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남자배구 / 여자배구 = 언더? 오버?


무패공략 배린이 최근에 한 가지 여자배구로 배운 게 있습니다? 지난 회차  흥국이 =  흥국이가 더 배구 잘하는데요,, 이상하게 흥국 홈에서 직전에 약팀을 쉽게 요리하고? 매번 그다음 홈경기는 비실비실 거리는 이상한 징크스가 있더군요,,


정배당 받은 배구팀이 상대방과 이상한 징크스가 있거나 /  상성관계가 매우 좋지 못하면,, 그냥 [패스] 하기로 정했어요,,  화요일 도로:인삼 =  역시 이 경기도 심각한 먹이사슬 관계였더군요,, ^^;;,,


화요일 여배 인삼이 정배당을 받았지만? 상성관계는 최악으로 안좋았던 경기,, 아마 인삼 선수들이  도로공사 팀에게  슈팅을 때리면 막히는 거죠! 전혀 공격 타이밍이 안 맞는 최악에 상성관계!  

 

가령 야구에서 특정 타자가 굉장히 못했요? 그런데 특정팀에 에이스 공은 귀신처럼 3할/4할을 쳐요,, 먹이사슬이에요! 이게 그 타자에 야구 방망이 스윙궤적 타이밍이 그 에이스 공에 딱 맞는 거죠,, 무튼 이런 배구 정배당팀에 먹이사슬 상성관계 경기는? 언더오버 도전시 저는 [패스]할 거예요,, 크훔,,


그리고 오늘 화요일 오전에? 운 좋게 제가  미국축구 언더를 보험 치면서,, 운 좋게  남자배구 [언더]를 운으로 찍었어요,, 1500원 걸었어요,, 승무패 베팅비 합치면 딱 나오는 금액이거든요,,


제가 월요일/화요일 미국농구 언더까지 가능성이 있어 보이는데? 미국축구 느낌에 오버가  안 좋더라고요,, 제가 이거 A호주 축구인줄 알고 그냥 무심코 넣었거든요,, 알고 보니 미국축구 개막전 경기더군요,, 그걸 떠나서? 어차피 이 경기가  막폴에 해당이 되거든요,, 이게 성공하면? 로마/리즈 보험을 받칠 준비를 했는데요,, 이게 부러지면? 실패일듯 싶어서,, 아침에  그 판단을 좀 빨리하고 남자배구 언더를 그냥 찍은 거죠,,


이유는? 남자배구/여자배구 편차가 ,, 여배보다는 남자배구가 더 편차 차이가 났기에,, 언더를 보험으로 선택한 거예요,, 근데 알고 보니? 아침에 구매할 때 변경하더라고요,, 근데 배당은 똑같아요,, 그래서 이거 컴퓨터 오류인가?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언더를 마킹했지요,,^^;;,,  

 

나중에 알았는데요,, 도로공사:인삼 먹이사슬 상성이 너무 심각하더군요,, 이런 거 지난 회차 흥국누나들에게 당해서,, 남자배구 언더를 운으로 잘 찍은 거 같다는 생각을 점심때 가지게 된 거죠,, 결과는 운 좋게 남배 언더가 뜬 거 같아요,, 


무튼,, 국내배구? [언더오버] 상품이 아직은 재미가 있네요,, 하나하나 몇 가지 주의사항을  알아가는 것 같고요,, 그럼 수요일은 ? 어차피 남배는 180점대 베트맨 기준점이 나오겠지요,,  그럼 저는 [언더] 찍습니다,, 그리고 여자배구는 199점 상당하게 높아요? 이건 [오버]죠,, 이건 오버를 걸어야 될듯하군요,, 무튼 베트맨 배당변경 된다면 [패스]하고요,,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