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결국 최근 300년 삶이 지구를 몰락 시킴


인류의 발전 속도를 높이고 삶의 질을 향상 시켰지만..

이 300백년이내에.. 인간의 삶이..  아름다운 지구를 초토화 시킴..

석탄혁명..

석유혁명..

공장혁명..

과학혁명..


그 수많은 역사를 거치면서도.. 지구가 온전했는데..

석탄,석유를 에너지화  본격적으로 하면서..  지구가 맛탱이 갔음..

솔직한 말로 먼  과거도  아님..



근데 가장 큰 문제를 야기 시킨건.. 역시 중국임 ㅋ.. 한몫했지..

그리고 제2의 중국.. 인도가 지금 뜨고 있지..

인도가 조만간 세계 원탑이 될것임..

중국이 세계 군림으로 우뚝 선거처럼.. 많은 인구를 필두로..

제2의 중국처럼 엄청난 공장을 짓고 빛처럼 인도가 성장할것임..


한국만 봐도..  고무신? 이런거 신도 다니던  시절이 고작..

1970년대 까지였음..  한국의 인류가 존나게 성장하게 된건..

욕시 한국에 공장이 존나 본격적으로 80년대 90년대 빛처럼 짓고..

마구 잡이로 생산하고 무조건 생산 생산..  자연은 파괴는  응 나몰라..

모든 국가 동일함.. 한 20년 되었나?..

이 기간동안 한국은 엄청난 발전 속도를 이뤄냄..


한강의 기적? 그거보고..  중국 십새기들이 툭하면 한국따라 모방하는거 따라하면서..

미친듯이 공장을 중국에 세우고.. 미친듯이  생산 생산생산.. 자연 파괴 파괴..ㅋ..


영국도 과거에 산업혁명이 가속화  되어서  스모그 시대가  먼 과거에 생겼음..

그러나 중국은 인구수가 존나 많은데.. 존나  공장을 무분별하게 짓고..

전세계의 모든 생산품에  메이드인 차이나.. 붙이면서.. 엄청 성장했지..


지금 그걸.. 인도가 하고  있음.. 인도도 중국 못지 않게.. 인구 존나 많지..

10년안으로 인도가  중국을  따라 잡을것임..  그만큼 지구 자연은 파괴 파괴 ㅋ..



아싸 신나다.. 지구 파괴.. 후손들 좆망.. ㅋㅋㅋ

어쩔수 없어.. 후손들아.. 복불복이여.. 니들이 늦게 태어난 죄여 죄..

지금도  2020년  푸른하늘 보기도 드물고..  미세먼지 ㅋㅋㅋㅋㅋ..

다음 세대 다음세대  1~2세대는  죽어라 오염된 지구의 공기맛을 볼것이야 ㅋㅋ..



과거의 석탄혁명.. 석유혁명 좋아..


전세계적으로 1970년대..80년대..90년대  너무 공장 많이  지었어..

지구 파괴 주 범인들은.. 1970년~2000년대.. 공장 사장들임 ㅋㅋㅋㅋ..

사장님 나빠요.. ㅋ...





지금 지구의 온나화를 급속화 시킨 파괴시킨.. 기간은  고작..

30~40년.. 길게 잡아도.. 50년이내였음..


선조들이 보면.. 미치고 환장할 노릇이지..

이 지구.. 존나 넓고  공기 좋고 자원 많고..  잘 살아 갈수 있는데..


무분별한 자연파괴는  어쩔수 없었지.. 인간이 살 보금자리 넓히는거라..

근데.. 너무  공장을  생각없이  마구잡이로  건설하고..

그에 따른 환경오염 관련 부분에서 고려를 못한거지..



아무리 길게 잡아도.. 근 100년 이내에.. 산업속도가 너무 팽창하게..

너무 빛의 속도로  반비례적으로 너무 급 성장을  해버린것임..


그로 인해서 .. 과거에 공룡시대 온난화 온도 1도가 올라가는 시대에..

인간의 이 산업 혁명으로..

지금 온난화 온도 속도가 약.. 공룡시대랑 비교하면..

10배 속도로 온난화가 가속이 되고 있음.. ㅋ.ㅋㅋㅋㅋ..


미친거지.. 엄청난  수치임..   북극의 얼음이 인간으로 인해서 녹고 있음 ㅋ..ㅋㅋㅋ..


아~ 시발.. 좆나 웃겨..



인류가 지구를 지배하는 6천 500만년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고작 최근에  100년 ~ 200년  이때  살았던  살고 있는 현재 포함..

고작.. 100년.. 많이 쳐 줘도.. ㅋㅋ 200년이야.. 시발..


6천500만년동안의 인류가  지구를 지배해 오는 과정에서..

막판 단지 100~200년 고작 이 시대의 인간들이..

지구를 아작내 버림 ㅋㅋㅋㅋㅋ


아.......... 좆나  웃겨..  눈물이 나온다..   황당한거지..


그 수많은 전쟁도ㅋㅋ.. 버틴 지구야.. 시발.. 핵폭탄도 버텼어 ㅋㅋㅋㅋㅋ


시발..  근데  전세계  경제가  고작 100년 이내에 엄청나게 성장하면서..


존나 지구가  파괴가 된거야.. 와.. 인류가 이렇게 무너지네..ㅋ ㅋㅋㅋ



지구의 인류 냉정하게 지금 무너졌어.. 무너진거야. 그 위대한 지구가..

인간 바퀴벌레로 인해서   진거야..

이건.. 지구의  완패임 ㅋㅋㅋ..



인류는 반성해도 늦었어.. 

지금 태어나는 아이들에게  말하기 시작하면..

어른들은 제일먼저.. " 아이야 미안해.. 지구를 망쳐서 "  말은 해줘야 한다..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