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겨울에는 확실히 바나나 맛없다


건강을 위해서 겨울에 가끔 먹기는 하지만..

2000원~2500원  저렴하긴 한데..

색만 노량색이지.. 설 익은거지.. 먹으면 민숭민숭 쓰다..

겨울에는 바나나는 보관도 힘들고.. 잘 안 익지..


사와서 먹어봐야 맛도 없구..


일단 사와서  종이 봉지 속에 넣거나.. 사과랑 같이 담아 두면서..

익혀 먹기도 하지만..  여름에 먹는 바나나 보다는 맛 없음..ㅋ


보통 식사후 1개  먹음..

당뇨가 있는 사람은 1일 1개 정도 작은  바나나  먹으면 됨..

그래도 바나나가 가지는 좋은 효능들이 많기에.. 가끔 먹는게  좋음..


당뇨가 있다면..오히려 바나나가 좀 덜 익은 녹색일때 ..

조금 있는 덜 익는 상태에서.. 먹는것도 좋음..


바나나는 믹서기로 갈아서 먹으면 안좋음.. 웬만하면 과일은..

그냥 먹는게 좋음..


바나나는  빈속에 먹으면 독임..  다른 과일들은 빈속에 먹어도 좋음..

바나나는 빈속에  먹는게 아님.. 식후에 먹으면 좋은 과일은 바나나,파인애플정도임..


그외는 귤 사과 포도 오렌지 등 이런 과일들은 식전에 먹는게 좋음..

식후에 먹으면  식사후 과일이 들어가면..  방구 뽕뽕 나오고.. 소화가 잘 안됨..

물론 안 먹는것 보다는 좋은거지만.. 알고 먹으면.. 식후 바로 먹는게 안좋음..


아싸리 식전에  30분~1시간전에 먹거나..  식후 2~3시간 지난후 먹는 과일은 갠츈함..

밥 먹은 소화량..  그 이후 먹은 과일간의 소화 시간의 차이를 두는건데..

그렇다는것임..


특히.. 요즘같은  바이러스 면연력 관련해서.. 필요한  시점에서는..

물..귤.. 바나나..사과.. 양파..마늘..고추..콩나물,두부.. 감자..계란..이런것들..

먹어주면 좋음.. 제철에 나는 채소, 과일..  꾸준하게 먹는게 좋음..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