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신은 존재 하는가?

나는  대답할수가 있다?  NO  신은 존재하지 않는다..

신이라는 단어를 쓰는거 자체가 병신이다..

왜?.. 신은 전능하다메.. 우주를 만들고.. 지구를 만들고..

지구안에  인간을 만들고?..


자..  그래? 신이 존재해..

그 신이라는  존재는.. 엄청한 힘과 능력을 가졌어..

그래서 이 거대한 우주 . 지구.. 인간..  존재하게 만들었어?.. 라고 말하지만..


이 세계는 불안정한 세상이야..


신이.. 뭤댐시.. 우주를 만들었을까?..

그냥 지구 먼저 만들고..  지구안에 인간이 바로 존재하게 만들면 되는데..


지구가 46억전년에 태어 났다메?..

신은  왜 멍청한가?.. 왜 신은 힘이 없어?  왜.. 신은 능력이 없어?.. 어.. 그런거야..


why?..


신은 왜 무식하게..  지구안에 바로 인간을 만들지 못했어? 왜..

46억년동안 지구는  머한거야?..


신이라는 존재는 머한거야?.. 인간을  창조 했다메..

왜 그렇게 험난하게  인간을 만든거야?.. 왜..


인간을 만들지 못한거야  신도.. 결국..  인간을 만들지  못한거야..

왜 귀찮게.. 인간이  지구에서..  태어나서 살면서..


신에 대한  믿음? 찬양? 등  하면서 섬기고.. 받들고..  창조주에게..

예배하고.. 구원을 받고.. 등등 할거 아냐?.. 그래 안그래.. 어.. 시발..


근데 그 신이라는 존재는 왜 지구를 46억년전에 태어 나게 만들었는데..

인간은 왜 그렇게 늦게 만든거야..


그것도 처음부터 인간을 만든게 아니잖아.. DNA  진화 하면서..

인간이란  형체가 되기까지.. 진화가 된건데..   왜? 신은 존나게  귀찮게..

인간을 그렇게  만들어?..


그리고.. 인간은 태어나자 마자.. 장애인이   존재해..

불안정한 인간이지.. 왜? 태어났는데.. 장애인이야..

왜? 신은 그런 아이들을 만든거야.. 태어나게 한거야?.. 왜..


사전에 정상적인 인간으로 태어나게 해서.. 동등한 기회를 부여 해야 되는데..

그들은 왜..? 태어나자 마자.. 불행한 삶을 살도록.. 남과 다른게 왜.. 만든거야..?..

아니 왜 그렇게 태어나게  한거야?..


신이 정말 있다면.. 왜 그렇게 불안정한 세계를  만든거야..

웃기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 코미디잖아..ㅋㅋㅋㅋ



자신들을  믿으면  천국가? 안믿으면 지옥가?..  이게 머야.. ㅋㅋㅋㅋ

이런 인간 세계를 왜 만든거야?..


그럴꺼면.. 달에도 인간을  만들어주지?..

저기 화성에도 인간을 만들어주지?..

 토성은 왜?  목성은 왜?... 명왕성은 왜?.. 그런곳에서도 인간을 만들어 주지..


왜.. 이 우주에서 우리가 찾은 이 곳에서.. 존재하는 모든 이 곳에서..

 왜  하필..  이 지구라는   이곳에서만 인간이 존재하게 만든거야?..


왜?...   신은  지구 말고는  인간이 살수가 있는 공간을 못 만든거야?..


아니.. 지구 존나 인간이 살기에 부족해.. 공간 부족이야.. 그런데..

왜?  다른 행성에서 살수 있게 해주면 좋잖아..


그럼  믿잖아.. 신을..


근데 지금 머야?..  지구 존나 죽어 가고  ..   죽기전  마지막 불꽃을..


태우고 있는게 지구야.. 인간이 그 안에서 살기에  환경적인 요소가 너무 불리해졌어..


신이 있다메?.. 어이.. 너거들 신 믿는다메? 어이..  그 신에게..


달에  대기좀 만들어주고..  달에 중력 좀 만들어주고..  해달라고 말해봐..


그럼  신이라면.. 그정도  전능한 힘을 보여줘야지.. 그래야 믿지.. 시발.. 그래 안그래..


힘을 보여준적도 없는 신을 믿으라고? 어이.. 그런거야.. 그런게야 ㅋㅋㅋㅋㅋㅋ시발..


신이 자신을 믿으라고 메세지를  보낸적이 있냐고 시발 개새기들아.. 없어..

다 인간 병신들이 나약해서  처음에는 자연을 숭배했지..

그리고. 어느순간..  신이라는 존재들이 이곳 저곳에서 나오게 되지..

인간은 그런 존재야..  스스로 나약해지고.. 겁이 나고. 어디에 의지하고 싶고...

인간이 만든 병풍이야 신은..



이 드넓은  우주를  신이 만들었다면?.. 응..

그  신이라는 존재가.. 지금쯤 나와서... 내가 우주를  만들었소..

내가 지구를 만들었소.. 그리고 당신들을 만들고 존재하게  했소..

짜~짠.. 하고 나타나야지..


신이라는  존재하는 형체라도 나타야야지..   힘을 보여줘야지..


저 죽어가는 난민에는 밥 한번 제대로 못 먹고.. 기근에 죽는 아이들을?..

신은 그걸 보고 즐기나? 사이코 패스인가..


입에 답지도 못하는 인간을  연쇄살인으로 죽이는 그런 살인자들도..

처형 못하면서..  그게 신이야?..    응징도 못해.. 그게 뭔 신이야..


선과 악?  그게 먼데..  애시당초 선 악은.. 인간이 만든거야..


그중에서 선이 착하다.. 악은  사악하다..  인간이 만든거야..


음.. 신은 존재하지 않아..


왜. 우리가 태어나야 했고.. 왜 지구는 존재해야 하며..

왜 우주는 빅뱅이전에  왜 존재를 해야 했고.. 이 우주라는 곳은 뭣이야?..

이런 궁금증을.. 신이라면..시발.. 새기야..  신이라면?..


지금 시대에 나와서.. 설명을 해줄 자신이 없어?.. 어.. 그런거야..

오직 눈에 보이지도 않고.. 있는지, 없는지도  모르는  존재를..

무조건 믿어야 하는거야? 응 그런거야..?..




 지구가  46억년전에 태어 났어.. 우주가  빅뱅 몇백억년전에 발생이 되었어..

그 수많은 시간동안.. 왜 이제서야.. 이 지구에 인간이 존재하게 만든거야?..


이정도 우주를 만들 정도면.. 지구뿐만 아니라.. 다른 행성도 많은..

인간을 살수있게.. 만들어줄수도 있는거잖아..


이 우주  존나  넓어...    우리가 보는  한 부분이야..

보이지 않는  반대편의 우주는 얼마나  넓은거야?..


최소한 태양계에  지구정도의 인간이  살수 있는 인간이 살고 있는..

그런 행성 몇개는 만들어 줄수 있는거잖아..


신이라메.... 어.. 어이.. 신 시발 새기야..  만들어 봐.. ㅋㅋㅋㅋㅋㅋ 시발..

신은 없다야..


신이 있다면?   인간이 궁금해 하는..  몇가지의 대한 답을 해줘야지..

그리고 전능하신 힘을 좀 보여 줘야지..

그래야 시발.. 믿습니다..  라도  하지.. 어.. 없잖아 시발..


인간이 만든 신중에서 제일 잘 만든게.. 과학이야..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