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2년차,, 선진국들은 실실 집단면역으로 가는것은 자연스러운거 같음?

어차피 전세계 위험한 큰 위기는 모두 넘겼음,, 2020년은? 미지에 바이러스 코로나 공포로 어떻게 진행이될지 애매했음,, 살아질듯 보이는데? 다시 확산되고? 기존에 바이러스와 역행하는 모습,, 거기다 전세계 사망자수는 역대급으로 상승중이고,, 물론 의료체계 약소국들 그리고 강대국이지만 의료체계가 엉망인곳은 치명타를 당했음,, 

 

또,, 2020년 초반에 몇개 국가는 집단면역을 선언하고? 바로 마스크 벗고 일상생활로 진행한 국가들도 있었고,, 그외 국가들은 지금은 집단면역으로 가면 위험하다고 질타를 했지,, 음,, 미지의 코로나 확신이 없는 상황에서 무모한 선택이였다고,,국민들을 다 죽일 생각이냐고 ,, 

 

그리고 집단면역을 시행한 국가들은 다시 급속도록 상황이 나빠지자,, 재차 마스크 착용하고,, 거리제한두면서 2021년까지 넘어오게 된것임,, 이 과정에서,,물론 2020년에 많은 사망자가 발생했음,, 하지만? 그때 위험한 코로나 바이러스도 사망자와 같이 소멸한것임,, 퍼진 바이러스는  숙주보다는 약하고,, 퍼지면 점점 약해지고,, 2021년은 현재 그 바이러스 후손들이라서,, 작년보다 자연스럽게 완화가 된것임,, 일부는 백신에 효과도 나오고 있구,,그러나 전체적으로  백신맞은 비율보다는? 백신을 안맞은 비율이 더 높기에,, 자연적으로 소멸되고 있다는 평가를받는것임,, 물론 나의 좆문가 판단임,,


이 과정에서 전세계는 백신개발과 코로나 치료제 2가지를 동시에 개발에 착수했고,, 각 나라에서 백신 및 치료제에 효과에 좋은 약물들이 알려지기 시작함,, 그러나 그것도 나라마다 스타일이 치료법이 달랐고,, 또 인종도 다르고,, 또 무엇보다 나라별 식습관 그리고  나라별 평상시 개인위생에 스타일이 명확하게 달라서,, 바이러스를 안일하게 생각하는 서양인들,, 그리고 국력이 약한 개도국들은 거의 전멸을 했음,, 그냥 무풍지대로 속수무책으로 당함,, 그래서 모든 국가들은 2021년에도 주의했음? 여전히 코로나는 공포에 대상으로 군림했고,, 각종 변이까지 탄생해서 백신효과 있냐? 없냐? 여러가지 말들이 나오기 시작함,, 아직도 전세계는 코로나 각종  변이 공포로,, 뉴스를  도배질중임,, 허나? 이것을 국가들이 정치적으로 이용중임!


무튼  전세계적으로 기본적인 몇개 백신종류가 정해졌고,, 각나라별 능력에 따라서 자생하면서 약을 구해와서 자국민들에게 백신을 접종중임,, 한국은?? 불투명한 백신에 불안성 부분에서 외국인들이 만든약을 초반에 신뢰를 할수가 없었고,, 상황을 지켜보는쪽으로 선택함,, 기존처럼 거리두기/마스크착용으로 버티는 전략을 구사했고 그리고  백신에 효과가 전세계적으로 상황과 데이터가 쏟아져 나오는지 지켜본것임,, 지금은 판단이 끝나서 늦었지만,,ㅋㅋ 백신을 구해와서 맞추는중임,, 

 

물론 백신물량 확보는 다른국가들에 비해서 늦게 접종을 했기에? 백신확보에서는 많은 차질이 생기고 있지만,, 이것도 이스라엘과 백신교환을 시도하면서 나름 백신에 유통기간을 이용해서 커버치는중,, 그러나 다른 전세계 국가들도 모두 접종한 국가는 없음,, 

 

대표적인 몇나라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접종률을 체크해 보면? 미국 48%,, 영국 51% ,,이라엘57%,,러시아 13%,, 브라질14%,, 일본 17%,, 한국 11%,, 인도 5%,,  대략 이정도임,, 물론 이것도 백신은 1회이상 접종하는 것이 대부분이라서 실제로는 더 낮을수도 있음,, 즉 접종횟수/접종완료 수치는 대략 전세계 33억정도가 접종시로를 했고,, 이중에서 접종완료한 수치는 7월11일자로 12%임,, 그러니깐,, 아직도 코로나 백신을 안맞은 비율이 많다는것임!  또 백신 물량도 현재 부족함,,


그리고 한국도 다른국가들처럼,, 2021년에 미친듯이 폭주를 했다면? 초반에 백신 일부를 구할수 있는 시점에서 바로 가져와서,, 빠른 접종을 시도했을것임,, 그러나 우리나라는 그정도까지는 아니였고,, 실제 후행성 데이터를 분석해도 그정도가 아님을 확인할수가 있었음,, 데이터는 거짓말을 안하기에,, 특히 너무 빠른 백신개발로? 심각하게 위험한 단계가 아닌 한국이 초반에 그냥 맞는건 위험부담이 다소 있었기에,, 백신접종 상황을 지켜보자? 판단은  솔직히 질병청 판단이 옳았음,, 잘한것은 잘했다고 말하고,,  못한 부분은 어떤 부분이 못했는지,, 질책하는것이 올바른 상황대처라고 생각함,,

 

즉,, 그나마 미국/이스라엘/영국 이런 국가들은 대표적으로 백신접종률이 높은 국가임,, 전세계 백신현황에 샘플링이 되는거죠,, 중국은 데이터 조작도 심하고,, 제공도 안됨,, 중국은 왕따로 무시하고,,  미국/이스라엘/영국 =  이 삼국을 잘 분석하면 흐름이 보인다는거,,

 

지금도 코로나 사망자수는 각나라에서 나오고 있음,, 없을수가 없음,, 반대로 생각하면 그만큼 코로나 숙주들이 소멸되고 있다는것임,, 전파해서 힘 떨어진 변이들이 탄생하고 퍼지고 있지만,, 실상은 큰 위협이 못됨,, 중간에서 말했지만,, 개발도상국 의료체계 시스템이 열악한 국가들은 힘들수밖에  없음,, 하지만 그마녀도 대다수 작년보다는  위험성이 약해지고  있음,, 최근 전세계 2달치  데이터 제공된 나라에 현황을 살펴보면? 거의 코로나 확진자 하락중임,,또는 완만하게 뭉쳐서 평균적으로 흘러가거나,,, 몇개국,, 다시 상승하는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위기라고 보기도 어려움,, 언론에 정치적으로 이용하는 위험성 보도는 지금도 뉴스에서 떡칠중임! 정치적으로 이용중이라는 부분은 저런 부분임!


내가 볼때는 지금 백신접종 효과라고 보이지 않음,, 그냥 코로나가 스스로 약해짐것임,, 위험한 코로나 바이러스 원조 숙주들이 소멸되고,, 3세대,, 4세대,, 5세대,, 내려간 코로나 바이러스 후손들이 전세계를 지금 휩쓸고있지,, 1세대/2세대 위험한 코로나와 비교해서 데이터 자체가 틀려!   더이상 코로나를 아주 위험한 공포에 대상으로 뉴스에서 보도를 하는것은 현실성이 떨어짐!

 

물론 코로나 걸리면 증세가? 걸린 사람들 이야기를 들어보면,, 역대급으로 몸이  아프고,, 몸이 부서질정도로 그런 경험이 없었는데,,코로나는 증세가  그정도였다,, 열도 많이 나고,, 힘도 없고,, 너무 고통스러웠다,,?  그외는  증세가  다르게 나오는 분들은,, 고통은 없었는데,, 걸린줄도 몰랐다,, 이분들은 무증상자들이죠,, 그외는  한시적으로 후각을 잃었다,, 미각을 잃었다,, 증상들이  있는데,,  2021년 코로나가 약해진건 사실이나? 이왕이면 안걸리는것이 좋죠,, 그래서  마스크 서로 잘 착용하고,, 가급적  마스크를 벗고 말하는 공간? 음식/술/커피 이런쪽에서는  장시간 있는것은 해롭다는거,, 그러나  먹고는 살아야 하니깐? 알아서  개인들이 자생하는것은 선택사항이라고 판단됨,,

 

그리고 제목에서 이야기를 했듯이?지금은 선직국들,, 대표적으로 국력도 있고,, 나름 의료체계또 갖춘국가들은 더이상에  공포감을 형성하는것  보다는  일상생활로 내려가자? 이 마인드가 지금은 합당하다고 판단됨,, 그러나 무대포로  마스크 벗고,, 장시간 몰려서 있는 공간에서 이야기를  많이하는 이런 일상생활이 아닌,, 기존처럼  최소한에 마스크는 공공장소에서 착용하고,, 음식/술/커피 마시는 이런 공간에서는 너무 길게 있지 말자,, 그런거지,, 아예 생활을 하지 말자? 이것은 아니라고 판단됨,, 이 모든걸을 데이터 통계를 전세계 웬만한 나라를 열람해서 진단한것임,, 누가 판단? 저죠,,좆문가 ㅋㅋ 


코로나 확진자는 걸릴수밖에 없음,, 안걸릴수가 없어,, 걸렸는지 안걸렸는지? 아프지 않으면 모르거든,, 또는 확진자 걸린 사람들 역추적해서 검사받으라고 연락이 오지 않는다면 모른다는거지,, 그리고 코로나 2년차? 전세계 퍼질때로 다 퍼졌어,, 시골 산골 오지 ,, 다 퍼졌어,, 이 시점은? 작년과 비교해서 극단적으로 위험까지 가는 단계에 레벨은 아니라는거,,


그렇기때문에 지금은? 자연스럽게 어느정도 일상적인 생활로 활동하는것은  내가볼때도 타당한거 같음,, 그러나 누누히 말하지만? 평상시 일상생활을 말하는것이 아니기에,, 아직은 백신 치료제가 상용화가 안되었기에,, 지금처럼  어떤 국가가 먼저 발표할지 모르겠으나,, 백신처럼,, 백신치료제가  먹는 약으로 나오는  그 시점이,, 에블바디,,섹스바디,, 그때 마스크 찢어 버리면 됨! 그전까지는  공공장소에서는 코로나 2년차이기에,, 마스크를 착용하고,, 그외 먹고즐기는공간은 개인들에 선택사항으로,, 어느정도 조절을 하는것이 맞는거 같음,, 식당/술/커피/여가시설,, 이런곳에서 대다수 마스크를 벗는 시간이 길어지니깐? 퍼지는건데,,  이부분에서 개인들이 스스로 판단해서,, 스스로 오래 머물지,, 아니면 자제를 할지? 그것은 개인들에 판단이라고 생각됨,, 이것을 국가가 막을 이유는 현재 아니라고 생각됨,, 이미 그 단계는 끝났어!,, 

 

단지? 해수욕장/공원/길거리/대중교통/회사/학교/학원/여행지 등등 이런 실내/야외공간은,,  아직은 마스크를 써야 한다는거!  그러나 먹는것은 마스크  착용하고 음식을 먹을수가 없기에,, ㅋㅋ 그 시점에서는 어쩔수없이 벗어야죠,, 그러나 아예 그런 공간을 가지말자? 라고 단속하는것이 아니라,,  밤9시까지 시간타임을 정해두고,, 어느정도 내수경제도 돌려야할 시점임,, 밤10시이후를 허용하면? ㅋㅋ 너무 무대포로 사람들이 막나가니깐,,  최소에 그래도 자영업자들 먹고는 살아야 하는것도 맞고,, 기본적으로 사람들도  먹을건 먹고,, 마실건 마셔야 하니깐,, 단지,, 서로 한발씩 타협해서,,마스크 벗는 공간에서 너무 장시간으로 노는것은 자제하데,, 기본적으로 먹고 마시는,, 일부는 허용하면서 가야 한다는거,, 그중에서 유흥업소는 키스/섹스타임이 존재하기에,, 그쪽은 아직은  허용단계가 아님ㅋㅋ,,거긴위험지역임,,

 

 

지금은 낮시간때 식당들 허용해서  장사는 할수있게 가는것이 좋을거 같음,, 그러면서  걸리는 확진자는 어쩔수 없음,, 그정도는 감수해야 됨,, 그리고 전세계적으로 현재 코로나는 하락세임,, 일부 국가에서는  백신접종도  적극적으로  시행중이고,, 시작중이고,, 점차적으로 백신접종 비율이  전세계적으로  확산이 되면,, 코로나는  더이상 뉴스에서 공포감 조성을 안해도 될것임,, 내가 볼때는? 지금도  코로나 관련 뉴스를  내리는것이 맞는거 같음,, 뉴스가 너무 코로나 위험해,, 조성을 심각하게 하고 있음,, 2020년에 코로라는 그렇게 하는것이 맞는 시점이였고,,  지금에  현시점에서는  기본적인 상황을 알리는 뉴스는 하돼,, 너무 코로나 위험성에  보도가  오버스러워,,  전문기간들이면,, 데이터 눈에 다 보이는데?  그냥 다른국가들  보니깐,, 정치적으로  활용할려는것이 보이기 시작함,, 한국도 내년에 대통령대선이 있으니,, 코로나도  대표적으로 정치로 이용할것임,,  이런 부분은 좀 그래,,


무튼,, 나는 코로나 스스로 종식선언을 한것임,, 단지,, 공공장소에서 마스크는 그래도 착용할것임,, 어차피  나는  식당/술집/커피 다 끊어서 안감,, 가끔 평상시 지인들 만나서 이야기하고 만남을 가질때 어쩔수 없이 가는거고,, 지금에 코로나 시기때는 집에가서 만나거나,, 가급적 담에 만나자,, 아직은,, 이런식임,, 구지 맨날 보는 얼굴 꼭 만나서 봐야 하는 애인사이도 아니고 ㅋㅋ 나는 스스로 코로나바이러스 종식을 선언합니다! 왜? 나는 좁문가니깐 ,,

 

참고로 저는 백신접종 거부하고 안 맞을것임,, 왜? 상관없음,, 강제접종이 아니기에,, 안맞고 죽으면 그 역시 내 책임이고,, 그러나 백신에 연구 신뢰에 대한 검증을 나는 데이터 통계를 분석해서  스스로 생각을 했을시,, 음,, 믿을수가 없음,, 그리고 나는 국가적으로 미국을 우방으로 생각하지만,, 완전하게 믿지는 않음,, 어떤나라도 적이 우방이 될수도,,어제에 우방이 적이 될수도 있는것이 국가정세임,, 특히 미국은 철저한 계산주의 국가임,, 미국에 빠른 백신개발로 현재 올연말까지 30조이상에 백신수익을 올릴거라는 통계를보면,, 돈방석에 앉은 미국임,,이미 돈벌이로 전락한지 오래임,,

 

그리고 과연 미국에 백신과 다른 국가에 수출된 백신이 정말 똑같은건가? 미세하게 다른거 아니야? 왜 이런 생각을 가지냐면? YTN뉴스 보도에서 말하는거 보면,, 지금 미국 코로나 신규 확진자 중에서 99.7% 넘는 비중은 백신을 안맞은 사람들이라고 뉴스에서 보도중임! 저것이 말이 된다고 생각됨?그럼 다른 국가에서 맞고있는 미국이 보낸 백신약들은 뭣임? 그들도 같은 종류를 받았을것인데,, 미국하고 전혀 다른 결과에 데이터가 나오는것은 논리적으로 설명이 가능한가?,, 

 

분명한건? 위험종에 바이러스 백신은 하루아침에 절대로 만들수가 없음,, 2020년은 전세계 대위기로 어떻게 흘러갈지 몰랐기에??  앞/뒤 철차 똥떼고,, 최소한 간소하게 ,, 거쳐야 되는 모든 의학적 검증 단계를 완화시켰고,, 가장 빠르게 만든 백신약물임,, 이것에 대한 검증을 못한 시점에서 나는 거부할수 있는 권리가 있기에,, 스스로 판단해서 거부를 하는것임,, 그리고 나는 10년간 스스로 독감예방주사도 안  맞았고,, 스스로 면역력 관리 식생활을  나름 신경을 써 왔음,, 인천공기가 더럽기에,, 그리고 도시형 감기바이러스가  취약하기에,, 몸에 면역력을 키우는 자가훈련을 해온것임,, 나는 그동안에 나에 판단과 그동안 경험적 통계를 믿는것임,, 대신  마스크와 개인방역을 준수하고,, 공동생활에서 특별한 문제가 안생기게 할것임,, 


알다시피  백신은 치료제가 아님!  치사율을  완화시켜주고  바이러스와 대항하는 힘을 조금 도와주는 역활을 해주는것이라,, 나의  현재 상황과  내 판단으로 거부하는것임,,  내가 어디 아프거나 특별하게 앓고 있는 병증이 있다면? 백신예방주사를 맞았을것임,, 허나 나 스스로는 건강하다 판단하고  과거부터 현재까지  경험을 토대로,, 스스로 선택을 한것임,, 왜냐면,, 강제접종이 아니기에,,  이부분은 전세계 어떤 국가도 동일함,,  알다시피 백신을 말 그대로,, 백신임,,  치료제가 나오면 극한상황으로 내가 고통을 느끼는 상황이 오면 치료제는 먹겠지만,,  백신은 몸속에 저항력을 조금 올려주는 역활이지,, 치료제가 아님,, 그렇기 때문에 거부할수가 있음,, 그리고  1년만에 개발된 약물을 나는 신뢰할수가 없다는것임,,  이정도 선택은 개인들이 할수가 있는것임,,  사람들 보면? 백신 맞았다고 ㅋㅋ 마스크 벗고  다니는 개념이랑  다른것임! 


사전에  안걸리는 방법을  예방할것이고,, 단지 약물에 의존하는 내 스타일이 아니기에,, 그리고 어디 아픈적도 없었기에,, 단지 일상생활에 범위를 축소하고,, 상황이 나아질때까지는 개인방역과 마스크 착용은 필수에,, 오히려 백신 맞고 막무가내로 지내는 사람들보다는 내가 더 안전할것임,, 이런 판단은 최근에 모든 코로나 나온 논문/통계,, 현재 돌아가는 판세,, 그리고 백신에 접종이후 흐름을  읽고  모든것을 종합해서 내린 결론임,,  무튼 개인적으로는 스스로 코로나 바이러스 종식을  선언하고,, 더이상 뉴스에 코로나 공포감에 휩쓸리지 않을것임,, 딱히 큰 차이는 없음,, 바이러스는  마스크가 보약이다? 거의 증명된것이라,, 가급적 특별하지 않는다면 마스크 벗고 장시간 있는 공간에 가지 않는다,, 예외는 회사 식당은 조용하게 빨리 먹고 나온다,, 특별하게 먹으면서 대화를 하지 않고,, 그런것을 지키면서 일상에 전념할것임,, ㅋㅋ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