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스팟 애드센스 2021년 2월 15일 설날 보너스인가요? 통과 되었는데요

 


저의 구글 블로그스팟 애드센스 좌충우돌 이야기 진저리가 납니다,, 우역골절 끝에  블로그에 광고를 달수 있는거 까지는 성공한거 같은데? 왜 첫페이지만 광고가 노출이 되고,, 그외는 페이지는 랜덤인가?,, 무튼,, 오늘 이래저래 블로그 소스 좀 만지다가 몇번 오류도 나고,, 백업한 파일을 업로드했지만 생각만큼 오류는 잡히지도 않고,, 대충 마무리는 된거 같음,, 

 

일단 당분간 모바일 스킨은 사용 안하는걸로. PC버젼으로 돌려야  안정되는거 같아요. 모바일 스킨을 바로 PC로 바꾸고 승인 최종 통과 되는걸 보면? 모바일 스킨에 뭔가 문제가 있는거 같았음,,  물론 최근에 애드센스 오류 수정한거 다 복구해서,, 약간의 딜레이는 있지만 업데이트가 된것일수도 있구,,

 

구글 블로그스팟을  하시는 분들은 ? 저처럼 반복된 실수를 하지 마세요!

 

첫째,, 모바일 스킨 쓰지 마세요! 일단 애드센스 통과가 목적이라면? PC 데스크탑 버젼으로 유지 하는것이 좋은거 같아요,, (애드센스 승인 통과이후에?  모바일 스킨을 바꾸시면 되심,,특히 모바일 스킨에도 애드센스랑 호환이 안되는 스킨이 많습니다. 저는 모바일 "맞춤"스킨을 적용했음,, 그리고 일부 html소스에 강제로 코드를 삽입했구요^^;;)

 

둘째,, 티스토리 이런쪽 블로거들은 글 3개~10개 작성하고  1주일 미만으로 애드센스 테스트  코드 인증하라고 날라오기도  한다는데요,, 여기 본진? 블로그스팟은 절대로 그딴거 없습니다. 그냥저냥 자신이 블로그에 글 쓰면서 자동으로 [수익]탭이  활성화 되길 기달리면서,, 그냥 장기적으로 존버만이 답이였습니다,,

 

셋째,, 저같은 경우도 2019년 10월~2020년 1월까지는 정말 글도 많이 작성하고 잘 활동했는데두,, 애드센스 승인은 깜깜  무소식이였음,, 그리고 활동 안하고 몇개월 후죠? 2020년 8월말쯤 들어와 보니 애드센스  페이지가 활성화 되었고,, 테스트 코드를 입력하라고 메일로 연락이 왔어요,, 여기서 중요합니다!


애드센스 테스트 코드를 주면? 그걸  복사해서 그대로 html 편집하는 메뉴에서 <head> ~ </head> 사이에  넣어주면 됩니다. 넣어줄때,,보통 블로그 소스가 많아요. 그래서 </head> 뒷쪽 앞부분에  넣어주는게  좋아요,, 가령   <애드센스코드라면></head> ,, 이런식이죠,,

 

여기서 코드가 간혹 저처럼 운빨이  없으면?  애드센스 src 주소에 공백이 생길수가  있어요. 그 주소의 공백이 없는지? 있는지? 확인해야 되심,, 나 이거 3개월후쯤 확인해서  잘못된 주소 그대로 노출이 되어서 오랫동안 사이트 검토가 늦어졌지요,, 불운했지요 ㅠㅠ

 

 

넷째,, 애드센스 페이지로 넘어가면? 계정이라는 부분에 자신의 사이트 블로그 주소를  적어주는 란이 있는데요? 여기에 반드시  http:// 를  입력한후,, http://자신의 블로그주소 적고 엔터를 치면? 하단에 저장한다는 메뉴가 순간 0.3초정도  보여주고 훗~하고 살아집니다.. 그 메뉴가 떠야지 정상적으로 저장이 된거에요!  

 

저는  그냥 블로그 도메인  주소만 적어서? 역시 장기동안  사이트 검토가 늦어진 원인이 된거죠,, http://soccervalue1x2.blogspot.com  이렇게 딱 입력후 엔터를 치면 끝나심 그리고,, 그 이후 절대로 만지지 마셈! ㅋㅋ

 

 

생각만큼? 애드센스 승인부터  최종 통과까지 저는  오래 걸렸네요,, 블로그  광고수익으로 뭔 빌딩을 세운다구,, 이것도 내복이니 하면서 그러려니 합니다,,  우역곡절 끝에,, 통과 되었다는것이  중요하죠,,


구글 블로그스팟 정통파 애드센스 통과 사례는 찾아보기도 힘들어요. 그러나 저의 경험으로저는 완전 블로그스팟 날것의 정통파로 통과한 사람으로써 한마디를  추가 한다면요?


블로그스팟은? 애드센스 통과 기준이 일단 장기적으로 길게 봐야 됩니다. 글 몇개? 중요하지 않습니다. 글 내용 많아야 한다?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딴건 다른 타사이트 티스토리 그쪽 사람들 이야기죠,, 저의 경험으로는 제가 블로그 3개월  대략 100~200개 정도를 작성했구요.. 나름 장문성 글도 성실하게 작성했지만? 블로그스팟 기준은? 그딴게 아닙니다!  존버입니다! 기달림이죠,,


왜냐면요? 제가 3개월~4개월시점에서  실실 빡치더군요, 그래서 일명 막장글이라고 하죠? 제목에 음,,, 붙여서,, 본문에 글도 대충  몇줄만  띄엄띄엄 쓰면서 음냐냐냐냥 거리면서 분노의 글을 작성하면서  나름 귀여운 막장형으로 막 놀고,, 결국 포기하고,, 에잇? 블로그스팟은 개뿔 하면서  접었어요.. 그로부터 아무것도  작성안했고,, 방문자수도 평균 0~5명 이랬죠,, 새글이 없으니 노출이 될일이 없겠죠,, 그런데 쌩뚱맞게도 수개월을  활동 안했는데?


애드센스 승인 테스트 코드가 메일로 날라온거죠,, 그쵸? 블로그스팟은 블로그를 개설하고? 기간이 중요한거 같네요,, 기간! 기본 6개월~8개월 사이,,  여기서 저는 실질적으로 3개월 남짓  활동했고,, 나머지 5개월은  아무것도 작성안했는데,, 느닷없이 이유없이? 그냥 승인 1차 통과가  된것입니다,,  항간에는 코로라로 인해서 인증 시스템 오류로 늦어진다는 소리도 있기는 했지만,, 최소 저의 느낌은  블로그스팟은?  개설후 6개월후쯤  지나는  시점에서 판단을  하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인증메일 받고,, 위에서 적은 저의 시행착오? 실수? 머피의 법칙에 공백 사건,,등등,, 그리고 http://입력 하고 저장,, 이 부분까지만 지킨다면? 최종통과는 바로 되실거에요,, 저는 지지리도 운도 없고,, 뭔놈에 일이 그렇게 꼬이고  시시콜콜한 사건이 터지는지,,


2019년10월~2020년1월분노폭발,, 블로그 접고,,  2020년8월까지 아무것도 작성안했음,, 그런데 통과가 되었고.. 그걸 확인한 시점에 2020년8월말,, 거의9월초에 알게된것임,, 간만에 블로그스팟에  관리자모드 접속해서 안것임,,  인증메일을 해외메일로 사용해서 그쪽은 파일백업용으로 사용해서 거의 방문을 잘 안하거든요,,

 

그리고 2020년 10월초쯤에  모바일 스킨에 문제점을 알고 수정했고,, 그대로 방치했는데,, 왜 나는 승인 통과가 안되는지? 화도 나고,, 구글의 비난도 많이 했음,, 심지어? 저는 의견 보내기로,, 욕도 한줄 한국욕으로 보냈음,, 한단어,, ㅈㄲ ㅋㅋ  그리고  2021년 1월말쯤인가? 그때 애드센스 코드 주소 테스트 주소 인증에  공백이  들어가서,, 인식이 안된것임 ㅋㅋ 이것을 몇달만에 안것임 ,, 이건 내 잘못이 아님,, 소스 그대로 복사해서 그대로 붙여넣기 했는데,, 해외 메일이 창이 작아서 공백이 생긴 머피의 법칙이였음,,


그리고 수정을 했지만? 여전히 오리무중,, 그러다가? 설날에  안부인사겸  저의 애드센스 좌충우돌이  안쓰러웠는지,, 방문자님이 이거저거 물어 보더군요,, 사이트 주소? http://혹시  넣었나요? 안넣었나요? 물어보더군요.. 안넣었다고  하니깐,, 아마 그거 때문일것이다,, 라고 말해주면서 http:// 입력후 블로그 도메인  주소를  입력하고,, 엔터를 치면 하단에 저장 문구가 반드시 뜰거라고,  그거 확인해야지만 정상적으로 된거다? 라고 알려주셨어요..


그리고,, 시간이 지나도 된건지? 업데이트가 늦게 된건지? 우연히 제가 모바일 스킨을 버리고,, PC모드 버젼으로 돌렸어요.. 사람들이 카테고리 메뉴 없어서 조금 불편하다 종종 그러시길래,, 그냥 확 PC버젼으로 바꾼것임.. 모바일 접속해도 자동으로 PC버젼으로 보게 현재는 설정한것임,,


그리고 그행동을 시행한후 만 1일만에,, 귀신같이,,바로 최종통과 승인이 된것입니다,,  이건  저의 입장에서 가히,, 기적이라고  표현할수가 있음,,  모바일 스킨에 문제점? 거의 확신을 한 순간임!  휴~ 이것이 머라고,, 이제는 100달러 넘으면,, PIN코드 받는 마지막 부분이 남았군요,, 그건 그때가서 어찌 되겠죠,,  음냐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