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도 승률뿐 아니라,, 득점도 야구시뮬처럼 다시 도전?
야구시뮬 점수부분을 사용하다가?? 축구도 다시 점수를 좀 부각 시키고 싶어졌음,, 그동안 축구는 승률파트만 집요하게 물고 늘어졌음,, 그러나 승률 부분은 결국 승/무/패 결단을 내릴때 애매한 상황이 많았음,, 이번에 야구시뮬을 테스트 하면서,, 축구도 점수부분을 다시 도전하기로,, 서로 벤치마킹이 된것임,,
[기존꺼]에서 승률파트를 점수로 변환 시킨거고,, [보완]은 좀더 보완시킨것임,, 어떤것이 효과를 볼지 몰라서,,ㅋㅋ 당분간 2개를 지켜보는걸로,, 현재 느낌은? 둘다 일치가 되면 단통선택,, 무/역배승 점수라인이 형성이 되면? 승부식은 +플핸디,,이런식으로 활용할수도,,
또는? [기존꺼] vs [보완] = 불일치시,, 무/역 2마킹으로 조질수도,, 이유는? 정배당은 승리하는 값이 존재하면 그쪽에 승률과 점수폭도 그쪽으로 기울기 마련이기에,, 그러나 두가지 데이터가 서로 일치가 안된다면? 정배당 승리 가능성은 약하다,, 라고 판단하는것임,,
사실 저런 경기들은 매우 찜찜하다? 그러니 패스하자!,, 승/무/패라면,, 과감하게 역/무 2마킹으로 가거나,, 경기력 분석시 복수마킹을 예상한 경기일때,, 거기서 일치가 된 역/무를 단통으로 과감하게 선택할수도,,
과거에도 축구점수? 산출을 시도했었지만,, 크게 점수에 대한 메리트를 느끼지 못했음,,실패를 했기에 ㅋㅋ;; 야구시뮬을 돌리면서? 점수에 대한 생각에 좋은 영감을 받고 있는중,, [기존꺼] 이것이 승률을 40 30 20 이런식으로 분류가 된다면,, [보완]은 온리 공격적으로 점수만 산출한 데이터라,, 둘다 접근방식이 다름,,
그래서 축구승무패 상품에서,, 둘다 일치가 되면? 과감하게 단통을 가고요,, 불일치시? 3마킹/2마킹/역무/반자동,, 이런식으로 상황별 선택을 하는것임,, 불일치 경기는 최대한 복수마킹 치고요,, 총알이 부족하면,, 그 경기는 과감하게 반자동! 상황을 좀더 지켜보면 될듯,, 음냐냐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