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복기데이터 엑셀은 올리지 않습니다! 토/일 가끔 올리는 목표치도 안올리고요,,

엑셀배당폼 이미지에 대한 복기를 어느 정도 하면서,, 제가 감을 익히기 위해서,, 이것 저것들 보조지표들에 특성을 좀 파악할려고 복기데이터를 정리하는 건데요,, 그러는김에 제가 확인차 올리는 김에 ,, 그냥 블로그에 엑셀문서까지 올려 드린 건데요,, 매회차 올린다는 게 정말 귀찮거든요,, 솔직히 제가 많이 불편해요,, ^^;;


어차피 복기데이터를 볼려고? 엑셀 다운로드하는 사람은 제가 볼 때는 2.5명도 안될 듯싶거든요,, 배당폼 이미지도 다음주 부터는 3대 인기 리그만 올릴 거예요,,  유럽 6대 리그를 모두 캡처해서 올릴려고 하니깐 이것도 좀 피곤하고요,, 몇 달 지나고 보니깐? 주말마다 올리는 게 역시 힘드네요,,


그동안은 [샘플 엑셀배당폼] 검증 테스트도 할겸,, 아무래도 전체적으로 모든 리그를 보는 게 편하긴 해서,, 제가 블로그에 올리는 김에 맘먹고 주말 승부식회차는 거의 한방에 올렸지요,, 그런데 이게 점점 귀찮아요,, 충분히 저는 어느 정도 보는 스타일을 이미 정했기에,, 굳이 모든 리그에 배당폼 이미지를 안 봐도 될듯하거든요,,  저는 보고 싶으면? 제가 엑셀에서 번호입력 후 바로 4초 정도 기다리면 되거든요,, 그리고 블로그 방문자님들이 배당폼 자료를 싫어하세요,, 너무 복잡하잖아요 ㅋㅋ,, 또 블로거들은 딱 보면 압니다,, 일단 게시글에 반응이 없으면 그런 게시글은 기분이 다운이 되어서,, 게시중단이 되거든요,, 블로그는 그러맛에  하는데요,, 전혀 관심이 없는데 구지 올릴 필요가 없잖아요,, 이게 가장 큽니다! 그냥 다른곳 유튜브나 보세요,,


물론 유튜브 방송하면? 이런것은 영상으로 바로 보여주면 끝나는데요,, 블로그에서는 이것을 모든 리그 캡쳐하면 이미지가 한두 장도 아니고,, 이제는 못하겠어요,, 왜냐면? 서두에서 말했지만,, 저는 충분하게  몇달을 거치면서 어느정도 복기를 끝냈어요,,


그래서 주말에 올리는 리그도? 앞으로 다음주는 EPL/라리가/세리에 = 3대리그만 올릴까 생각 중입니다! 이번주까지는 제가 주말에 모두 마지막으로? 유럽 6대 리그 올리고요,, 역사속으로 살아지는거죠,, 그 외는 잉글랜드/이탈리아/스페인 3대 리그만 올릴 거예요,, 


목표치도 최근 가끔 주말에 올렸는데요? 이것도 많이 귀찮아요,, 이건 정말 더더 귀찮아요,, 제가 토/일 저녁때 저의 시간을 못 쓰고,, 이것을 측정하기 위해서? 고작 몇명 보시는데요,, 컴퓨터에  붙어있어야  하거든요,, 저는 저의 시간을 빼는거 싫어해요,, 그동안은 제가 궁금해서 돌려보면서 이론과 실전에서 자체검증을 하고,, 거기서 어느정도 감인지? 알고싶어서 올리는김에 블로그 기록차원으로 올려본거죠,,

 

무튼,, 지금은 날이 풀려서,, 주말 저녁때 할게 많아요,, 외출도 하고,, 잠깐 이웃집도 놀러가고,, 같이  밥도 먹고,, 동네 만화방에서 만화책도 보는 패밀리도 있거든요,, 코로나 때문에 그동안 요즘 만화책도 같이 못 봤죠,, 그래야 하거든요,, 그리고 솔직히 저는? 보통 토요일 오전에 다폴더ㅓ 베팅을 다 끝내거든요,, 크훔,,

 

제가 거병을 거는 것도 아니고,, 딱히 분석할 이유가 없기 때문이죠,, 가끔 축구승무패 14경기는 제가 1~4 조합을 구매를 한다면,, 그때 기본분석은 잠깐 거들고요,, 그 외는 프로토는 기본적 분석을 안 해요,,그래서 배당폼/패턴들로 대체를 하는거고요,, 무튼 목표치도 어느 정도 쓰임새가 어떤 의미인지는 파악이 어느정도는 끝났어요,, 나중에 겜블러 하면 그때 참고할고요,, 현재는? 배당폼/리그폼패턴들  요정도면 다폴더 소소하게 즐길 수 있을 거 같네요,, 


대신 블로그는? 사람들이 그림 패턴을 더 좋아들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그런 것은 딱히 정해진 시간대가 있는것은 아니기에,, 제가 승무패 패턴 보이는것들 종종 몇개 올려 드리고요,, 그외 리그폼tip 패턴도  대충 올려 드리고요,, 그런것은 방문자님들이 재미로 더 많이 호기심을 가지고 보시는 거 같더라고요,, 솔직히 배당폼 조회수는  정말 안 보세요,,  또 배당폼이 너무 복잡하거든요,, 근데 패턴 그림들은 보기가 쉽잖아요,, 그래서 사람들이 그런 패턴을 다들 가볍게 보시면서 참고를 하는 거 같아요,,


무튼 이번주까지는 기존대로 하고요,, 다음 주말부터는 ? 저에 시간을 빼지 않는 선에서,, 배당폼은 인기리그 3대 리그만,, 그리고 목표치는 안 올리고요,, 그 외는  지금처럼  패턴종류 이미지들을  가끔 올리는 걸로 하겠습니다,, 


대신 블로그후원 없어도? 주말 3대리그는 주말에 [특별한 개인일정]이 없다면 올려 드릴께요,, 이것은 의무가 아니고요,, 블로그 간단한 서비스 자료중 하나일뿐입니다,, 오해 하지 마세요! 앞으로 유럽 전체 리그는 못 올려요! 그럼 다음주부터 그럼 착오 없으시길,,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