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스팟 방문자 브라우저 비율들을 보면 크롬이 압도적임!


크롬 브라우저들 사용하는 분들이 가장 많이 접속중임,, 저는 파이어폭스 사용자로 거의 10년째 붉은여우를 사용중,, 크롬은 해외사이트 방문할때만 사용하구,, 

 

문제는? MSIE 브라우저는 구글 블로그스팟이랑 가장 호환성이 떨어짐,, 익스플로러 브라우저 방문자들은? 저뿐만 아니라 다른 블로그스팟에 블로그는 모두 화면이 깨질것임,, 보통 레이어를 사용하는 라벨 부분은 거의 백빵이라고 보면  됨,,ㅋㅋ

 

레이어를 사용해서 메뉴를 숨길때는 숨겨주고,, 펼칠때는 펼쳐주는  나름 디자인쪽에서 중용한 소스인데,, 이 소스가 IE브라우저에서 호환성이 떨어지는듯함,, 그리고 요즘 IE브라우저는 거의 사장된 분위기죠. 브라우저에 자체 버그가 많구,, 일단 인터넷접속 속도에서 느린 단점,, 저는 그것 때문에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10년전에 버렸음,, 해외사이트 방문시 너무 느리고,, 맨날 에러만 뜸,,

 


 

최근에 다른 브라우저들에서 블로그 속도나 보여주는것들이  미묘하게 다름,, 그것을 확인하고자  IE브라우저를  억만년만에  열어보니,, 역시나임,, IE브라우저만 이상한듯함,, 특별한 문제는 아니지만 블로그스팟 접속했을시 보여주는 첫느낌이 구리 구리함,,  음냐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