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축무패 통계 공개는 안함?


라리가 통계인데..  단통무 마지막으로 찍었음..

이런거 사용 안해..  존나 안맞아.. 혼자해야 됨..

이상하게  혼자 보면 곧잘 맞던게..  공개하면 지랄을 함 ㅋ..

이게 만물의 법칙인듯함.. 음냐냐냐냥..

나름 총알을 줄이는 징크스로 활용하는게 축무패 통계 자료였는데..

역시 이런건 혼자만 알고 해야 됨..

가끔 한번씩 체크해서 뭔가 특징 보이는 패턴은 존나 잘 맞아서..

그런걸 블로그에 올리면 존나 안맞아 ㅋ..

오늘 일요일.. 밖에 나갔다 오니.. 눈이 펑펑 쏟아지기는 개뿔..

모래알 같은 싸리 눈 내림.. 지구가 망했어..

앞으로 3세대 후손들은 존나 죽을맛일것임 킥킥킥..

존나 욕하겠지..  우리들을 ㅋ..

또 그이후의 세대들은  또 그들의  무능력을 욕하겠찌..

왜 지구를 이따구로 망친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연의 법칙이 그러한걸  어떡하냐.. 공룡이 멸종하는 바람에..

인간의  종족수를 조절을 못하는거야 인간이 거의 지식 생태계 상위권이니..

결국 운석이 잘못한거지.. 공룡들을 죽여 버렸으니.. 머 복불복이지..

생태계의 바퀴벌레가 인간임.. 인간 바퀴벌레 ㅋㅋㅋㅋㅋ..

하루 하루 남 피해  안주는 선에서..  잘 살다가 가면 되는거야..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