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팔회차는 욕나오는 18회차로 이월이라고 생각했는데,, 마요르카 승을 어떻게 맞춘걸까?

1번 경기  맹유 부러지는 거 보고? 에잇  시부레,, realwar 게임했어요,, 요즘  러시아 전쟁  때문에 항공모함 운영하면서 놀고 싶어져서,,  RTS 게임이죠,, 이거 저사양이라서  저도 요즘 머리도 식힐 겸,, 전쟁 게임함,,  요즘시대  내전아니고,, 국가전쟁은   왜  하는거지?  이해가  안됨,, 어차피 핵폭탄도 못 쓰는데,,


무협만화책은?  미스터블로  사이트가  너무 비싸,, 월 2만 원은  에바지,, 메일도 계속  보냄,, 자동탈퇴시키면  되는데,, 로그인 장기간 안 했다고 탈퇴시켜 드려요? 이번에 탈퇴됩니다? 계쏙 안내메일 보내,, ㅋㅋ 비싼 인터넷 만화방 안 본다고요,, 크훔,,


무튼,, 대단한 사람들 많아,, 꼬마가  고질적인  변태적인 팀임? 원래  태생적으로 똥줄팀이죠,, 변비 똥 냄새 지겹게 나는 팀컬러,, 그런 축구를 하거든요,, 수아레즈 영입하고 잠깐 강팀으로  탈바꿈,, 물론 올해는 선수들 나이가 항상 젊지는 않기에,, 그런  기량 저하들도 보이고,,


저번에 레반테 그리고 마요르카  중요한 일정에서  먼가 체력적으로 떨어진 시점,, 이때 AT 사고율이 좀 높아요,, 저번에 홈에서 마요르카 이겼거든요,, 이번에는 또 비슷한 시점이라서? 무승부를 좀 강하게 봤죠,  또 이기네요,,  확률적으로 또 역배승으로 이기는것이 어려운데,, 이강인팀 마요르카가 이것을 해냈더군요,, 대단해,,


요즘  과거에 즐겨서 사용한  법칙들도  잘 안 맞네요,, 내 방식은 너무 올드해 ,, 도박 인생무쌍,, 에잇,, 시부레요,,  웨햄도  저번에  비슷한 시점에서   브렌트 퍼드에게 개 털렸거든요,,, 서쪽 햄도  그때 꼬마처럼 홈이었죠,, 이것들 돌아가면서 타이밍 엇박자,,  무승부를 너무 많이 보긴 했죠,, 다 비껴가네,, 크움,, 

 

저는 이월이라고 생각하고 2 조합 샀음,, 5개 맞췄네요,, 원래 제가 승무패 평균적으로 3개 ~ 5개 이내 맞춤,,  리얼워 전쟁게임이나 하자,,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