜냐면? 나는  경기력을 분석하는 사람이 아니구,,  엑셀로 데이터를 가공해서 그걸 보고 베팅하는 사람이고,, 그런걸  준비하는 시간도 걸리구,, 그걸 계쏙 안전성을 고려한 실전 트레이딩을 함,, 근데  하다보면?  그 세계에 재미에 빠져들고,, 승률이 안맞을때는 이거 가지고,,  유튜브 하기에는 부족한데?  아직은 아니다,, 그런식으로 나의 또 다른 자아가 발동이 되는것임,,

 

나도  맘같에서는  바로 하고 싶기는 함,, 근데 그게  안됨,, 희안하죠?,, 나도  신기함,, 목적도 유튜브는 적당한 광고비 월 몇만원 들어오는? 그 수준만 되면 만족하기에  목적이 딱 그거라서,,  많은 비중을 유튜브에 두지않고,, 목메이지는 않는다는 것임,, 그래서 준비가 덜 되었다고 판단이 되면?,, 음냐냐냥,, 나중에 하지 머?  다음에  하지  머?  그리고  나는  엑셀 데이터를 계속 만지면서  또 엑셀데이터 세계에 빠져서  거기서 혼자 잘 놀고 잘 지냄,,풋,, 반복이죠,,


이번에는 2021/2022 시즌에  시작은 할것이라고  거의 80% 마음을  굳힌 상태임,, 구글  블로그스팟에 애드센스라도 달렸으면  그냥  구글 블로그나  하지 머,,  뭔 유튜브야,, 그랬을거  같은데? 알다시피 나의 구글 블로그스팟의  애드센스 진행 상태가,, 아주 심각한게 묘하게 머피의 법칙으로 꼬였음,, ㅋㅋ 그래서 유튜브  한다,, 진짜 찐짜 내가 한다,,? 라고 빡쳐서 동기가 존나 강하게 발동이 되고는 있는중임,,


그리고  채널 컨텐츠는? 첨에는  경기력을 상세하게 할려고 그 준비를 좀 했는데,, 현재 유튜브 축구승무패  보면  상세 분석을  몇시간 걸쳐서  하시는 유튜버분들이  있더군요,,  그런데?  생각을  해보니,, 그건  내가 힘들거 같고,, 현재도 나의 시간을  최소로 뺐기지 않는선에서 유튜브를 할 생각을 한건데,,  내가 너무 피곤하면 내가 지칠거 같아서,,


그럼  컨텐츠를 뭘로 하지? 그런 생각한것이,, 하지 말라고 해도 사람들이 매일 베팅하니깐,, 그 부분에 프로토 복권을  뭔가 엑셀 데이터의 근거를 바탕으로 추출해서 그런 데이터를 꾸준하게  올려볼까? 그 생각을 1월달쯤 많이 가졌고,, 결국 만든것이  엑셀 시뮬레이션임,, 나도 축구승무패에 대한 연구도 이젠 지치고,, 승무패 하기에는 총알도 부담이구,,어차피 나중에 축무패는 조합기로 조지면  되기에,, 현재는  승무패 이제는 내려놓자,,


그런데,, 대중들은? 이경기도 2마킹,, 저경기도 2마킹,, 요경기도 2마킹,, 이것도 2마킹, 설마 저것도 2마킹? 그런 예상을 해주면 좆나 존나 저새기 머야? 또라이야,, 그런 반응이 나올것은 자명한일,, 해서 이제는 나 스스로도 본격적으로 프로토를 좀 해보고 싶기도 하고,,  이래저래  이걸 가지고 유튜브 채널 컨텐츠로 엑셀 시뮬레이션을 가지고 시작해 볼까? 그런 생각을 최종 정리가  되니깐,, 요즘  내가 무척이나 많이 바쁨,, ㅋㅋ 현재도 알다시피 시뮬레이션 모든 종목을  존나게 돌리구 있구,,많은 테스트도 하고 있는중임,,

 

어느정도 승률의  평균적인  안전성을  진단해서,, 다음 시즌에 시작을 할 예정이죠,, 과연 내가 근데,, 유튜브 시작할수 있을까? ㅋㅋ 나는 내가 싫으면 머든 죽어도 안함,, 나는 모든 중심이 내 생각과 맞아야 됨,, 내 취미의 시간이  유튜브로 인해서 불편할정도로  부담이 되거나,, 뺐긴다면? 저는 과감하게 안함,, ㅋㅋ


시뮬은 어차피 엑셀이 하는거고,, 나야 돌리기만 하면 되니깐,, 그 업무적인 스테레스는 없겠죠,, 엑셀 프로그램이 주인놈아! 제발 제발 그만~그만,, 그만 데이터,,  엑셀이 빡치겠지,, ㅋㅋ 나의 가장 친한 친구는 엑셀, 구글영어 검색엔진 원투펀치임ㅋㅋ 근데,, 이 구글 블로그스팟은?  존나 맘에 안들어,, 한국 구글 검색엔진도 존나게 맘에 안들고,, 불만이야,,


무튼,, 아직  다음 시즌이 올려면 몇달이나 남았는데? 아직도 시간이 부족하다고 느껴지는건 뭘까?,, 그래서 나 스스로도  매우 궁금해 함,,  너 정말 유튜브를 시작할수 있겠니? 나에게  여러번 질문하고,, 그러는중임,, 약간 호기심도 발동이 되고 있기도 하구,, 작은  흥미요소인데,, 머 어떻게  되겠죠,,ㅋㅋ 음냐냐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