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승무패31회차 K리그 4팀 살펴보아요 ?


제주유나:강원FC는? 챔스권 도전 중인 제주누나가 피치를 올릴 듯 싶어요,, 시즌 초반에 부진에 늪을 털고,,이제는 제주가 고공행진 중이죠,, 늘 탄탄한 라인업에 씹명장이 버티고 있으니,, 내부잡음만 없다면 충분히 우승레이스에 참여 가능한 팀이죠,,  거기다 지금 용병들도 페이스가 좋더군요,, 여기에  젊은 피  이기혁까지 보강해서 서브자원도 좋고요,, 반면 강원Fc는 강등후보죠,, 일단 이 팀에 부진에 원인은? 다들 아시는 건처럼,, 미래에 쌍두마차 김대원과 양현준 원투펀치가 맛탱이가 간거죠,, 너무 스포트라이트를 집중조명받다가 멘털이 깨진 거 같아요! 전반기에는 이렇게 마무리가 될듯하고요,, 후반기에  페이스가  올라오지 않는다면 강원은 강등될 것임,,  제가 보기에는 강등당할거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 매치는 그냥 제주가  거의 500원 넣고 먹는 보너스 게임으로 감자들을 삶아서 먹을 거 같습니다,,


광주:포항은?  광주가 수원FC  2부리그 시절 조리돌림해서 늘 먹던 추억을 되살려서,, 오렌지 철퇴축구로 수원을  몇방에 날려버렸는데요,, 보양식을 먹은 광주가 홈에서 다시 비상할 준비를 할듯 싶네요,, 홈에서는 그래도 광주빨에 무섭거든요,, 특유에 몰아치는 파워 공격력이 가동이 되면,, 충분히 변수로 작용이 될 수도 있을 거 같음,, 포항은 주중에  맛탱이간 전북호랑이을 잡아먹을 것으로 예상이 되기에,, 거기서 네임팀 라이벌 구도에서 어느정도 큰 힘을 쏟고 올 것이라서,, 어~광주가 좀 유리하다고 보이네요,, 이 경기는 노림수로 광주에 이변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판단이 됩니다! 가급적이면 3마킹을 권장하고요,,


대전시티:인천유나? 일단 인천누나는 올 시즌 포기했어요! ㅋㅋ 딱 보면 사이즈 나오잖아요! 인천 라인업 자체는 거의 우승 후보급이에요,, 근데 막상 시즌 맛탱이가 간 거처럼 보이지만요? 나름 경기력 좋습니다,, 그냥~그냥 대충 하는 거예요,, 왜? 올해 목표가 챔스우승이거든요,, 인천은 챔스우승에 모든 것을 걸었어요! 전반기 그냥 대충 설렁설렁 무리 안 한다는 거죠,, 올시즌에 순위는 인천은 사실상 버린 거예요,, FA컵대회에 올인을 하겠다는 거죠,, 인천시민인 저의 눈에는 그렇게 보입니다,,  인천누나팀이 이렇게 해도 되는 것은요? FA컵 현재 8강에 올라갔지요,, 챔스는 9월쯤 열리고요,,  그래서 이 경기는 대전이 꾸역꾸역 이길 거 같습니다,, 대전 특유에  무시무시한 공격력이 홈에서 인천을 찍어 누를 거 같아요,, 리그 동기가 없는 인천이 무리를 안 한다는 거죠,, 어차피 인천은  강등이 될 일이 없거든요,,



대구:서울은? 대구는 지금 승무패 홈에서 4연속 무승부중이에요! 과거에 5연속 무승부가 있었지만,, 승패 갈릴 듯싶어요,, 대구도 용병은 요즘 정상가동이 되고 있기에,, 홈에서 공격력은 해볼 만합니다,, 그러나 에드가/세징야/고재현으로 이어지는 한정적인 단순한 공격은 서울을 잡기에는 조금은 버거워 보이네요,, 서울은 대구와는 반대로 화려한 라인업을 가지고 있죠,, 원래 미들라인은 K리그에서 거의 최강이에요,, 근데 공격수가 늘 조영욱, 나상호 빼면 너무 단순해서,, 하위권에 머물렀는데요,, 심지어 조영욱은 군대갔고요,, 그러나 올해는 어느 정도  공격수 보강이 잘 되었기에,, 시즌 초반 페이스가 매우 좋고요,, 시즌 목표 챔스 진출권에 도전 중이지요,, 서울이 K리그 우승할 수도 있어요,, 그만큼 라인업은 제가 보기에는 가히 바르셀로나급이에요,, 홈에서는 대구가 활발하게 매우 공격적으로 나올 것이라,, 저는 서울이 수월하게  풀어갈 듯싶어요,,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