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1일/목요일 KBO 프로야구 시뮬자료


시리즈 주중 3차전이네요,, 1승 1패 팀은 위닝시리즈를  공략할  경기들을 잘 선정하면  되는데요,, 먼저 롯데가 유력합니다,,  랜더스도 위닝시리즈  가능성  높지만,, 상대가 키움이라서,,  그리고 KT는 이미 2승을 달성했기에 저런 경기들은 다소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물론 스왑 3승 가능성도 가능하겠지만,, 야구 시즌은 길기에? 팀들은 주중/주말 시리즈 2승을 하면? 이미 목적 달성은 성취한 거라서,, 그 부분에 위험 리스크가 존재합니다,,


삼성은 지금 2패인데요,, 엑셀은? 삼성 승을 예측하는 거죠,, 그럼 1승 2패가 될 수도,, 하나? 원정은 저는 웬만하면 승부식 주력이라면  패스,, 즐기는 폴더라면 상관없고요,, 원정은 그래서 <본인판단?> 문구가 들어가 있는 거예요,, 크훔,,


퍼센트지 신뢰도 측면에서는 <롯데 61%> 가장 높네요,,  언오버는? 요즘 거의 비껴가네요,, ㅋㅋ오버가 그나마 좋은 쪽은??  여전히 KT 합계 9점이라서,, 가능성이 저 중에 그나마  높다고 볼 수 있지만,, 그렇게 썩 좋다고 볼 수는 없음,, 이유는? 한 팀이 6점을 거두는 점수 라인이라서,, 그만큼 점수를 못 내면,, 오버는 사망각이라서,, ㅋㅋ;;


야구시뮬은? 언더 오버를 맞추기 위해서 만든 것이 아니라,, mlb 그리고 kbo  승부식 확률 높은  좋아 보이는 <홈 베팅> 주력 경기를 정하려고 만든 것이라,,  단지? 야구점수 폭도 보이니깐,, 종종 몇 개는? 안정적인 언더/오버에  어떤 조건이 붙는 경기들에  한해서 도전해 볼까?  그런거죠,,^^;;

 

물론  승부식 선정으로 2폴더~3폴더 경기수가 충분하게 추출이 되면,, 승부식만 가는게 좋고요,, 승부식 정말 잘해야 1개정도 홈베팅만 보일땐? 그때 승부식 + 언오버 =  주력폴더를 구성할수도 있잖아요,, 그래서,, 기왕지사 이렇게 된거,, 언더/오버? 몇개 선정해서 볼만한 조건이 있는지,, 테스트 기간에 살펴보는 것임,, 음냐냐냥,,


 https://tv.naver.com/bluesilkload

앞으로 5월부터죠 ? 네이버TV를 통해서 야구 시뮬레이션 예측 자료를 올릴꺼에요,, 근데 주중 mlb 미국야구는 참고하기가 애매할수도,, 주중 미국경기는? 제가 늦은밤에 올리는지라  시간상 촉박해 보임,, 일찍 시작하는 경기들이 미국야구는 은근 많기에,, 물론? mlb 주말 경기는 빨리 편하게 보실수가 있음,,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