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기] 2022년 43회차 엑셀배당폼 = 이때까지만 작업했고 그이후 휴식함,,

현재 일부 구조변경을 조금 한 상태고요,,  단정을 짓는 그런 것들은 모두 가린 상태임,,  그리고  언더오버/ 핸디캡 확률  표시값을 다른 방식으로 조금 보정했고요,, 그 외는 모든것이 기존과 동일함,,


현재 구상중인것은? 엑셀배당폼 전체적인  자료들이 다수 작동이 되는데요,, 어느 자료를 메인급 비중을 두고,, 다른 것들은 보조로  상세한 분석 시 참조용으로 돌릴까? 그 고민을 해왔습니다,,  현재 그나마 4종류 메인을 정해서 살짝 보는 중이에요,,


예를들면,, 오른쪽 상단에 자료 1은 상성데이터죠 /  자료 2는  오른쪽 상단에  확률 2종류고요 /  자료 3은 중앙상단 보조확률값 / 자료 4는  하단부 중앙에  평균종합 확률값 = 이런식으로 4종류에 데이터 메인으로  잡고요,,  

 

그 데이터마다 2개 방향을 각각 개별적으로 표시한 후?  겹치는 개수가 많은 2개 구개만 표시함,, 그리고 더블마킹으로 프로토 다폴더 도전! 그 외 다른 값들은 보조데이터로써,,  경기들 상세 분석 시 참조용으로 살펴보는 약간에 보조적인 역할만 하는거죠,,


그리고  배당표를 보고? 저는 별도로 배당패턴 법칙을 발동시켜서,, 몇 개는 배당패턴과도 일치가 되는지 파악하면 되는 거고요,, 하단에 21법칙은 제가 중용하는 패턴 1종류 정도가 있는데,, 그것도 전부 가는 게 아니라 승부식 다른 패턴들이 정말 없을 때,, 또는 정말 고민이 될 때? 그때는 21법칙을 사용하고요,, 그전에는?  배당폼 및 배당패턴이 먼저 우선시되는,,


언더오버는 오른쪽  기존값에,, 왼쪽 하단부에 언오버 보조를 설치함! 같은 방향으로  높은 구간대 일치가 되는 언오버를 가끔 도전,,  55-45, 55-45 이런 것은  무시,,  60-40, 40-60  서로 갈리는 것도 무시,,  40 - 50 , 40- 60 이것은 같은 방향에 가장 높은 60%이상 높은 게 있으니,, 이 경기는 오버 도전 가능,,  70 80 90 높을수록 신뢰도 상승,, 그 외 언오버는 배당패턴으로 몇 개는 잡아낼 수가 있어요,, 예전에는 축구 언오버 8개 도전하면? 그냥 다 틀렸죠,, 근데 지금은 배당패턴으로 더 많이 맞출 수가 있는 중임,,


그리고  하단부에  홈확률:원정확률에 값이 0.70 있으면  그 팀이 유리함,, 거의 그쪽 side 가능성은 확정적이고요,, 배당이 높지 않다고 생각이  들면? 단통으로 가끔 도전도  가능함,, 약골팀이라면  복수마킹하면 좋죠,, 기본적으로 저는 웬만하면 승부식은 복수마킹,, 핸디캡 정배단통,, 종종 좋아 보이는 언오버는 단통 도전가능,, 이렇게 10폴더  만들면 되고요,, 야구는 버림! ㅋㅋ 야구까지 할 필요가 없을 거 같아요,, 너무 과욕인듯함 크훔,,


하단부에  화살표 사이드 수치표시도,, 이런식으로 <-- 50% 이상 높으면 신뢰도 상승,, 그런 경기 들은 복수마킹 소스로 참조할 수도,,  무튼 4종류 메인을 정하고,, 2개 방향의 개수를 파악한 후,,  최종적으로 그 방향을 마킹하면서,, 종종 단통풀이 해석이 되는 1정배당은 도전가능(이왕이면 홈팀들 위주로),, 그 외는 승부식 복수마킹이 되는 거죠,, 원래 배당폼을 복수마킹을 하려고 만든 건데요?..


내가  블로그에서 이런 것을 만들어서 도전 하려고요? 그래서 이런 식이 될 거 같아요,, 지금은 이렇게 새로 조금 수정했어요,, 이건 약간 조금 업데이틀 했어요,, 그러면서 작년 여름부터~ 3월까지  그래도 꾸준하게 기록용으로 블로그에 올리곤 했지요,, 이미지 캡처하는 게 여간 불편해서 점점 제가  귀찮아져서,, 유럽축구 시즌도  막바지고  돌아가는 사이즈 보니깐,, 끝내도 될 듯싶어서,, 현재는 제가 중단한 상태죠,, 개인적으로 저는 43회차까지만 테스트를 했어요,,


현재 위에 그림처럼 여름때 천천히 이런 식으로 점검을 해보려고요? 다시 회귀해서 과거 회차 시즌초반 몇 회 /  중반회차 몇 회/ 시즌 말미 회차,, 몇 회를 여름에 복기를 다시 할 거예요,, 여기에서 배당패턴 몇 개 사용하는 거 있는데요,, 그중에서 결정적인 팁을 배당폼과 같이 믹싱 해서  볼 수 있는 구조를 만들지? 아니면 나만 볼지는 차후에 생각하겠음,,  참고로 정말 결정적인 그런 배당패턴 팁 원리는 저는 공개 안 합니다,, 못난놈~크훔,,


2023시즌 유럽축구를 올린다고 해도? 아마 그림처럼 아무런 표시를 안 하고,, 그냥 보여만 줄 것임,, 그냥 한마디로 자료로 올리는 거죠,, 개별적으로 알아서 각자 풀이하시든지,, 무시하든지,,  차후에 제가 유튜브 방송을  몇 년 후에 할지? 안 할지? 그것은 저도 몰라요,, ^^ 근데 하게 된다면? 저런 것들 보여주면서 간단하게 프로토 방송을 하겠지요,,  그런 자료에 목적으로 보여주기식으로 폼을 그리 구성하고 만들기도 한 거예요,, 단지? 이제 배당폼 1시즌 어영부영 마무리한 거고요,, 저의 블로그 역사상? 배당폼 데이터가 최초죠,, 3개월 이상 꾸준하게 올린 역사적인 첫 자료에 속한거지요,, ㅋㅋ


그래도  2시즌정도는  배당폼 체험을 봐야지요,, 내가 생각한 배당폼 풀이법이 평균적으로 맞는 것인지? 아닌지? 아마 이번 2023년도 유럽축구 개막하는 여름에 알게 되겠지요,, 무튼  기존에 피곤한 데이터 일부들은 모두 날리고요,, 작업량을 줄인거지요,, 복기 데이터도 별도로 안 만들고요,, 어차피  복기는 개별적으로 저런식으로 살펴보면 되고요,, 


참 축구가? 승/무/패 중에서 2개만 마킹해도  참 어렵습니다,, ㅋㅋ 다수의 경기를 맞추려고  하니깐,, 그렇더군요,, 한두개는 쉽죠,, 전문적으로 전 세계 모든 축구리그를 2마킹 예상하는  해외사이트  평균 성공률이  70% 초반이  나옵니다,,  어차피  10경기 도전해도  3경기정도는 어디서든지 틀린다는 소리죠,, 무튼 복기는  그림처럼 모두 처리하지만,, 그중에서  확률 높은 핀포인트에  들어오는  경기들만 실전에서 복수마킹 도전하면 되는 거고요,,   현재는 그렇습니다,,  아직도 갈 길이 멀죠,,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