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햄 시즌 전체그래프에서,, "승률반복" 강한패턴이 도돌이표처럼 반복이 되고 있어요?



풀럼 vs 코털 =  저는 처음에 "무승부"를 생각했어요,, 이유는 풀럼이 더 축구를 잘하거든요,, 코털은 원정에서 못하고요,,  그리고 둘 다 주전들 회귀해서,, 나름 득점력을 기대할 수가 있어요,, 더구나 내가 알던 크리스털은? 무승부 승점에 목숨을 거는 팀,, 감독 스타일이 그런 느낌이 강해서,, 또 원정길이고 이래저래 무승부정도가 가장 그럴싸하다고 느꼈기에,,


그런데 요즘 제가 무승부 예측하면 다 틀리더라고요?  일단 초반에는 토트넘,, 풀럼 단통무를 생각했는데요,, 찜찜해서 시즌 그래프를  점검한거지요,, 풀햄을 보면? 그래프 패턴에서 강한 신뢰도가 있어 보이는  "승률반복"이 눈에 들어오는 거예요,, 그럼 저는 무승부를 생각을 했기에? 과감하게  코털  역배승을  도전하는 거죠,,  가장 좋은 것은  승/패 같아요,,  홈에서 풀햄이 연승하거나?  실패한다면  그래프 패턴처럼?  연승구간  "앞뒤 승률"이 반복이 되거든요,, 현재는 직전에 풀럼이 패했기에?  크리스털이 이긴다는  패턴적인  이론이지요,, 이것이 패턴입니다,, 두유노 패턴,,


그리고 시즌 막바지라서 그런지? 축구승무패 무승부 보다는  승/패로 갈리는  추세예요,, 무승부가 최근에 너무 안 나오죠,, 아무래도  집 나간  동기가 찾아오는 계절이라서 그런지,, 이판사판 개판으로 무조건 승/패 갈리는 상남자 사커를  하고 있거든요,, 이번회차도 그래서 무승부는 배제를 하고 과감하게,,  정배당 아니면 역배당으로 찔러보는 게 나을지도,, 이번회차는 동기가 강한 경기들이 상당수 많아요,, 그래서  더더욱  무승부는 메리트가 없을지도,, 물론 구매율 강한 경기들은 무승부 이변 방어를 해야겠지만요,, 저는  그중에  2경기를  리버풀/레알마드로 생각하고 있는 중임,,


근데 새벽 챔스경기? 레알마드는 맨시티에게 봄날에 먼지 나도록 굉장히 처 맞고 있어요,,  레알 아무것도 못하고 있네요! 이러면 다음 경기  레알은 화가나서 ,, 그래? 리그 2위라도 수성하자! 풀주전으로 주말 전에 나올 수도,, 팬들에 화난 심정을 원정 승리로 커버를 치려면,, 발렌시아 경기에서 학살을 할지도?,, 그래서 저는 3마킹을 리버풀에 받치기로 결정했습니다,, 레알은 단통으로 갑니다,, 


이유는? 발렌시아가 남은 일정들이 약팀들이에요,, 재들은 강팀을 만나거나 /  잘하고 있는 팀을 만나면 득점력이 박쥐는 매우 떨어집니다,, 요즘에는 약팀을 만나면 2골은 넣고요,,  근데 레알마드를 발렌이 잡기에는 조금 버거운 상대예요,, 레알 후보들이 일부 나와도 앞전에 헤타페가 당했잖아요,, 리얼마드 후보들도 쉽지 않음,, 그런데 약팀과 이어지는 2연전이 발렌시아 입장에서는  운명이 걸린 거죠,, 그 경기들이 더 중요해요,,


레알을 잡으면  좋죠,,  근데? 만약 힘을 소진하고  승리를 못할 시,, 그 충격파로  약팀과 일전에서 경기력이 다운이 된다면  강등을 당할 수도 있거든요,, 고로 저는 발렌시아가 레알전에서는 무승부라도 승점을 얻으려고 하겠지만,, 크게 무리하지는 않을 것이다?라고  판단하는 거죠,, 거기다 주중에  리얼은 맨시티에 대패를 당했기에?  너무나 화나있거든요,, 분풀이 상대가 필요해요! 이래저래 노림수 3마킹은 저는 로또풀로 정했습니다,,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