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목요일 야구시뮬 테스트중?


mlb 수요일 결과? 제가 선택한 2경기  귀신처럼 틀렸어요,, 크훔,,  전략적으로 가장 좋은 경기중에서 상황을 이래서 이래서 결국 휴스턴승 /  세인트루이스 4대 4 박빙에 오버를 선택을 했는데요,, 틀렸습니다,, ^^;;


야구 시뮬 자료는 동일하게 계속 유지하고요,, 4월 기간에는? 시뮬 자료에서,, 홈 베팅 경기중에서 어떤 것을 선택할지? 그 테스트 기간이에요,, 언더/오버  좋아 보인다는 경기들 중에서,, 어떤 경기를 선택해야 할지? 이런 테스트 점검 기간이지요,,  


네이버 tv에 업로드할 5월달에는 ? 어느 정도는 안정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매일 맞춘다는 망상은 힘들고요,, ^^;; 평균적 이상으로 그래도 좁밥블로거 무패공략 시뮬자료 보고,, 베팅하기에 그럭저럭 볼만하다는? 그 정도를 좀 원하거든요,, 


목요일 mlb 시뮬 자료고요,,  상단은 내셔널리그 / 하단은 아메리칸 리그입니다,, 양대리그  대결은?  제가  산출이  불가능합니다,, 같은 리그에 동일지구에 매치업만 산출이 가능해요,,


그리고  새로 추가된 부분은?  55% 이런,, 퍼센트 지를 추가했어요,, 저것을  보면서  동일한 조건이면  이런 경기를 택하자? 그런 판단에 근거로 활용하려고요,,  

 

내셔널 리그에서 가장 좋아 보이는 것은? 홈 베팅은 81% 받은 다저스 그리고 샌디에고 입니다,,   둘중 하나를 선택하면 좋겠지요,,  수요일 경기에서 다저스가 79% 가장 높았는데요,, 그것만 부러졌어요,, ㅋㅋ 오히려  40~50% 홈베팅은 다 들어왔어요,, 저는 홈 베팅만 공략할 생각이라서요,, 원정은 본인들 판단하에  선택하시면 되세요 ^^;;


아메리칸 리그에서는? 오클랜드가 90% 가장 좋다고 나왔어요,, 두개 리그중에서 오클랜드가 가장 높네요,, 저런 것이  커버스 픽 맹키로 1위는 부러지려나요? ㅋㅋ;;  나름  동그라미 쳤습니다,,  다저스/샌디에고는 둘 중 하나만 선택하기로,, 저는 <다저스>를 선택했어요,, 그리고,, 아메리칸 리그는 <시애틀>을 선택할 거 같아요,,


오버는?  코로나도,, 에인절스,, 시애틀 이 정도로 압축이 됩니다,, 이 중에서 ㅋㅋ 베트맨 정배당 선택하면 되는 것이라고 전략을 짠 건데요,, 수요일 경기는ㅋㅋ 하필 그게 틀렸어요,,  

 

오늘은 제가 밤에 할 게 있어서,, 요정 도로만 마무리할게요,, 무튼,, 시뮬 자료 보시면? 각자 4월달 저랑 같이 연습하시죠,, 저 중에서,,  승부식은  어떤 경기가 가장 좋을까? 언더/오버는 어떤 경기가 가장 좋을까,  그런 연습하는거죠 그런 거죠,, 음냐냐냥,,


 https://tv.naver.com/bluesilkload

앞으로 5월부터죠 ? 네이버TV를 통해서 야구 시뮬레이션 예측 자료를 올릴꺼에요,, 근데 주중 mlb 미국야구는 참고하기가 애매할수도,, 주중 미국경기는? 제가 늦은밤에 올리는지라  시간상 촉박해 보임,, 일찍 시작하는 경기들이 미국야구는 은근 많기에,, 물론? mlb 주말 경기는 빨리 편하게 보실수가 있음,,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