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는 경기수가 많아서 시뮬선택에 폭이 다양하기에 그 부분을 필터링 해보겠음? ㅋㅋ


흔히 제가 kbo는  주중/주말 3연전 시리즈에서 2승을 기준으로 2승을 챙긴 팀은  가급적 패스,, 그런 전략을 활용하자고  말했는데요,, ㅋㅋ;; mlb는 경기수가 많아서 제가 이것을 체크는 안 하고, 시뮬 자료만 보고  홈베팅 경기중에서 나름 좋다는  점수와 % 이런 구간만 보고 접근해서 요즘 다 틀리는 게 아닌가?,,



귀찮아도 mlb 3연전/4연전 시리즈 2승을 먼저  챙긴팀은?  3승/4승을 할 가능성이 높지  않기에,, 웬만하면 이 부분은 패스하자로,, 주말 토요일 경기부터는 적용할 거예요!,, 시뮬만 보고 좋다고 골랐는데? 하필 그 팀이 이미 시리즈 2승을 챙겼음,, 그럼 그 이후는? 패스하는 걸로,,ㅋㅋ;;


그리고 핸디캡 도전? 점수 차이가 너무 높다고 마냥 좋은 것이 아닌 거  같고요,, 4 ~ 5점 차이가 적정한 거 같음,, 그리고  시뮬점수가? <동점상황>은  홈팀 승률이 매우 높았음,,  9대9 동점 이런 경우 아니면,, 0대0 ~ 4대4 이런 동점에서,, mlb는 거의 80%는 홈팀 승리가 나올 정도로 상당하게  홈빨을 많이 받는 거 같아요!,,


또 야구 시뮬을 보고,, 오버를 좀 노려보는데,, 오버 잘 안 맞네요,, ^^ 정말 높은 점수 합계 아니면,, 오버는 거의 실패했어요,, 언/오버는? 좀 더 지켜보는 걸로,, 승부식 선정 잘못하는데,, ^^;; 언오버까지 선정은 아직은 무리수,, 크훔,,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