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남자배구 / 여자배구 = 언더? 언더?



토요일 배구는 딱 봐도 둘 다 생 [언더] 쪽인데요,, ^^;; 이기는 팀이 원사이드 게임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계산이 된 거겠죠? 저야 배구 다른 종목보다 정말 모르거든요,, 그냥 언더/오버 배당상품이 맘에 들어서? 종종 배구 언더오버와 mlb 언더오버 상품을 도전하고 싶은 욕망으로 ,,나름 자체적인 기준점을 계산하는 방식으로 접근한 거고요,, 경기는 선수들이 뛰는 거라,, 배구점수 측정은 복불복인거 같아요,,

3 대 1 세트를 가져가도 [언더]가 뜰 수도 있고,, 3 대 2 세트를 따더라도  [언더]가  될 수도  있고요,,  즉 쿼터별 어떻게  지고? 이기는가? 그  점수차이는 당일 감독과 선수들만이 정할 수가 있기에,,  그러나 통상 3 대 1 세트를 따면 [오버] 가능성이 더 높은데,,  금요일 경우는 여배는 언더가 떴더군요,,


참고로 금요일 남자배구는  오버쪽 배당이 변경이 되었고요,, 여자배구는 배당변경 없었음,, 저는 둘 다  언더 점수로 낮아서,, 언더일 것이다 생각했고요,, 나중에 여자배구 기준점을  보니깐?  베트맨  기준점이  175.5였고,, 제가 계산한 값은 177.5였어요,,  근데  농구라면  1점이라도 높은 쪽이 유리한 건데요,, 배구는  그렇게까지 정밀한 스포츠는 아니잖아요,, 그래서 대충 저는 언더? 언더?로  그림판에 표시한거죠,, 이 정도 수치면? 어차피  이기는 팀이 원사이드게임을  할 가능성이 농후하다고 생각했음,,


무튼 토요일 남자배구/ 여자배구는  둘다  160점대  계산이  떨어졌기에,,  역시 원사이드 게임이 펼쳐 칠 거 같고요,,  또 이런 궁금증도 생기네요? 매일  언더오버 상품을 도전해야 하는가,, 그런 난제요,, 실패했다면? 다음날  도전할 수 있겠지만,, 성공 시 또 계속 주야장천 도전을 해야 하는지? 이것은  베터들에 선택 같아요,, 저는  어차피 주말용으로 다폴더 첫경기를 배구 언오버  상품으로  넣어볼려고요 ^^;; 그 용도에요,, 크훔,,


저 같은 경우에?  앞으로 mlb 언더오버 상품을 도전할때,, 나름 전략을  짜둔 게 있는데요,, 야구는  한 팀과 3연전이 기본이죠,, 보통  위닝시리즈를 목표로 장기레이스 운영을 하거든요,, 2승 1패,,  그런데 이 3연전 모두 언더/오버  같은 경기로 도전을 해야 하는가? 저는 1차전 성공 시,, 그 경기는 시리즈 종료할 때까지 언더오버는 패스하고요,, 다른 경기들에 2차전을 가지고 또 도전할 거예요,, 좋아  보이는게 있다는 전제하에요,,


첫판에 미국야구 언더오버가 성공 시,, 그 시리즈 종료가 될때까지는 같은 경기로는 언오버 도전을 금지한다?라는 자체적인 룰을 정한 상태에요! 근데  배구 종목은  매경기  다른팀과 붙기에,,  당일 베팅 성공시,, 다음날 또 도전을 해야 하는가? 그런 것은  모르겠네요,,  주목적은 mlb 언더오버 상품이고,, 가끔 주말에 배구 언더오버 한번 정도는  다폴더 첫 경기로 넣어서,, 부러지면 축구로만 다시 저녁대 조합할려고,,첫경기 배구  결과를 보고 스타트를 끊을 수가 있기에,, 주말 배구는 관심을 가질 거 같은데요,,


혹시라도? 제가 올리는 단순한  계산수치만 보고,, 배구를 매일  도전하는 분들이 있을까? 살짝  고민이 되기도 하네요,, 알다시피 매번 성공하기  힘듭니다 ^^;;; 그래서 전략이 필요해요? 저의  짧은 생각은,, 일단 실전베터들에 이야기를 많이 경청했어요,,  그 결과 배구 언더오버 상품은 만만하지 않다!라는 결론을 얻었어요,,  하지만 저는 배당이 맘에 들어서,, 미국야구 테스트이전에 배구로 먼저 감을 잡아보려고  블로그에 올리고 있는 중입니다,,


그래서 배구 언더/오버 [패스전략]을? 계속  말하는 이유가,, 혹시라도  배구 언더오버 상품을 자주  거시는 분들이  볼 수도 있기에,, 물론  그분들이 더 잘 아시겠지만,, 언더오버 배구 상품에  배당이 자신이  가고자  하는 경기 변경이 되면  [패스],, 미 변경이 되면 [도전] ,, 둘 다 변경이 되면 [휴식]이죠,, 그리고 배구도 매일 경기가 있잖아요,, 굳이 매번 다 맞출 수도 없겠지만? 그렇게 달려 들어서,, 실전 베터들이 배구 언더오버 상품으로 눈물을 삼키는 스토리는 많이 들었거든요,,


그 부분을  조금  주의시켜 드리고자? 그림 보시면  자체적인 기준점 계산값이지만,,   본문에  내용은,, 계속 배당변경에 [주의]를  반복적으로  알림을 하고 있는 거죠,, 이게 별거 아닌데요? 이거 하나로,, 2번 실패할 거 1번으로 실패횟수를 줄일 수가 있어요,, 

 

물론  금요일 경기는 남자배구가? 저는 언더로 측정이 된 것인데요,, 오히려 배당은 오버 쪽으로 몰려서 오버쪽 배당이 변경이 된 거예요,, 이런 경우도 도전을 해야 되는지? 아님 패스를 해야 되는지? 그것은 관찰을 해봐야겠지요,,


저는 단순하게 남자 경기는 배당이 변경된 거 보고요,, 그냥 여자배구 언더로 금요일 축구 몇 경기 섞어서 첫 스타트를 배구 언오버를 먼저 테스트했어요,, 여배 결과는? 운 좋게,, 3대 1로 세트는 갈렸는데,, 언더가 뜬 거 같아요,, 이런 것이 운인 거 같습니다,, 

 

물론  기준점이 베트맨과 저의 기준점 계산값이 매우 비슷해서? 나중에  알았어요,, 그냥 저는 이거는 언더네요,, 배당 변경만 없으면 그냥 언더 가야지? 이 생각을 했을 뿐임,, 근데 기준점을 보니깐,, 비슷해서 앞으로도 이런 식이면,, 배구라는 종목 특성상? 1점, 2점까지 타이트하게 갈리는 경우는 거의 드물지 않나요? 모르겠어요,, 자주 배구점수를 제가 확인한 것이 아니기에,, 크훔,, 

 

농구/야구는 .5로 부러지는 경우가 많아서,, 기준점이 1점이라도 높으면  오버,, 낮으면 언더,, 그런 판단을 하거든요,, 근데  배구는 그 정도는? 제가볼때는  아니라고 생각해요,, 모르겠어요,, 이 부분은 각자 생각하시면 될듯함,, 거창하게 배구 언오버로  무엇을  할려고 한게 아니라? 다폴더 첫 스타트용,, ^^;;  물론  나중에 겜블러 데뷔를 한다면,, 이런것은  전업베터로써 도전을 해야  하는 상품이 언더오버라고 생각해요,, 1.7 ,, 1.6 ,, 1.8 이런  언오버 단폴은  개꿀이지요,, 성공만 시킨다면 개꿀이에요,,  축구는 확률 높은게  1.4,, 1.5 요정거든요,, 그럼 1.7은  천상에 배당이죠,,


무튼 배구는 세트 개수를 3개 가져오면 그냥 언더고요,, 3 대 2 박빙이면 오버고요,, 종종 3 대 1은 평균적으로는 오버겠지요,, 그러나 언더가 뜰 수도 있을꺼에요,,  전력차이가 나면  3대 1이라도,, 금요일 여배처럼 언더가 운적으로 뜰수도,, 오버가 뜰수도,, 세트를 1개를 따는가? 못따는가? 그차이도 언오버에서는 민감하겠지요,, 자세하게 알고 싶지는 않습니다,, 크훔


애당초 배구 언더오버 기준점을? 정밀하게  측정해서 딱 1포인트라도  높으면 오버를 가야지? 이 생각을 처음부터 안 했어요,, 대충  베트맨 기준점과 비교해서,, 이것은 언더,, 오버네 생각을 한 건데요? 근데 배구는 항상 늦게 기준점이 뜨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먼저 계산이 되니깐,, 블로그 그림에서 대충 언더/언더 표시를 해버리는 거죠,, 크훔,,


무튼  배구에 언더/오버 상품에  성질상?  제가 주변에서 들은 정보를 수집해서 정리를 하면,, 배당변경 시 [패스]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결론을 얻은 거예요,, 그 외는  도전을 해보는 거고요,, 매우 단순한  생각이었어요,, 

 

참고로? 미국야구 같은 경우는 기준점 1점 차까지만 제가 [베팅포지션] 영역으로 설정한 상태예요,, 그 범위에 들어온 경기들? 좋아보이는 언더/오버 도전하고요,, 또 미국야구는 배당변경 신경을 안 써도 됩니다,, 기준점만 종종 바뀌기도 하기에,, 그 기준점 변경 부분만 주시하면 되고요,, 미국야구 시작하면? 얼추 1달쯤 지나면 제가 블로그에서 배구처럼 미국야구 언오버 언급을 자주 할 거예요,,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