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이용한 세월중 가장 잘 산거 ? 유선 maxtill 헤드셋인듯,,

 

나야 게임 안 하고,, 엑셀 작업할때? 가볍데 듣는 정도라서,, 딱히 음향을  그렇게 신경을 쓰는 사람이 아닌지라,,^^;;  물론 비싼 헤드셋이 더 성능 좋고 하는 것은 모두가 아는 사실이고요,, 다이소는 저가형으로  싼맛에 알뜰족들이 사는 건데요,,  그동안 여러 가지 저가형 헤드셋/ 이어폰 사용했을 때? 가장 큰 불만들이 많았던 점은,,


바로 선이 막 꼬인다는 점임,, 그래서 단선이 자주 생기죠,, 그리고 이어폰 주요 연결부위가  너무 약해서,, 실수로 선이 막 끊어지기도 하고,, 단자 코드부분에  꺾인 부위가 금방 문제가 생겨서 단선이 생기기도 하고,, 기존 제품들에 저가형은 그런 문제점들이 많았죠,, 


최근에 새로 다이소 헤드셋 장만했는데요? 다이소 역대급중에서 가장 제가 잘 산거 중 하나일듯함,, 헤드셋 디자인도 맘에 들고,, 선은 납작하게 고무재질로 보호가 되어서 쉽게 단선이 안 생기게 되어 있음,, 단자 꺾인 부분도 단선방지용 처리가 되어 있고,, 쉽게 단선이 되거나,, 아무렇게 사용해도,, 특별하게 문제가 생길 약한 부분들이 없음,,


그리고 처음에 헤드셋 사면?나의 머리통 인체랑 사이즈가 잘 맞지 않기에 ,, 익숙할때까지 귀가 좀 아프죠,, 어떤 제품도 이어폰도 첨에 귀가 아팠음,, 그래서 저는 이어폰 보다는 헤드셋을 선호함,, 이 제품은 헤드셋 연결 부위가 360도 회전도 가능하고,, 알아서 내 머리통 사이즈에 끼워서 사용해도 무난함,,  


아마 귀가 아픈 사람들은 머리통이 큰 사람들일꺼에요 ㅋㅋ? 첨에 연결 부분을 더 늘려주고,, 좌/우로 팔 벌리듯 더 벌려서 조금 연결 부분을 자주 조금씩 이완을 시켜줘야 약간 헐거워짐,,아니면 처음에 모자를 착용하고 헤드셋을 착용하면 살짝 벌려지거든요,, 그럼 귀가 안 아픔,, 

 

무튼,, 어느정도 적당한 시간이 지나면 약간 머리통 연결부위가 자연스럽게 벌어지기에,, 귀가 그때부터는 거의 아프지 않음,,  저가형 헤드셋이지만 귀꾸녕 고무처리 재질도 무난함,, 이 정도면 가성비 최소 5년은 쓸 수 있을듯함,, 다이소 가게에서 물건 산거중에서 가장 맘에듬,,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