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스포츠 리그 종목마다 1.5경기를 추출해서 다폴더 조합!


엑셀 시뮬레이션으로 모든 스포츠를 돌려서 확률적으로 60% 이상의 승률게임을 추출해서,, 다폴더를 조합하는것이? 나의 다음시즌에 행할,, 저의 1X2프로젝트임,, 100원베터의 도박사가 되는것임,, 그러다가 당첨된 탄창이 완성이 되면,, M60기관총처럼 프로토를 갈겨 버리는거죠,, 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ㅜ,,두두두,,

 


 

 

조합할때 가급적? 같은 리그 경기만 중복이 안되게 분리하면 됨,, 엑셀 시뮬레이션은? 개별적인 승률임,, 1폴더라고 생각해야됨,, 근데  같은 리그에 경기를 조합하면 실패할 확률이 상승함,, 


모든 리그를  시뮬로 돌려서 그것을 모두 맞출수도 없지만,, 그만큼 시뮬 적중률도 낮아,, 선택의 폭이 넓어질수록 확률은 낮아지는거지,, 단지,, 시뮬에서 특정 영역의 포커스만 추출해서 프로토 명단을 만드는거죠,, 그것이 +60%이상의 승률의 확률게임임,, 그걸 찾는것임,, 그외는 프로토조합이 해결해줌,, 물론 다폴더 최소 베팅비는 회수해야 되니깐 2폴더 베팅도 병행 하겠죠,,

 

어차피 2폴더 틀리나,, 다폴더를 틀리나,, 틀리는건 매한가지임,, 오히려 100원베터인 나의 입장에서는 다폴더 로직이 더 안정적임,, 왜냐면 내가 나를 위해서 그렇게 만들었음..  거병러는 거병족들만의 방식이 있고,, 씹소액족은 그들만의 방식이 존재 하는것임,, 내가 도박에 투자할 돈이 많다면? 그 방식을 연구했겠죠,, 허나 나는 씹소액족임,, 적은 기회 비용으로 큰 수익을 창출할수 있는 컨텐츠를 기획을 한것이고,, 그걸 수년간 연구한거죠,, 안되는것은 없음!

 

안되면,, 될때까지 그 과정을 만드는것임,, 그정도 열정과 노력은 필수요소임,, 2폴더도 어려운데 다폴더가 쉽다고?? 생각하는 발상 자체가 어리석고 멍청한 짓임,, 근데 나는 멍청하고,, 어리석음,, 그래서 그 길을 가는것임,, 특히 도박은 자기만의 멋이거든,, 음냐냐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