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블로그스팟? head에 붙이는 애드센스 테스트 코드 문제점 발견?

이거 너무 하잖아? 내 잘못이야,, ??? 

 

이럴수가 있는거야,, 이걸 몇달이 지나서 지금 안것임,, 그래서 더 황당하고 ,, 황당하고,, 또 황당하다는거지,,  나는 왜? 이런 황당무개한 일들이 나에게만 발생이 되는거 같은? 머피의 법칙!  도대체 언제 샐리의 법칙으로 바뀔려나,, 음냐냐냐냥,,

 


 


저는 참고로  구글 관련 정보는? 해외 메일을  제가 가지고 있는데,, 그쪽으로  연결해서 받는편임,, 이쪽 계정은  해킹을 방어하고자,, 그외 내 컴퓨터 아작,, 또는 국내 메일서버 아작,, 또는 클라우드  아작 등 여러가지 사고가 생길수가 있어서  주요한  개별파일은 비번으로  압축 각각 다른 비번으로 2번을 더 압축해서 이곳에서 보관함,,  데이터 손실이  생기고 부터 약간 병증이 생김 ,, 데이터 손실 불안한 증세 머 그런거지,, 안전은 2번 3번 4번 살펴도 좋은것임,,


무튼,, 이런 목적으로 해외 보안이  강력한 메일서버를 사용하는데,, 문제는? 아니 여기서,, 아니 이럴수가,, 이건 절대로 내 잘못 아님,, 시부레,,

 

자,, 아랫처럼  메일이  애드센스 첫 통과 승인 떨어지고 광고 달게  해줄테니깐 애드센스 코드  인증해라,, 그런 코드가 날라왔음,, 특별한 하자가 없다면 늦어도  몇일 또는 2주이내에  해결이 될것이다 그런 마지막 절차 단계임,,



위에 그림처럼 저 테스트 클라이언트 코드를 head 코드에  붙여 넣어주기만  하면 겜셋임,,


나도? 그래서  상단에  저 코드를  복사해서 그대로 붙여넣기 했음,,  코드 건들지도 않고 건들 이유도  없고,, 그대로 컨트롤C ,, 컨트롤V ,, 

 

여기까지는 우리가 아는 애드센스 단계 절차로  모든  사람들이  이렇게 시행함,, 그런데,, 나한테만  머피의 법칙이 이때 생겼죠?  첫째,, 모바일  스킨에서는 저 코드가  노출이 안되고 있었고,, 오직 pc 접속자들만 저 코드가 노출이 되었음.. 

 

알다시피 요즘은 핸드폰 시대라  폰접속이 거의 60% 후반임,,  이  문제를  한달이 지난쯤에 발견하고  모바일  스킨을 수정했음.. 이 부분도 엄밀하게 본다면? 내 잘못이 아니라,, 구글 잘못임,,  기본형  스킨으로 버그없는 가장 안전한 스킨을 사용했는데,, 애드센스 코드가 노출이 안된다는걸  알려주지도 않았음!


그리고 이 문제도 해결을 했고,, 결국,, pc 접속,, 그리고 모바일 접속에서도 저의 테스트 애드센스 코드는 노출이 되고 있음,, 그런데? 머피의 법칙 2가 또 여기서 터짐,,  그것이 바로 ,,

 


위에  코드에  문제점이 딱 하나 있음? 그거 아는 분들 있어요? 없겠죠,, 저 소스는 구글에서 보내준  원본 그대로 소스임,, 문제가 있을수가 없음! 그런데,, 문제가 있다는거죠!!! 시부레,,


그러니? 제가 화가 나요? 안나요? 여러분 입장이면 화가 나요? 안나요? 구글에 오죽했으면 내가 의견보내기로 딱 한단어 "좆까" 이렇게 보냈겠음,, 저 문제는 저 당시때 몰랐음.. 저 소스가 문제가 있을것이라고는  생각 자체도 안했기에,, 그럴수도 없는  코드였고,,


근데,,  오늘 새벽에 알았어!   그러니깐 더 빡치는것임,, 모바일 스킨 문제를 작년 가을에 발견하고,, 수정했음.. 그리고 지금 2021년1월 말임,, 그 이후로 몇달동안,,  잘못된 소스가 밤낮으로 노출만 된것임,, 화가  나겠죠? 나같은 입장에 사람들이라면,, 아마 열물이 터질것임,,


저  그림에  소스에 문제가  딱 하나 있어요!  그런데 아마 그 문제를 제가 직접 말하지 않으면? 대다수는 아마 모를것임,, 그게 정상일것이구,, 구글에 html  편집기를 열어도 쉽게 원인을  알수가 없음.. 보통  프로그램 코딩할때  사용하는  편집기 프로그램이  있음.. 그런 편집기로 코딩을 한다면? 그나마 찾을수는  있을것임.. 코드에  문제? 가령 ' 하나 안 찍거나,, " 안찍거나,,  / 안 닫거나,, 할때 ,, 생기는  문제,, 오타 문제등등,, 그런건  쉽게  구별이 됨,,


또 구글 편집기 저장할때 소스에  문제가  생긴 부분에 대해서 경고 문구를 하단에 노출을 시켜서  '한개가  빠졌다.. 또는  /를  닫아라.. 등등 이런 문구를 알려줌!  


허나? 저 그림에서 보여지는  문제점은  구글 알파고도 못찾았고, 구글 편집기 로봇도 그냥 통과 시켰어.. 지도 모른다는거지,, 아니지? 소스에 문제가 없다고 판단한것이겠지,,


허나?  좆나  큰 문제가 있다는것임,, 이러니 화가 나요?  안나요?,, 왜! 나한테 이려냐구요,, 자꾸,, 한번에 풀리지가  않아,,  애드센스 광고수익으로 빌딩을 세우겠어,, 양주 한병을 사먹겠어? 고작 몇만원이야,,  나는 그걸 원할려고 다는데,, 그게 죄인가? 왜 나한테만 이렇게 꼬이냐구요,, 이러니 화가 난다는거죠 ㅋㅋ 


저 그림에 문제점을 좆나게 시발 지적해 주겠음!,, 여기서 욕은? 구글을  향한 저의 분노의 욕임,, 저는 지금까지 유저들에게 욕을 한적이  없음.. 다 주체가 정치/국가/구단/선수/공인/ 등등 머 이런 주체들,, 누구나 욕하는 대상이 동일한 ? 그외  생뚱맞게  블로그 접속한  사람들에게  욕을  한적이 없음.. 심지어 그들이 나에게 댓글과 메일로  시비를 걸와도  나는 답변을 달거나 보내줄때도 욕을 한적은 없음..   블로그에서 욕은 대체로 제 기준에서 분명한 주체가 있음.. 오늘 같은 경우는 구글이죠,,ㅋㅋ



<script data-ad-client='pub-3909783584053928' async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                                  pagead/js/adsbygoogle.js'></script>


그림처럼  소스가 저렇게 됨,, 그대로 복사를 해서 저 코드를 구글 html 편집기에서 head~/head 사이에  추가만 해주면 됨,, 그리고 구글 html 편집기에서 저장을 하면? 만약 소스에 문제가 있다면,, 구글이 영어 멘트로  알려줌.. 가령 ' 한개 빠졌다,, 또는  / 닫는걸 안했따.. 이런걸 알려줌..  저 상태로 그대로 복사 붙여넣기 하고 저장하면? ok임,, 문제가 없다는것임..


혹자는? async만  있어서 문제가 되는거 아니냐?  원래 노출이 되면  페이지소스에서 async='async' 이렇게 처리해서 보여줌..  async만  있어도,, 구글에서 인클로드 호출할때 알아서  async 는  async='async' 처리해서 보여줘라고 소스가 자동처리가 됨,,  저 소스가  처음부터 async='async'  있어도  되는것이고,, 그냥 async만  있어도  문제가 없음,, 그래서 저 부분에 문제가  있는건  아니라는것임,,


가장 큰  치명적인 문제는? 바로 여기임


<script data-ad-client='pub-3909783584053928' async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                                  pagead/js/adsbygoogle.js'></script>

P 바로 저 부분임,, 그래서 좆나 허무하고,, 황당하고 ,, 또 황당 하다는것임,, 이걸 어디다  하소연을 해? 시간은 지나서 몇달이 지난 상태로,, 저 코드는 문제로 낙인이 찍혀서 인증 자체가 계쏙 안되고 있던것인데,, 누굴 탓하겠어.. 시부레.. 이건 진짜 머피의 법칙뿐임,, 그왼 해명할  방법도  없음.. 운이 좆나게 내가 없는데,, 하필 애드센스 관련해서 1차 모바일 스킨에서 코드가 노출이 안된 문제,, 2차 저기 P코드 지점인데,, 


아직도 모르겠죠?  일반인들은 몰라,, 그나마 프로그램 코딩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알수는있겠네요,, 바로 "공백"   바로  공백?이 문제였음.. 빈공간..    

 

<script async='async' data-ad-client='pub-3909783584053928'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script>



<script async='async' data-ad-client='pub-3909783584053928'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 pagead/js/adsbygoogle.js'></script>

 

위에 동일한 소스를  한개는  제가 수정을 했고,, 한개는 구글에서 코드를 복사해서 그대로 붙여넣기 하라는 최초 그대로의 소스 원본임.. 숨은그림찾기? 공간 보이시죠,, 그래서 황당하고,, 허무하다는 것임,,  왜 이래,, 진짜,, 나에게 도대체 왜 이래,, 왜 이러는거야,,

 

<script async='async' data-ad-client='pub-3909783584053928'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script>



<script async='async' data-ad-client='pub-3909783584053928'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 pagead/js/adsbygoogle.js'></script>


 


아래 소스 보면? P앞에 공간이 생긴것임,, 저건 누구 잘못이라기 보다는? 운이 없었다.. 왜냐면? 외국에 메일을 열었을때,,  시스템이,, 왼쪽에 메뉴 일부,, 오른쪽체 본문창이 작아서,, 소스가 그림처럼  뭉개진것임,, 본문창이  컸다면? 아마 소스가 한줄로 그대로 정상적으로 보였을것임,,


그래서 오늘  블로그스팟 관리자 모드에서 애드센스를 삭제하고,, 다시연결 시켰음,, 혹시나 해서,, 소스도,, 저장하기 확인도 했고,, 모바일 스킨,, PC스킨 둘다 정상적인 코드에서 공백없이 내가 수정한 그대로 노출이 되고 있음,,

 

저 공백의  문제는 구글로 html 편집기 오류에서 문제로 인식을 못해 줌,,  src는  사이트 주소를 적기에,, 사이트에 공백이 있다면? 그 주소는 에러가 남,, 그런걸 구글 편집기 오류 잡아주는  봇이  그거까지는 알고리즘에 포함이 안된것임,, 아마  저 문제는 ? 애드센스 코드 삽입할때 전세계에서  나만 걸린 재수없는 머피의 법칙인것임,,


아무리  생각해도  블로그에  문제가 전혀없고,,  게시물 노출도 잘되고,, 점점  조회도 늘어나고 하등 문제도 없고,,  작년  1월에서  7월사이에 빡쳐서 운영안했는데도,, 마지막에  막장으로 음냐냐냐냥  거리면서 대충 작성하고 놀고 그랬던 글 마져도  구글에서는  애드센스 승인을 시켜준것임,, 그래서 나의 블로그 문제는  아니라는것임,, 

 

애시당초,, 방문자수 적거나, 음냐냐냐냥 거리면서 대충 작성하고?  막장으로  놀아서 너의 블로그는 문제가 많아? 라고 생각했다면  애드센스 코드 자체가 날라 오지도  않았음..  더구나  구글에서  자체  블로그스팟  승인이  내가  활동 안한 시점부터 대략 6개월쯤에 떨어진것임.. 실제로  블로그 운영은 대략 그전에 3개월정도  500개정도의 글로 존나게 활동 많이했음.. 실질적으로  대략 9~10개월 사이쯤에  승인이  떨어진  블로그인데,,

 

그래서 더 열불이 난다는것임,, 저 소스의  공백 한개로? 작년 9월부터~1월말까지  잘못된 소스로 인해서 시간만  날린것임,, 참,, 어의도 없고,,  구글은 언지도 없고,, 나는 나대로 빡쳐있고,, 누굴 원망하겠어?,, 그리고 애드센스 광고수익으로 집을 사겠어,, 머하겠어,, 고작 몇만원에 나의 월 베팅비 짤짤이 용도인데,, 이걸 바라고  시작한게 그렇게 잘못인가? 왜 이렇게 꼬이는거야,,  하,,참,,


참,, 그리고 여기 구글 블로그는 PC버젼으로 봐야 편함,, 모바일 버젼은 구데기임,, ㅋㅋ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