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한국사람들은 마스크 쓴다고 눈치를 주더군요? 세상이 미쳐 돌아가는중임,, ㅋㅋ

언제부터 한국사람들이 그랬나요? 평상시 주변인들 관심도 없던 사람들이,, 자기는 마스크 벗었다고? ㅋㅋ 남들 보고 너는 왜! 마스크를 아직도 쓰냐? 답답하다! 좀 벗어라! 자꾸 강요하는 사람들 주변에 보시면 많아요,, 오히려 제가 그게 더 답답하더군요,, 저게 진정 한국인 맞습니까? 혹시 중국인이세요,,


,,라고 물어보고 싶어요,, 언제부터 남들에 타인에 그렇게 관심을 가지면서 그들에 건강까지 신경을 써주려고 하는지 오지랖들 넘쳐다더군요,, 마스크  지금 쓰던 말던 의무제 아니에요,, 강요도 아니고요,, 자율이에요,, 지금은  벗던/말던  개인들이 알아서 하면 된다고요,, 위법도 아니고요,, 뭐가 문제라는거지,, ^^,, 남들 자꾸 눈치 주는 이런 사람들 당췌 이해가 안가요,,


길에 걸어가면요?  저사람 아직도 마스크크  쓰고 있어,, 지들끼리 속닥속닥 거려요 ㅋㅋ 왜 저래? 다 벗어도 되는데~왜 쓰는 거야,, 저러면 답답하지 않나,, ㅋㅋ 그렇게 말하거든요,, 다 들려요 ㅋㅋ 굉장히 웃기지요,, 그게 왜! 답답하지? 왜! 모든 시각적인 생각과 사고방식을 자신들 생각으로만 정하려고 할까,, 마스크를 지금 쓴다고 해서 ? 그게 특별히 문제가 되는 행동 사항도 아니거든요,, 세상이 지금 미쳤어요,, 사람들 마인드가 점점 중국사람 같아요,,


지금 환절기에요,,  표면적으로는 5월 여왕이라고 하지만,, 아직도 낮을 제외 하면 아침/저녁/밤/새벽은 춥습니다,, 오히려 지금  감기 환자들 더 늘어났어요,, 마스크 더 벗고 다니셔서,, 기존에는 이런 감기환자들이 거의 없었지요,, 마침 지금은 독감이 살짝 유행 중이기도  합니다,,


무튼 이래저래 해서? 개인들이 알아서 마스크 쓰는 사람들 이유가 있겠지요,, 미센머지 / 황사 / 아직은 더 상황을 보려고 /  막바지 환절기 /  주변에 감기환자들 늘어나는 거  보여서 / 본인들이 실제로 감기 기운이 있어서 / 기관지가 원래 약한 분들 / 천식이 있는 분들 / 꽃까루 알레르지 있는 분들 /  이래저래 해서? 개인들 판단으로 마스크를 쓴다는데,, 그게 왜? 답답하죠,,^^,,


여름에 긴팔 남방을  입는 사람들 있어요! 그게 여름이라고 무조건 반팔을 입어야 하는것은  아니거든요,, 그들이 긴팔을 입는 이유가  있겠지요,,  그런데  그런 것들이 왜,, 불편하시나요? ,, 그리고 또 강요를 하는 눈치 주지요,, 아? 좀 벗어라! ,, 답답하다고,,


근데 더 솔직히 말해볼까요? 코로나 종식분위기라서 당당하게 자기는 마스크 벗었는데,, 너는 왜! 쓰는냐 그게 더 신경들이 쓰이는 거잖아요,, 그러다 자기만 또 걸리면? 화날 거 같고,, 걸려도 같이 꼭 걸려야 하고,, 나는 접종했는데? 너는 왜  아직도 접종 안 하니,, 나는 3차 4차 5차 접종도 하는데,,  너는 왜 그래요?  웃기지 않나요,, 무슨 잘못이라도 되는 이유가 되는 건가요,,  


코로나 이전에도 마스크 쓰는 비율이 점점 늘고 있었어요,, 그 이유가 미세먼지/황사,, 자동차 매연 등등으로  시내에서 생각외로  쓰는 사람들이  이곳저곳에서 심심찮게  보였어요,,  그 외도 여러 가지 개인적인 이유들도  있고요,, 그러다가 코로나가  터져서 마스크가 전 국민이  착용하는  마스크 의무제가 시행이 되면서 활성화된 것이고요,, 그리고 지금은  해제가 되면서,, 마스크 착용은 개인들 자유죠,,


벗고 싶으면 벗고,, 쓰고 싶으면 쓰면 됩니다,, 강제성도 아니고요,, 왜? 자꾸 남들 본인들이 신경을 쓰시나요,, 본인들만 사회 법규 지키면서 잘하세요!  그들이 마스크 쓸때 사소한 무슨 이유가  있겠지요,, 그거까지 그 사람들이 돌아 다니면서? 붙잡고 설명을 해야 하는 것은 아니잖아요,, 이게 서구권 저질 문화예요,, 서구권에서는 마스크 쓰면 병신인지  알고? 괴롭히고,, 무시하고,, 위험하다고 저리 꺼지라고,, 눈치 존나주고,, 시비 걸고,, 마스크 벗어라,,그거 센척하는 한심한 서구권 문화예요,,


그래서 서구권 사람들이  유행성 바이러스 퍼지면? 그냥 무너집니다,, 과거 독감 대유행때도 그러했고,, 코로나 때도 그러했어요,, 마스크 쓰면? 무슨 병신인줄 알아요,, 그리고 자기들은  자랑스럽게 생각하지요,, 우리는 건강해,, 우리는 멋있어,, 우리는 벗고  다니는데,,  어머 저 사람 봐? 왜 저래,,  미친 거 아니야,,  지금 마스크 벗고 다녀도 되는데? 왜 쓰고 다니는 거야,, 


이런 문화가 언제부터  생겨난 거예요? 이게 바로  선동문화예요! 못된 팬덤을 형성하고,, 그 안에  들어오지 않으면? 왕따를 시키는,, 따를 시키는! 아주 저질스러운 학폭 문화죠,, 이게 한국사회에  지금 자리를 잡아서 ,, 이제는 이게 한국인지? 중국인지? 모를 정도예요,,


여름에  반바지를 입고 다니든? 청바지를 입고 다니던? 가죽바지를 입고 다니던? 무슨 상관이에요,, 젊은 여자들이 멋 부린다고 호랑이 고추가 얼정도에 추운날에 초미니스커트 입고 다니던  무슨 상관이에요,, ^^;; 그 사람들이 알아서 하겠지요,, 왜 남들에 개성이죠,,그 불필요한 영역까지 관섭을 하려고 하십니까!


솔직히 자기들은  마스크 벗었는데?  좀 조금 찜찜하지요,, 그래서 자꾸 보는 거 아니에요,, 지금쯤이면  벗어도  상관없잖아! 나는 당당하게 벗었는데 재들은 왜 쓰는거야 아~ 속으로 좀 찜찜하지요,,그래서 자꾸 선동하는거지요,, 그런 못된 심리가 생긴거죠,, 그러다가 자기만 또 걸리면 사회 불만을 갖겠지요,,  개인들 건강을 자기들이 알아서 관리하면서,,법규를 지키면서 가는 사람들 보고,, 왜! 너는 나처럼 안 하니? 말하는 거 행동하는 거 그 자체가 저질이에요,, 


대한민국 시민의식이 언제부터 이따위가 되었습니까? 본인들이나 잘 지키세요,, 평상시는 좇도 안 지키면서,, 꼭  선동심리 거리가 생기면? 마녀사냥처럼 그거 물고 늘어지는 그 얄삽한것은 양아치 행동이에요,, 남들이  알아서 자기들 건강을 고려해서 하는 행동들을  왜? 관섭을 하려고 하십니까,,


그 사람들이 멍청해서? 마스크 벗어도  되는데,,아무것도  모르고 계속 쓰는 줄 알아요? ㅋㅋ 여보세요! 그 사람들이 더 똑똑해요,, 더 현명한 사람이에요! 그런 생각의  영역을 침범하는 것은  자유침해입니다,, 사회 규칙을 지키면서 그 테두리 안에서 자유로운 개성을 중요시하는  사회가 되어야지,, 남들이  한다고,, 남들이  다 하는데,, 너는 왜? 너는 왜 자꾸 반대로  하니,,  그  방식이  잘못된 방식이 아니고,, 문제가 되는 사항도  아니에요,,  

 

심지어 사회범칙과 규율을 어기는 행동도 아니고요,, 그 선에는  그 사람들만에 개성이에요,, 그것을  왜 자꾸 자기들 기준으로 짜 맞추려고  하시나요? 나는 그런 식으로  사람을  대하는  사람들이 정말 더 답답해 보여요,, 무슨 로봇 같잖아요,, 자신들에  의견과 생각은 전혀없고,, 오직 남의 말만 따르는  영화처럼 아바타예요?,,


아직도 길거리 걸어가면? 마스크 쓰는 사람들 주변을  한번  살펴보세요,,  어머! 저 사람 머야? 아직도  마스크를  쓰고  있어,, 지금 벗어도 되는데  어머! 왜 쓰는 거야? 머야,, 저 사람,, 어머! 저 사람 머야,, 그런 식으로  말하고  눈치 주는 사람들  널렸어요,, 이게 현재 한국인  마인드예요? 이런  쓰레기  마인드  언제부터 생겨난 거죠,,   

 

확실하게 전 정권부터 이래 왔어요,, 이것을  전문용어로  "갈라치기"라고  말하지요,, 자기들  편가르면서? 그 패밀리에  들어오도록,, 통제가 되도록 그리고  자신들이 리드해서 움직이는,, 무슨 간첩이세요? 무슨 활동들 하세요? 세상을  언제부터 한국인들이 이런 식으로 살았습니까,, 건전하게 문제없이 공동사회에서 개인들에 개성을 살리는 삶이 멋있는거에요,, 제발들 남들 눈치 그만좀 보시고요,, 제발 좀 정신들 차리세요,,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