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2일 금요일 야구시뮬(KBO, MLB) 테스트 기간?


미국야구는 목요일 커버스픽 1위 맹키로 가장 높은 오클랜드 90%인가 이거 부러짐,, 너무 승률이 높은것은 그만큼 승률가치가 높아서 메리트가 살짝 떨어지는건가? ^^;;  금요일 주말경기 시작인데요,, 일단  저는  승부식은 시애틀/사카고컵스,,  좋아보이고요,, 언오버는? 뉴욕양키스 0대0  초박빙이라는건데요,, 언더 가능성이 높을거 같네요,,



프로야구 목요일 롯데 61% 가장 높았는데요,, 부러졌더군요,, 야구 너무늦게 끝나요,, ㅋㅋ 한국야구 솔직히 시작  6시30분은 너무 늦게 시작하는거 같음,, 프로야구 주말  시리즈 1차전  경기는  홈승률 신뢰도가  대체로 낮네요,, 홈베팅 팀들이  낮아요,,  그만큼 승부식은 메리트  살짝 없다는 그런 1차전 같고요,, ^^;;

 

금요일 경기는 오버로 접근하는것이  좋을지도,,  키움경기가 가장 높은 17점합계,, 이 경기가 오버 가능성이 가장 높은 조건임,,  그외 수원경기/롯데경기도 오버 가능성 있어 보이고요,,  랜더스도 3대3  한화랑 박빙? ㅋㅋ;; 보통은 이정도면 랜더스 경기도 오버쪽이거든요,,  무튼,,  언오버는? 가장 높은 합계,, <키움경기 오버>를 선택할거 같음,, 음냐냐냥,,


 https://tv.naver.com/bluesilkload

앞으로 5월부터죠 ? 네이버TV를 통해서 야구 시뮬레이션 예측 자료를 올릴꺼에요,, 근데 주중 mlb 미국야구는 참고하기가 애매할수도,, 주중 미국경기는? 제가 늦은밤에 올리는지라  시간상 촉박해 보임,, 일찍 시작하는 경기들이 미국야구는 은근 많기에,, 물론? mlb 주말 경기는 빨리 편하게 보실수가 있음,,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