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배당폼 전북현대 경기를 간단하게 샘플링 해보면요?

 



 

일어나 보니,, 바셀도 1 대 2로 지고 있네요,, 이러면 화끈하게 이월이죠,, ㅋㅋ어차피 승무패  큰  기대는 안 했어요,, 3천원 갔거든요,, 

 

현재는  엑셀배당폼을 효과적으로 풀이하는 방식을 계속 관찰 중입니다,, 무튼 여전히 엑셀배당폼은  보기가 너무 많이 어렵다? 인정합니다! 이것은 내가 경기분석을,, 아예 안 하고도 효과적인 홈팀에 1정배당 선별하기 /  그리고 유리한 조건에  복수마킹 경기를 찾아서,, 즐기는 다폴더로  놀려고 만든 거예요,, 그러나 저도 확률 높은 홈팀에 1정배당은 추출하고 싶거든요,,


그래서 배당폼에서 그런것도 겸사겸사 연구 중이에요,, 그렇다 보니? 요즘은 엑셀배당폼을 최근부터 자주보고 있어요,, 기존에는 제가 스트레스받고,, 조금 외도를 했지요,, 가령 승부식 배당패턴 법칙을 살펴보네 머네 하면서 조금 관찰을 했다가? 다시 엑셀배당폼 나만의 배당폼을 갈고 닦는 게,, 효율적이다라고 느꼈기에 앞으로는 저는 엑셀배당폼이  메인입니다,, 크훔,,


물론 승부식 배당패턴에 관련된 일부를 제가 배당폼 하단부에 창작을  했어요,, 가령 322 이런 숫자코드죠,, 그림에 설명이 되어있기에 대충 보시면 되세요,,^^ 그외도 다음회차부터는 하단부에 배당편차를 더 표시할 거예요? 이것은 승부식 배당패턴 범위를 세밀하게 알고 싶어서,, 제가 너무 궁금해서 관촬용으로 이상한 표시를 할 거예요,, 물론 그것은 따로는 설명도 안 할 거예요,, 어차피 봐도 어렵거든요,, 대충 이렇습니다,,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