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추천하는 2종류가 있어요? 채소는 양파 그리고 과일은 바나나

우리가 먹는  가정 식단은 대한민국 서민 가정은 비슷할 것임,, 그런 것들 먹으면 되고요,, 그 외  개인적으로 강하게 추천하는 것은? 과거부터 블로그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바나나 그리고 양파 관련 글을 종종 적었죠,, 그리고 말할 때 개인적으로 오래전부터 면역력 관리를 신경 썼다,,  배달음식도 끊고,, 음료수도 끊고,,  콜라도 끊고,, 이런 이야기를 네이버 시절부터 가끔 이야기를 수시로 말했는데요,, 


그중에서 과일은 바나나 예찬론을 가지고  있지요,, 다음달이죠? 5월  되면  바나나가 먹을만할 거예요,, 바나나는  공복에  먹으면  몸에  안 좋습니다,, 주의하셔야  해요! 바나나/파인애플 과일은  빈속에  먹으면 안 좋습니다,, 이  과일은  식후에  먹는 게 좋아요,, 또는  뱃속에  음식물이  들어간 상태에서  먹는 게  좋고요,, 빈속에서  배고픈데 바나나 먹으면?  안 좋아요,, 보통은  과일은  식전에  먹거나,, 식후에 먹을 때는 3시간 정도  지나서 먹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과일 오전과  오후에 좋고,, 밤에 접어들면  안 좋죠,, 



바나나 제가 추천하는 이유는? 면역력 강화에 굉장하게 좋습니다,, 1일 1개~2개정도는 먹어도 좋아요,,  보통  아침밥  먹고 1개,, 점심밥  먹고 1개,,  1~2개 정도가 좋고요,, 본인이  혈당이 높은 분들이 있지요,, 당뇨가 심하거나,, 이런 분들은  자주  바나나를  드시면 오히려  위험해요,,  먹어도  반만 드셔야 해요,, 그 정도  양으로 조금만 드시면  괜찮아요,, 

 

혈당 수치가  높은 분들은?  바나나  덜 익은 상태에서  작은걸로 1개 정도 먹는 것은 좋습니다,, 또는 반만 먹거나,, 맛은 없지만,,  바나나도  그렇고  과일 자체가 자연적인 당도가 높기에,, 이런 분들은  오히려 바나나가 살짝  덜 익은 상태에서 먹는 게 좋다는 거지요,, 


특히 저는 5월~9월 이 사이에 바나나를 정말 많이 먹습니다,, ㅋㅋ 한송이 사와서  1주일 먹지요,, 1일에 1개 정도  먹죠,, 또는 2개 먹을 때도 있고,, 먹어도  한 번에 2개를 안 먹어요,, 한 개씩만 먹습니다,, 가령,, 아침밥 먹고 1개를 먹던지? 점심밥을 먹고 1개를 먹던지,, 이런 식으로,, 바나나는 열대과일이에요,,  노란색 계열에 과일들은 보통 정력 과일이에요,, 정력은 뭡니까? 보양식이 된다는 거지요,,


대표적으로 바나나/참외/오렌지/귤/콩,, 이 중에서 바나나가 갑이지요,, 여름에 바나나를  복용하면? 여름에 무더위를 잘 안 탑니다,, 더위에  체력이 강해져요,, 그리고  겨울에도 추위에 강해져요,, 여름에 많이 먹어두면,, 겨울에도  효과를 봐요,, 신비한 과일이지요,,


바나나는 영향소가 대표적으로 비타민c가 많죠,, 과일에 기본적으로  비타민이 높아요,, 그리고  바나나는  대표적으로 비타민D 영양소가 우수한 식품이지요,, 그리고 지금처럼 도시인들에게는 현대인들은  실내에서 많이 활동하기에,, 바나나를 좀 먹으면 좋습니다,, 

 

미네랄 , 섬유질도 우수하고요,, 꽤나 노화방지에도  도움이 되고요,, 또 혈관에도 좋습니다,, 바나나 특유에 향이 몸에 좋아요,, 기분을 정신적으로 편안하게 해 줍니다,, 바나나 속알이죠,,  약간 고소한 냄새 좋아요,, 그리고 바나나 섬유질은  바나나  벗기면 귤처럼 생긴 흰색 껍질 좀 붙어 있지요? 그거 먹어도 좋습니다,, 귤 드실 때 귤에 혈관이죠,,  섬유질 같은  거미줄 ㅋㅋ 그거 벗기고  먹는 분들이 있는데요? 그거 벗기지 마시고요,, 과일 알맹이에 묻은 상태에서 그대로 드세요,, 몸에 도움이 되는 모세혈관 같은에요,,ㅋㅋ


특히 저처럼? 안경잡이들은 비타민A가 부족하거든요,, 바나나 먹으면 해결됩니다,, 눈에도 도움이 되고요,, 눈에 피로,, 그런 쪽으로도 좋습니다,,  물론 변비에도 좋죠,, 원래 채소/과일들은 변비에도 도움이 됩니다,, 변비 심한 분들 있지요? 일명 된똥  심하게  앓면서 ,,  똥 싸는  사람은  섬유질이 부족해서  그래요,, ^^ 너무 물을 적게 마시거나,, 육류 위주로만 드시는 분들은 똥도 꿇고,,  된똥에 꽉 막힌 똥을 싸거든요,, 몸에 정말 안 좋습니다,, 그러면서 변비에 자주 걸리는 거지요,,


변비는  싸구려 요구르트 식후에  한개씩 드셔도 좋고요,, 없다면? 물을 주기적으로 자주 드시면 됩니다,, 여성분들이 변비가 굉장히 심한 것은? 물은 적게 마시고,, 커피는 진짜 많이 마셔요,, 그래서 변비 자주 걸려요,, 더구나 육류 자주 먹는 거 비해서,, 채소류/과일 먹는 비중은 적고,, 반대로 음료수를 많이 마시잖아요,, 몸에 밸런스가 나빠짐,,  남들이 보기에는 몸매는  이뻐 보일 수는 있지만? 내면 속에  자신에  신장에 몸은 망가지는 거지요,, 그리고  내면속에 병들이 점점 생기는 거지요,,


무튼 바나나도 과일류에 일종이라서 섬유질이 풍부하기에 한송이만  먹어도  변비  안 걸립니다,, 얼마나  좋아요,,  저 같은 경우는? 치킨 이런 거 배달음식,, 짱개  끊었는데? 유일하게  못 끊은  식품이? 라면/국수예요,, 면 종류  제가  좋아합니다! 라면은  알다시피  나트륨 핵폭탄이지요,, ㅋㅋ 아무리  국물을  적게 마셔도  라면속에 나트륨  좆나게 높습니다,,


그럼 어떻게 합니까? 저 같은 경우는 콩나물을 먼저 깔고,, 그 위에 라면을 올리고,, 뜨거운 물 부어서 끌여서 먹습니다,, 달걀, 파,, 이런 것도 넣고,, 그렇게 해도 나트륨 덩어리지요?  물도 자주 마셔주지만,,  라면 같은 거 먹으면? 저는 보통 봄/여름에는 바나나를 먹습니다,, 왜 그럴까요?  나트륨 함량에 밸런스를 바나나가 조절을   해줍니다,,  영양소 칼륨이 바나나에 많아요,, 즉 불필요한 나트륨을  분해를 해줍니다,, 바나나에는 칼륨 함량이 높아서,, 이것을 해결해 줍니다,, 즉 혈관을 깨끗하게 좀 해준다는 거지요,,


바나나는  뇌 용량에도 도움을 주는 과일이에요,,  기억력도 증진도 시켜주고요,, 뇌에 스트레스 받는 영양분을  바나나가 기분좋게 어느 정도 해결을 해줍니다,, 전체적으로 바나나가 주는 효과가 저는  몸에서 느끼기에? 평균적으로 따뜻한 계절에는 저렴하기에  자주 먹습니다,,  보통 2500원 정도  재래시장에서 사와서 먹거든요,, 



그리고 양파죠? 양파에 매력을 빠진 것은  정확히 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취미로 세계사를  공부할 때,,  우연히 알게 된  내용입니다,, 이집트에  피라미드 전설이 있지요,, 그 신비러스운  고대 건축물을  증축할 때? 아직도  미스터리죠,, 정확하게 어떻게 건설이 된것인지도 현재도  학자들  사이에서  서로가  말들이 달라요,, 아직도  미스테리죠,,  그중에서  피라미드  역사를   공부하면요? 노예들에  노동 이야기 나오죠,,  얼마나 힘들어요,, 이집트는  좆나게  덥고,, 햇볕도  강하고,, 그런 곳에서  일하는  노예들은  죽을 맛이죠,,


이때 노동자들에게 제공하는  음식이 있어요? 그게  바로 양파와 마늘입니다,, 보양식이죠,, 보통 삼계탕에 마늘을 통으로 넣어서 먹거든요,, 마늘은 보양이 됩니다,, 마늘은  김치,, 나물,, 탕,, 고기쌈,, 구워 먹거나 하잖아요,  마늘은  원래  한국인들이  많이 먹기에,, 언급은 패스하고요,, ㅋㅋ 마늘은  동의보감에서도 허준이 좋다고 말한 식품 중 하나예요,, 어차피  대표적인 건강식품이지요,, 


그리고 양파입니다 이때부터 나도 양파를 좀 자주 먹어볼까? 그런 생각이 든 거예요,, 원래 양파를  많이 안 먹었어요,,  라면 먹을 때도 파 위주로 넣어서  먹었지,, 양파를  넣어서 먹지는 않았거든요,, 남들이 해주는거 먹어도 조금 넣잖아요,, 나물 무칠때 양파가 조금 들어가거나,,  아니면  짜장면 먹을때  기름진 음식이라서 양파를 좀  단무지랑  조금 먹던가? 그 정도였어요,,


그러다가? 제가 양파에 feel이  꽂힌 거죠,,  양파도  바나나처럼 저렴해요,,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양파 가격이 올랐어요,, 대체로 다 올랐죠,, 모든 채소들이 수확량이 줄어서  좀  비싸졌지만,, 재래시장에서  보면  양파 저렴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양파 작은 걸로 2000원 정도  사면,, 5~6개 정도  들어있어요,, 그거 1주일 동안 먹습니다,, 거의 1일에 1개를 먹는 거죠,,^^;;


양파 이렇게 먹는 사람 없죠? 저는 이렇게  먹습니다,, 저는 양파를 채소라고 생각하면서도,, 과일이라고 생각합니다,, ^^;; 심심하면 생으로도 씹어 먹습니다,, 양파 예찬론도 제가 가지고 있어요,, 

 

무릇 채소들  인간에 몸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마늘/파/양파/배추/부추/깻잎/상추/고추,, 많죠,, 그중에서  양파는 제가 볼 때는 저도 그랬지만? 과거에는 생각보다 먹는 양이 적어요,, 다들 그렇지 않나요?  다른 채소들은 그래도 많이 먹잖아요,, 고추도 자주 먹고,, 상추도 고기쌈만 하면 상추 먹잖아요,, 상추 무침,, 배춧국,, 김치,, 파,, 이런 것들은   한식에서 자주 먹거든요,,


그런데? 제가 양파를 1일 1개 정도는 거의 먹습니다,,  평균적으로 1~2일에 양파 1개는 통으로  먹습니다,, 그 정도로 자주 먹어요,, ^^ 양파에 대한  이야기도 본격적으로 해볼게요,, 크흠,,


양파 이야기는  생뚱맞게 이집트 피라미드 전설을 공부하면서 양파를 장점을 알게 된 거죠,, 이것도  보양식이구나,, 자주 먹으면 좋을 거 같은데? 그런 생각을 가진 거죠,, 제가 라면을 자주 먹으니깐,, 아무래도  채소를 자주 먹으면 좋은데,, 옆에 두고 자주 먹을 수 있는 거? 딱 양파더라고요, 고추를 생으로 심심해서 간식으로 먹기는 거시기 하잖아요,, 그렇죠,, 그런데 양파는 그게 가능해요! 그래서 저는 양파도 과일겸 생각하고 먹는 거예요,, ㅋㅋ


양파도  보양식이지만,, 혈관에 도움을  참 많이 주는 식품이에요,, 뇌졸중 보호 되거든요,, 이런 분들은  양파 자주 드셔요,, 정말 도움 됩니다,, 혈관 뭉치고  그런 거 풀어 주는데 양파가 갑입니다,,  심장질환 ,, 이런 거,, 혈관에 연결된 그런 것들은 양파가 갑이에요,,  혈관 정말 깨끗하게  해 준데요,, 내부에 몸을 제가 볼수 없잖아요 크훔,, 저는 어릴 때 은행도 키워서 먹었거든요,, 은행이 대표적으로 혈관을 깨끗하게 해 주는데요,, 양파는 더 구하기 쉽잖아요,, 마트/시장만 가도  주렁주렁  달려 있잖아요,,


위에서 바나나 예찬론 이야기할 때? 본인들이 당 수치가 높은 분들,, 특히 당뇨 있는 분들,, 이런 분들은? 바나나는  오히려  자주 먹으면   안 좋다고  말했잖아요,, 그런데 반대로?  양파는  자주 드셔도  좋습니다,, 오히려 혈전 방지를  해주기에,,  


콜레스테롤 낮추면서 혈관에도 좋지만,, 혈당 수치를 체내에서 조절을 해주기에,, 고혈압에도 도움이 됩니다,, 미친거지요,, 천연약재죠!  고대사  역사를 공부할때? 저는 특이한 부분에 feel이 꽂힌건데요,, 양파가 그런거죠,, 왜? 피라미드  건축하는데,, 왜? 양파를 자주 먹지??  그것을 신기하게 생각하고,,  알아보니,, 보양식에 우수한 채소더군요,,


그리고 저처럼 안경잡이에게 눈에 도움이  됩니다,, 이 양파는? 눈에 각막과 수정체를 튼튼하게 해 준데요,,  거의 안약 수준이지요,, ㅋㅋ 특히  양파에  용어가 좀 어려운데요?  유효성분 중에,, 퀘르세틴 함량이 높아요,, 이게 머냐면요?  ㅋㅋ  이거 거의 동의보감 수준인데요,, 항산화 성분이에요,, 용어가 어렵죠,, 무슨 항암작용 이런 거,,, 암? 네,, 암에도 도움이 됩니다,, 각종 대장암, 유방암, 난소암,, 위암, 폐암,, 방광암,, 정말 도움이 되는 양파? 이거 채소야? 과일이야? 약재야? 시부레 이집트 고대인들이 즐겨서 먹는  양파! 이유가 있던 거야,,  미친 거죠,, 양파는!


양파가 어떤 효과가 있냐면요? 위에서 항암 이야기했잖아요,, 의학자들이 연구해서 밝혀낸거에요,, 그리고   몸에 상처가 났어요? 피가 나요,, 그럼 양파를 찢어서,, 양파즙이 나오도록 하고,, 그 양파즙을 상처 위에 문질러 주세요,, 그리고 상처위에 그냥 양파를 덮어서 그대로 두세요,, 피가 멈춥니다,, 그리고 상처가 빨리 아물지요,, 그래,, 약국에서 파는 거의 후시딘이에요,,ㅋㅋ 천연 약제죠,, 상처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그리고 흉터를 안 생기게 해 줍니다,,  

 

양파를 조금 적당한 크기로  짤라서,, 귀속에 넣어두면요? 귀 건강에도  좋습니다,, 양파가  뭔 때문에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귀속에  귀가 아파요? 그럼 양파를 적당한 크기로  썰어서,, 양쪽 귀속에  넣어 두세요,, 장기간 넣어두고  있어보세요? 시원합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 뭔가 귀속이 편안해 져요,,  이명 있는분들? 귀속에서 소리  나는 분들 있지요,, 양파를 귀속에  자주 넣고  장기간  해보세요,, 귀가  먼가 점점  나아지는 느낌이 들어요,,


ㅋㅋ 양파 성분이요? 용어가 진짜게 어려운 의학적인 용어들이  좆나  많아요,, 몇십 종류임,, 약품에  보면? 무슨 성분 추출물  있잖아요,, 양파가  그런 거예요,, 양파에 추출물을 활용해서  의약품을  만들어요,,  양파 미쳤어요,, 1일 1개 과일처럼 드세요,, 진짜 좋습니다,, 양파가  큰거는  반통만  먹고요,, 작은 양파는 1일 1개죠,,  제가 그렇게 먹어요 ^^;;


양파가 생각 외로 단백질도 있는 채소에요,, 그리고 칼슘도 많고요,, 이거 머야,, 바다채소야 머야,, ㅋㅋ 몸에 근육이 뭉쳤을때 양파가 그런 몸에  풀어주는 효과가 있고요,, 짱개들이? 유일하게 미친듯이 먹는 채소가,, 양파에요,,  전세계에서 양파를  가장 많이 섭취하는 국가가 중국인에요,, 

 

가령 마늘은 한국인이 최고로 많이 섭취하고요,, 양파는 중국인,,  쨩개들? 음식이 거의 기름이에요,,  내가  아는 조선족도,, 요리하는거 봤는데요?  부추를 냄비에 그냥 넣고,  식용류를 좆나게 많이 뿌림,, 튀김수준임,,  나는 무슨 튀김 부추하는줄,, 부추나물인데,, 식용류 덩어리임,, 좆나 느끼임,, 중국인들이 이런 느끼함을 제거하기 위해서?  양파를 많이 먹죠,,


중국인들이  식탐이 장난이 아니에요,, 그런데  생각외로  슬림해요,, 왜? 양파를 좆나게  먹거든요,, 양파가,, 지방 분해도 해주는  효과가 있어서,, 다이어트 식품 중  하나예요,, 몸에   밸런스를 잡아주는 효과가 탁월하죠,,


이 양파가 대표적으로 항암효과가  좋다고 했잖아요,, 파/마늘/양파,,  이런 것들이  세트예요,,  재들은 모두  항암효과가  탁월한 채소예요,,  숙취 해소하는데도  양파가 엄청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지금처럼  바이러스  유행 시기에? 양파가 겁나게 좋습니다,, 제가 코로나 터졌을 때,,  가장 먼저 추천한 식품이? 양파였잖아요,,  구글에 넘어와서 양파 글 많이  설명해  드렸죠,, 


특히 양파가 감기에 도움이 엄청 됩니다,, 기침/가래 이런 거 완화 시켜주고요,, 입속/목 엄청 부드럽게 해줍니다,, 느껴져요,, 바로,, 더구나? 비타민 흡수를 하는데 더 효과를  끌어 올려 주는게 양파에요,, 감기에 비타민c를 자주 먹으면 좋다는것은 다 알잖아요? 어릴때 가장 많이 먹는게  귤과 생강차,, 마늘차,, 이런거 먹잖아요,, 그래서  겨울에 귤을 자주 먹으면 감기에 도움이  됩니다,, 


양파는 감기에 도움도 되지만,, 천식에도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합니다,, 기관지 관련해서 거의  양파는 갑이죠,, 양파 먹으면 천연약이에요,, 인후통에도  효과 좋고요,, 몸속에 생기는 충혈도  양파가  도움을 엄청 주죠,, 위에서 말했죠,, 상처에 발라도 좋다고,, 몸속에  혈관 기관지  이런 쪽에  충혈 생겨도  양파가 그런 것을  완화시켜주기에  좋다는 거죠,, 그리고 골다공증을 막는대도   좋답니다,,거의 멸치급이죠,, 골다공증은 칼슘을  먹어야   좋은데,, 양파에 칼슘이 많아요,,


그리고 양파는 불면증에도 효과가 좋습니다,, 보통 불면증 생기면요? 잠 달 때 사과를 옆에 두면 잠이 잘 옵니다! 사과에 그윽한 향이 수면 작용을 편안하게 해주는데요,, 양파도  그런효과가  있어요,,  잘때? 머리근처에 양파를 두셔도 좋습니다,, 양파를 조금 썰어서 군데 군데 두시면,, 양파에 향이,, 수면작용을 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편안하게,, 원래 신경안정을 시켜주는 거지요,, 또 의학적으로  양파에  그런 성분이 있어요,,  의학적 용어는 어려워서 패스ㅋㅋ


그리고  정력제예요,, 바나나, 마늘은  노란 계열이잖아요,, 그런데 양파는 흰 계열이죠,, 껍질은 붉고,, 알맹이는 흰 계열,, 그런데 양파도 보양식이 우수한데요,, 그중에서 스테미너를 진짜 올려 줍니다,, 정자왕이에요,,  그리고 최음제요,, 발기 증진에도 도움이 됩니다,, 거의 걸어 다니는 동의보감 수준이지요,, 양파는 동의보감 자체예요,,  진짜 좋아요,, 제가 인정합니다ㅋㅋ


저는 양파를 어떤 식으로 먹는냐면요?  라면 먹을 때  양파를 썰어서,,  라면 건더기 위에 뿌려서 먹습니다,, 먼저 끓일 때 양파를 미리 같이 넣으면? 국물이 연해져요,, 좀 싱거워집니다,, 된장국 끓일 때  좀 짜잖아요? 그럴 때 양파를 넣으면,, 양파가 국물을 좀 달게 해 줍니다,, 양파를 볶으면 달달 해지잖아요,, 설당맹키로,, 근데 라면에 양파를 많이 넣으면  국물 맛이 좀 연해져서 ,, 저는 콩나물을  넣기에 굳이 양파까지는 미리 안 넣습니다,,


대신 라면을 끓이고,, 먹을 때?  라면위에  양파  건더기 몇개 썰고  뿌려서  그 상태에서 먹어요,, 그리고  양파 간장조림도 해서  직접 담가서 반찬으로  먹기도  하고요,,  밥  먹을때  된장에 양파를  찍어서  먹기도 합니다,, 


그리고 간식으로  양파를  먹어요?  가령  컴퓨터 작업할 때,, 종종 입이 심심하잖아요,, 그럼 양파를  꺼내서  씹어서 먹어요,,  저는  양파를  자주 먹어서,,  양파에 향이 톡 쏘잖아요,, 홍어처럼,, 그런 것은  익숙해졌어요,,  양파가  설 익은 것은 톡 쏴요,,  양파를  벗기면 냄새가   톡 쏴요,,  그래도 즐겨서 먹으니깐 과일 같아요,,  지퍼팩에  겉에 붉은 껍질  벗기고,, 알맹이를  지퍼백에  넣어서  수시로 꺼내서 한껍질 냠냠 나눠서 먹는거죠,,


그리고  양파를   가그린 대용으로 사용합니다? ㅋㅋ 양파를  씹어서 오물오물 즙을 내서,, 입안에서 헹굽니다,, 가글을 하는 거죠,, 양파에 성분이 거의 치약 수준이에요,,   양파가  입속에  잇몸질환에 엄청 도움이 많이 됩니다,, 입속에 출혈,, 잇몸이  붓거나,,  이빨에  프라그 제거,,입안에 도움을 정말 많이 줍니다,, 입속에 상처는 기본이고요,, 양파는 거의 동의보감 수준이라니깐요 ㅋㅋ


그래서 저는 양파를 식후에  양치한다는  생각으로? 양파를  씹어서  오물오물  윗몸 위에도 붙이고,, 아래 잇몸에도  혓바닥을 이용해서 오물오물  쯥짜서 분리해서 잇몸주변에 한참동안 붙여둡니다,, 혀바닥 기술이 이 정도는  되잖아요,, 그리고,, 즙이 생기면,, 침과  합쳐서,, 입속에서  전체를 가글을  하는 거죠,, 입 전체를  양파즙으로  청소를  하는 거지요,, 그럼  입이? 상쾌해집니다,, 그리고 입속이 좆나게 부드러워져요,, 거의 가그린 수준이요,, ㅋㅋ


저는 양파를 1개를 까면요,, 과일칼로 1자로 쑤욱 쑤셔서,, v자  형태로 칼 짐을 냅니다,,  그러면 양파를 벗길때 순차적으로 먹을수가 있어요,,  그리고 한번에 양파 1개를 다 안먹습니다,, 그런데 제가  평균 양파를1일에서,, 2일이내에 1개를 먹잖아요? 어떻게,,

 

가령? 양파 v자로 칼짐을 내면,,  첫 번째 양파 흰 껍질  첫 번째 거죠,, 고것을  밥 먹을 때 먹습니다,, 그리고  2번째 껍질 조금 찢어서,, 가그린 하고요,, 이런 식으로  식사할때,, 또는 식후에 먹고요,, 그리고 중간 중간에   입이 심심하면   과일을,, 그러니깐,, 양파과일을,, ㅋㅋ 쑤시로 순차적으로 껍질을 찢어서 먹어서 씹어서 틈틈히 먹습니다,,  이런식으로 하면 1일~2일이내면,, 양파 1개는 그냥 혼자서 먹죠,,  재래시장에서 2000원 5~6개정도 하는 작은거 사와서 이런식으로 먹어요,,  이런식으로 먹는 사람은 없을 거예요,,ㅋㅋ


제 주변에는 없어요,,  지인들에게  양파 먹는 양을 물어보면? 엄청 적어요,,  제가 먹는 양을  알려주면? 이 새기 머야! 양파를  무슨 과일처럼 먹네,,아니 좆나게 많이 먹네,, 이런 반응들임 ㅋㅋ  저만 이렇게 먹더라고요,, 이 정도는  먹어야죠,, ^^v  


고로 이런 바이러스  유행시기 때?  겨울철이든 여름이던 가을이던,, 양파 자주 드세요,, 좋습니다,,  제가  코로나 초창기 때 양파도 자주 드시면 좋다고  말하니깐? 저보고 미친놈이래요,, 백신 맞으면 되는 거지,, 무슨 양파를 먹냐,, 그리고  어디 부대에서는 양파를  얼굴에  발랐다고  하는데요,,  그게 다 도움이 됩니다,,


양파도 피부에  좋습니다! 어차피 양파 자체가 항암작용부터 거의 각종 의약품 수준이에요,, 얼굴  발라도 도움이 장기적으로 되겠죠,, 얼굴에 한번 발랐다고 코로나를 퇴치하나요? 그건 아니지요,, 그러나 양파는  주기적으로 드시면 감기 바이러스에 원래 도움이 된다는 거지요,,  민간요법으로 어떤 부대에서 양파를 발랐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그것을 네티즌들이 비난했지요,, 무식하다고ㅋㅋ 근데 양파 자체를 두고 이야기하면? 그렇게 해도  어느 정도는 일리가 있습니다,, 양파는? 거의 걸어 다니는 동의보감 수준이에요,,


저도  양파/바나나를   및  과일들을  먹을 때,, 먹기도  하지만,, 종종 심심하면 껍질을  얼굴에  바릅니다,,  그리고  한참 후에  물로 세척하고요,, 양파도 먹기도 하지만? 이런 식으로 얼굴/목/손/ 이런 쪽에 그냥 발라요,, 바르면요? 피부가 부드러워집니다,, 광택도 나고요,, 양파  신비한 채소예요ㅋㅋ

 

무튼  아무래도 바이러스 유행시기라서,,  바나나/양파를 이야기 또 한 거지요,, 건강에 많은 도움을 주는 식품이에요,, 주기적으로 종종 바나나/양파를 제가 좀 언급을 자주 하는 편이고요,, 식품 건강 정보에 알림이지요,,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