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현대 드디어 김상식 나가셨군요,, 나간줄도 몰랐음,, ㅋㅋ

김상식 감독이 문제가 머냐면?  첫 부임부터 이래저래 감독에 대한 잡음 문제가 많았지,, 그래도 전임 감독이 만들어둔 금자탑이 있어서 어영부영 넘어갔는데,, 이 사람은 첫해부터 전술이 뭔지? 사람들이 저 사람에 전술이 머야? 뭘 하려고 하는 거지,, 다른 팀 보다도 공격수 좋은 선수들 많은데도 활용도 잘 못했지,,


거기다 홈경기에서도 의미없는 로테이션 맨날 돌리면서 ㅋㅋ 설렁설렁 축구만 하고,, 어디 무슨 혼자 대회를 준비하는 거처럼 ,, 계쏙 로테이션만 돌림! 말도 안 되는 후반전 10분쯤 남기고 죽어라 똥줄 마려운 강아지 마냥 뒤늦게 선수들 교체하고,, 무한반복,, 무늬만 너 선발,, 너 교체,, 이런 식,, 오죽하면  한국인 선수가 나가려고 딴 데 가고 싶다고 난리를 피웠겠냐고,,


아무리 전북현대가 수비진 노쇠화 되었다고 해도,, 워낙  공격 포워드 라인이 좋은 팀이고,, 거기다 구단도 좋은 선수들 사달라는거  거진 사주는 팀인데,, 저 정도 말아먹는 것도 가히 예술임,, K리그가 무슨  수준 높은 리그도 아니고,, 사실 변방에 좁밥리그인데,,  그중에서도 최고에 구단이 투자를 잘해주는데도,, 저 정도 경기력을 유지하는 것도 참으로 신기했지,,  저런 수준인데도?  교체를 안 당하는구나,, 참으로 그  인맥이 대단하구나를 새삼 느꼈지,, 또 팬들하고도 기싸움도  자주 하고 ㅋㅋ 거의 막무가내 독불장군이었죠,, 


누가 봐도  코치급이지,, 임시대행 감독급이지 메인 감독감은 아니야! 어느정도 머라도 보여주는 경기력이 있다면? 나중에 기대라도 하지,, 내년에 좀 나아지겠지? 그런 뭐가 미래를 생각하는 팬들이 기다려 줄수도 있는데,,  김상식 감독은 그딴 게 없었음,,  말로는 화려한 닥공 축구를 하겠다고 말했는데? 화려한  팬들 닭치세요! 축구를 시전 했지요,,  점점 경기장에 팬들이 안 찾아오고 떠나가고,,  앙금은 쌓이고,, 인맥은 오 질 라게 잘해서,, 굴러온 돌이나 가질 않아,, 완전히 전주성에 박혀버림,,


근데  드디어 드디어  나가셨군요,, K리그 수준을  위해서도 저런 감독은 알아서 자발적으로 눈치껏 나가야지ㅋㅋ 눈치는 존나 없어가지고 팬들과 기싸움하려고만 했지,, 현장 팬들을 이해하는 감독이 아니었음,, 폼만 잡는 그런 감독이었지,, 그거 머 주서 먹을 거 있다고  버티는지,, 팬들이 등을 돌리고 있는데도? 화공의 경기력으로 보여주던가,,  팬들이 싫어하는데도  나아질 생각이 전혀 없어! 하위권 다른 팀 감독이라면 어느 정도 이해라도 하지,, 전북현대는 전폭적인 지원을 받고 있는 원탑이에요,, 그 리그에 최고팀,, 그런 팀을 저리도 말아먹고 있는 거죠,,


저 정도 지원을 포항에 김기동 감독님에게 지원했으면? 벌써 포항은 레알마드리드랑 경기하고  있었을 걸요,, 아직도 전북은 스쿼드 짱짱합니다,, 모버지 감독도  보내고,, 더 나은 감독을 데려와도  눈에 안 찰까 말까 하는데? 고작 김상식 감독으로 어영부여 넘기는 거 보고 기가 찼어,, 제삼자가 봐도 사이즈가 아닌데도 전북구단은 전혀 요지부동이었지,, 근데 갑자기? 무슨 바람이 불었을까,,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