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축구 무승부 공략은 실패했어요,, 전북 골키퍼 이상한 애가 나와서 보험받침?

금요일 배구 첫경기 언더오버 테스트겸,, 전북 개막전 무잡이 도전도 할겸? 가볍게 금요일 출발했는데요,, 결과는 전북현대 골키퍼 삽질로 2대1 ,, 울산호랭이 승으로 끝났네요,, 이거 맞으면 저녁때? 축구승무패 구매할려고 시간을 쪽바리 경기까지  정한건데요,, 키퍼 이상한 애가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토요일 아침에 느바 테스트도 할겸,, 보험을 받친게 현재는 후쿠오카 막폴 경기를 대기중이네요,, 현재는? 후반66분  후쿠오카 1대1 진행중임,,



그리고 100원 갔어요,, 크훔,, 어차피  큰 의미없이 테스트할겸,, 맞으면? 축무패 베팅비 생긴다는 생각으로,, 운좋게 아침 느바 경기들은 성공했어요,, 금요일 전북 무승부 산거? 보험으로 받친건데요,, 이게 전북 골키퍼 새로 영입한 정민기가 안나오고,, 백업선수 김정훈이 나온다길래,, 조금 찜찜하더군요,, 감독도 수준미달인 김상식이고요,, ㅋㅋ;;

 

원래 정민기가 2부리그 거의 에이스급이거든요,, 참고로 오히려 골키퍼는 약팀 선수가 잘해요,, 아무래도 경기중에 위험한 수비 경험도 많을것이라,, 근데 김정훈 선수는? 1부에서 제가 거의 몇번 못봤어요,, 근데 후반전에 결정적인 미스를 하더군요,, 유방트래핑을 할꺼면 자신있게 해야죠,, 

 

참,, 답답하게  자기가 공달라고 손들고,, 수비수가 공주니깐? 그걸 소화못하고,, 스웨덴홀란드에게 보너스 데뷔골 선물로  주더군요,, 이래서 백업키퍼는 출장 경기수가  너무 적으면? 불안해요! 무튼 전북은 제가 볼때는? 골키퍼는 정민기가 나와야 됩니다,,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