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패공략1X2] 축구 베팅시 급소? 조합론(Combinatorics)을 대충 활용!

조합론(combinatorics) 또는 조합수학은 유한하거나 가산적인 구조들에 대하여, 어떤 주어진 성질을 만족시키는 것들의 가짓수나 어떤 주어진 성질을 극대화하는 것을 연구하는 수학 분야이다.. 라고 위키백과에서 정의를 내린것을 인용한것임..

 



내식의 풀이법?.. 가령..나 같은 경우는? 어떤 주어진 성질.. 이 부분을 나만의 데이터에서 조건1 조건2 조건3..으로 필터링으로 응용한것임.. 만족 시키는 것들? 축구결과구.. 어떤 성질을 극대화 하는건? 결과를 2마킹으로 적중 시키는것을.. 나는 연구한다.. 라는 나만의 조합론의 풀이법임..

https://www.soccerwidow.com/

나는 수학 몰라.. 이론 몰라.. 조합론이 먼지도 몰라.. 단지? 해외 베팅 컬럼 사이트.. 사커윈도우 soccerwindow 사이트에서 우연찮게 본것임.. 그리고 거기서 영감을 받아서.. 한때 가치투자 밸류 엑셀을 이런걸 연구할때.. 미래에 프로겜블러가 되었을때 프로토 인생 베팅 시점? 그런 급소를 저런 조합론에 망상 풀이법으로 나만의 데이터에서 즐겨서 찾는 작업을 했두었음..

Combinatorics and Probability 컴바이너토릭스 & 프라버빌러티..

사커윈도우에서 이미지로 구글에서 검색하다가 딱 저런 그림을 보게 되었음.. 그리고 그들이 말하길 [조합론]이라고함.. 해외의 베팅 개념은 어차피 1폴더 의미가 많기에?.. 나는 그냥 내식으로.. 베팅1..베팅2.. 베팅3.. 베팅..4.. 베팅5..베팅6.. 횟수를 자신이 정말 이 경기는 들어온다? 라는 확신을 가지고 베팅을 했다면? 2연승후.. 3번째 팀 베팅시! 그 시점은 승률이 77%를 상회한다.. 라고 나는 풀이를 했음.. 나만의 망상풀이법임..

나는 수학을 모르기에.. 내식으로 대충 걸러서 내가 영감을 받은걸 그냥 내식으로 적용할뿐임.. 반대로 3연승.. 4연승을 하게 된다면? 그 다음 승률은 그 시기때 떨어진다.. 그리고 만약 그 시기때 실패시?.. 2연패후 베팅시점은 다시 적중 승률이 71% 상회한다.. 머 그런거? 이때 더블업 베팅을 한다는 전략임!..

만약.. 2연속 실패한 시점이라면? 정말 정말 좋은 경기라고 판단해서 베팅했어? 틀렸어.. 것도 2연속으로 틀렸어.. 그럼 다음 3번째는 급소라는것임.. 이런식으로 내가 풀이한것임.. 그게 나만의 조합론 망상풀이법임.. 단지? 나는 객관적 엑셀 데이터.. 나만의 엑셀 데이터에서 시점의 근거를 찾아서 인생베팅 시점이다..라고 베팅 급소 정의를 내린것임..

한마디로 처음.. 영어로 구글링 존나 할때? 나는 텍스트로 검색도 하지만.. 동일한 조건으로 검색시?,, 이미지 검색도 자주 하는편임.. 왜냐면 순간 그림으로 보는 영감을 쫘~악 주는 이미지가 눈에 들어오면 그 사이트를 클릭해서 번역해서 읽어 보는 스타일임..

 
* [무패공략1X2 투네이션 소액후원] https://toon.at/donate/638107587816490446

위에 그림도 그런식으로 나에게 Feel 온것임.. 물론 사커윈도우에서 저 페이지에서 내용은 조금 다른것임.. 내가 필요한건? 저런 그림을 보고 아..이게 무슨 조합론에 수학적으로 연관이 되었구나?.. 라는것이지.. 대다수 나는 이런식으로 몇가지 해외에서 수학적인 공식이던, 법칙이던 벤치마킹을 해서 사용해 오고 있음..

그런데? 개별적인 분석으로 우리는 2폴더 베팅을 시도함.. 해외에서 적용하는 1폴더 방식을 응용해야 됨.. 현재는 B엑셀방정식..즉 B엑셀방식에서 그 부분을 이용 하겠다는 것임.. 축구승무패 조합의 전략적 공략의 프로세스임.. 즉 그 급소는 승무패 조합기 실전에서 가동시 단통을 잡는 역활을 해줄것임!


유튜브 채널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YouTube 채널구독 역시 미리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