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3일 토요일 MLB 야구시뮬 테스트 기간?

 

MLB 주말 경기 작업했고요,, 중간에 선은? 리그를 구별한 거예요,, 위쪽은 내셔널리그 / 아래쪽은 아메리칸 리그,, 가장 높은 승률 78%가 뉴욕 메츠 원정승? 최근에 야구 시뮬레이션 예측자료에서 양대리그 중? 가장 높은 승률은 부러지고 있어요,, ㅋㅋ;; mlb 4월 시뮬 테스트하면서 보이는? 특징 중 좋은 소스가 나왔어요,, 위에 그림에 보시면? 녹색 박스 점수 구간에 <동점 상황> 이건 홈팀 승률이 상당하게 높습니다,, 이 구간에서 홈빨을 가장 강하게 받고 있는 추세예요,, 그 부분을 참고해 보셔요,,

 


 

이번 회차는 주말 시리즈 대부분 1차전에 해당이 될 거예요,, 주말 경기 금/토/일,, 1차전/2차전/3차전 2승을 하는 팀은 아무리 좋아 보여도 가급적 패스 ^^;; 2차전까지 결과는? 일단 엑셀이 제시한 <야구시뮬> 자료를 보고 판단하고요,, 그 외 3차전/4차전에 해당이 되는 팀일 때? 시리즈 2승을 한 팀은,, 이미 기본적인 승리 목표 달성을 한지라,, 조금은 주의할 필요가 있어요,, 이것은 기술적인 야구 베팅 전략시리즈 승률을 계산해서 저울질해보는 것도 하나의 방책이 될 수가 있어요,,

 

현재는 제가 4월달 이제 몇 경기 안 했어요,, mlb 홈경기/원정경기 각각 10 경기도 덜 치룬상태고요,, 누적이 될수록 신뢰도 상승할 거예요,, 희망사항이죠 ^^;; 크훔,, 저는 <홈 베팅>에서 가급적 주력 2 폴더~3 폴더라면? 승부식은 홈팀에서 골라보려고 생각하고 있는 마인드예요,, 원정은 <본인들 판단?> 문구가 표시가 되어서,, 원정 베팅은 알아서 선택적으로 하는 거고요 ,,

 

신뢰도 승률 30%이하는 가급적 패스하는 것이 좋을 듯하고요,, 이번 회차 토론토 승률이 1%에요,, 이 경기는 토론토 베팅하실 분들은 패스하는 것이 좋을지도,, 더구나 0대 0 동점 상황에 극박 빙이죠,, 이런 경우 홈 빨을 받기에,, 오히려 언더가 좋을 듯합니다,,

 

금요일 주말 1차전 경기 저는 좋아 보이는것은? 기술적인 조건에 부합이 되는 <애틀랜타 홈승>이 일단 좋아 보입니다,, 그리고 <언더는 토론토> 경기요,, 

핸디캡 도전 문구도? 너무 점수 차이 좀 나는 것이 딱 좋은 것도 아니더라고요! 크훔,, 그리고 야구에서 이상적인 점수 적정이 4점 ~ 5점인 거 같아요,, 5대 몇,, 4대 몇,, 3대 몇 이 정도,, 너무 점수가 차이가 나면? 너무 야구 승률 왜곡이 되는 거 같아요,, 어차피 잘하니깐,, 아니면 최근에 좋았던가,, 아니면 상대방이 호구이던가,, ㅋㅋ 그래서 좀 더 승률% 퍼센트지가 높은 거겠죠,, 너무 높은 승률경기는 너무 맹신하면? <커버스 픽 1위> 맹키로 잘 부러지는 거죠,, 안 좋은 징크스에 해당이 되는 거죠,, 다소 주의할 부분인 거 같습니다,,

 

https://tv.naver.com/bluesilkload

앞으로 5월부터죠 ? 네이버TV를 통해서 야구 시뮬레이션 예측 자료를 올릴꺼에요,, 근데 주중 mlb 미국야구는 참고하기가 애매할수도,, 주중 미국경기는? 제가 늦은밤에 올리는지라 시간상 촉박해 보임,, 일찍 시작하는 경기들이 미국야구는 은근 많기에,, 물론? mlb 주말 경기는 빨리 편하게 보실수가 있음,,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