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odds 사이트 접속이 안된다고 문의가 들어왔는데요?

이 사이트는 대표적으로  운영을 족같이 합니다,, ^^;; 사이트는 2007년도부터 서비스를 시작했어요,, 나름 장수한  해외 사이트예요,, 해외에서 사람들이 많이 보는,,  해외배당 사이트 중 열 손가락 안에 들어가죠,, 그런데 사이트 업데이트 작업 시? 무슨 문구도 없고,,ㅋㅋ  사이트가 세월아 네월아? 업데이트할 때 어느 순간에 접속장애가 늘 정규적으로 옵니다,,  지금처럼 이렇게 장기적으로  접속이 안된 경우는  못 본 거 같아요,,


핫오즈 사이트는  그리고 요즘  크롬으로  접속해야지  잘 보이고요,, 저처럼 저사양  컴퓨터들은 붉은여우에서 접속하면 얼마전부터인가? 부분적인 에러가 보이더라고요,, 코로나 시즌에  전체적으로 사이트들이 많은 변화를 갖더라고요,, 홈페이지 리뉴얼도 시도하고,, 어려움을 사이트들이 겪고 있다고 판단이 됩니다,,

 

2022년 핫오즈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장기간 접속이 안되는거 같습니다?? 사업을 접었을수도 있어요,, 프록시 서버를 접속해도,, 한국만 차단을 한것이 아니라,,그리 짐작중임,, 새로 사이트를 개편한다고 해도요,, 아무런 공지없이,, 너무 시간이 오래 걸리는거 같기에,, 그래서 이것을 대체할만 보기 편한 사이트는 ? 국내 [벳인포] 사이트입니다,,

https://www.betinfo.co.kr/z_protorate/protoRate2.asp

 



핫오즈 사이트가? 2019년도에  도메인을  업데이트시켰어요,, 만료는  2024년도까지예요,, 그러니깐  제가 볼 때는? 뭔가  사이트 개편할 때  문제가  생겨서,, 새로  갈아엎고,, 새로  뭔가 제작을  할려는게  아닌가? 그런 거  같아요,, 아니면  배당정보 사업을 접을 수도 있고요,, 원체 배당정보 사이트들이 많아서,, 자신들에 메리트가 줄기 시작했다,,라고  스스로 판단하고 사업성이 약하기에 접을 수도,, 저런 곳은  대부분  수익성이  배당 사이트 링크 타고 들어갈 때  광고수익이죠,, 사람들이 링크 타고 가서 가입하거나 하는 거,, 그 외는 사이트 배너광고,, 그런 수익성이 떨어지면? 사이트들은 접는 거죠,,


요즘  개인들도  수익성이 안 나면 접잖아요,, 저만 봐도? 블로그 그동안은 조회수,, 또는 방문자수  그런 걸 스스로 자위해서 그래도 사람들이 좀 봐주는구나? 그런 망상자위를 하면서 블로그질을 하는데,, 얼마 전에 티스토리 거의 검색 차단 수준이죠,,  ㅋㅋ 막혔어요,, 네이버도 언제부터인가? 점점 검색 유입이 줄기 시작했어요,, 물론 제가 ㅋㅋ;; 네이버는  운영을 사실상 접었어요,,


그나마 유지하는 것은? 네이버 블로그를  문서 업로드/다운로드 목적으로  돌리고 있는 거요,, 초기배당/최종배당 블로그후원 문서 업데이트 업로드를 제가 네이버 블로그를 활용하기에,,  그나마 최근에 티스토리/네이버/구글 3개에 동시에 올려봤는데요? 이후부터 먼가 검색에서 계속 밀리는 거 같더니,, 결국 티스토리는  제가 로봇으로 판단을 한 거죠,, 같은 내용을 구글/네이버/티스토리에 올리니깐,, 아니면 신고가 들어간거죠,,


무튼,, 이제는 블로그는 사실상 흥미를 잃었습니다,, 코로나 시즌부터 기존 방문자수도 줄지만,, 조회수도 확 줄고 있는 추세였어요,, 그리고 결국 터진 거죠,,  이제는  굳이 블로그에 글을 올릴 이유도 없다,, 최종 확정을 한 거죠,, 블로그 민심이 천심이랬습니다,, 민심을 받아들여야죠,,  온라인 세상도 변했습니다,, 


그 외 나우골 해외배당 nowgol 사이트죠,, 여기도 대표적으로 주소가 자주 막히거나 바뀌거나 합니다,, ㅋㅋ 지금은 주소에 숫자가 5가 붙었어요,, 배당 목록 해외사이트에서? 제가 글 수정은 해뒀습니다,, 특히 이 사이트는  축구감독들 데이터 제공을 상세하게 해 준 곳이었는데,, 홈페이지 리뉴얼하면서 그  제공하던  정보를 삭제했어요,,  더 이상  제공을 안 하더군요,,


무튼 요즘 코로나 시즌에  여러 가지 오프라인/온라인에 세상이 바뀌고 있어요,, 그 트렌드를 따라가야죠,, 저는 온라인에서 볼 때? 트렌드를 따라가지 아니한 도태가 된 거죠,, ㅋㅋ 과거 속에 블로그 세상에서 하는거처럼 지금은 그런 식으로 하면  대중들은 반응도 없습니다,,  그래서 블로그 접는 거예요,,  그동안은 무슨 여러가지 다양한 망상연구한다,, 그런 이야기들을 적으면서 왕성한 글을  작성했지만요,, 지금은 그 부분에서 더 이상 제가 할 게 없어요,,   저는 제가 만든 걸로,,  이제는 혼자서 베팅하면서 놀면 되는 거죠,,


어차피  대중 사람들은 경기력 분석 아니면 취급을  안 해줍니다,, 경기력  분석을 적으면?  일단 뭐든  좁밥이라도  조회수가 나옵니다,, 아니  발생이 됩니다,, 특히 축구승무패 경기력 분석글은 반응이 더 높은 편이고요,,  그 외 엑셀 이런 수치 관련 글은  사람들이 안 보고,, 천시해 합니다,,


이런  반응이죠?   야,, 미친놈아,, 경기력  분석을  해야지,, 경기 분석을 해야지,, 엑셀수치 무슨 계산이야,,  선수들  분석해야지!그리고 경기력 시청하고  팀 분석을 해야지,,  무슨 엑셀이야,, 취급 안 합니다,,  싫어합니다! 그나마 말로 하는 영상일때는  사람들이 봐주지만,, 경기력 분석하는 다른 영상과 비교하면? 또 거기서도 미세한 차이로 갈리죠,, 일단 말로하는 분석은 대체로 블로그 보다 인기가 높습니다,,  대중들은 말로하는 경기력 분석을 좋아한다는 거죠,,  글은 싫어하고요,, ㅋㅋ 


무튼 핫 오즈 사이트는  제가 거기 개발자도 아니고,, 관련  사람도 아니고,, 저도  상세한 것은 모르고요,, 상황을  현재보고 유추해 보는 거죠,, 느낌은? 사이트를  새로  만드는 거  같아요,, 아니면  접는 거고요,, 둘 중  하나겠죠,, 음냐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