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델타변이 대한민국에 다 퍼짐! 이거는 솔직히 기존처럼 검사해서는 못 잡음!

델타변이 00명일때 우리나라 정부,, 우리는 초기단계,, 7월부터 완화하겠다, 해외유입자들  허가된 백신자들 격리없이 바로 방문허락하겠다,, 하다못해  중국도  외부인들 들어올때 3주 격리임,, 시노백 자국에 백신을 맞아도 입국시 무조건 3주 격리가 기본,, 한국은 반대로 모두 허용 ㅋㅋ  중국 좋아하는 정부는 ? 응,, 우리는 초기단계,, ㅋㅋㅋㅋ 병신들 ㅋㅋㅋㅋ 개병신들 ㅋㅋ


정치인/보건당국/질병청 =  쓰리콤보 병신들 합작품 델타변이 지금 000명때로 수직상승했어,, 말했지? 이거는 방역초기때 강화해서 더 신경을 쓰고,, 조심해야 된다고,, 주변 번화가 보면,, 섹스족들 ,, 유흥족들,, 알콜족들,, 담배족들,, 하나같이 길거리 마스크 무장해제하고 돌아다니지,, 섹스클롭에서 섹스춤면서 그냥 걸리고,, 몇일도 안되었는데? 지금 델타변이 수도권에서만 +200명이 넘음 ㅋㅋ


좆나 웃겨,, 시발,,  이거 똥인지? 된장인지? 먹어봐야 아는건가,, 그렇게 1년내내 자국민들이 마스크 쓰면서 그나마 관리했어,, 근데 정부는 해외쪽 유입을 주의하고 더 조심했어야 했는데 안일하게 가볍게 대처했지 그동안 1년동안 돌아가는거 보고 델타변이 걱정도 안했구,, 해외는 델타변이 퍼지고 있는데 ,, 한국은 국내에서 발견된 변이숫자는 00명으로 적다 보니깐? 정부는 안심했지,, 그리고 하는 소리,, 우리는 초기단계야 ㅋㅋㅋㅋ 시발,,, 개시발,,, 병신들  정치인/보건당국/질병청= 쓰리콤보 병신들,, 


솔직히 백신도? 싸구려 백신 사오는 주제에,, 교차접종? 염병,,병신들 ㅋㅋㅋ 국민들이 호구냐 개새기들아! 안맞아! 맞출꺼면  모더나/화이자를 사와서 국민들에게 쏴줘라! 시발들아,, 기존에 이상한 백신 맞은 사람들은,, 다시 모더나/화이자 맞아야할것임,,  결국 그들은 정부에 실험쥐가 된거구,, 싸구려 백신 그만 주입하고,, 십새기들아! 국민들은 모더나/화이자 맞게 하고,, 정치인과 정치인들 정부기관 가족들은 모두 이상한 싸구려 백신 맞아라! 그래야 형평성에 맞지!


정부 개새기들은 언제 정신차릴래! 그리고 보건당국 문어대가리 너거들도 문제야 개새기,, 질병청 너거들도 생쇼 그만하고 흰머리년시발,, 니들이 무슨 전문가냐 돌대가리들아! 병신들,, 그동안 국민들이 해외와는 다르게 알아서,, 그나마 잘 지켜주니깐,, 지들 맘대로,, 정책시행했지,, 개놈/개년들,, 현상황들을 모두 대선정치에 이용할려고만 했지,, 정치인들 가족들 코로나 델타걸려서 아작이 나버려라,,캬악~퉤!

 

캬악~퉤 캬악~퉤 캬악~퉤 캬악~퉤

 

하나같이 윗대가리들이 멍청하니깐,, 전문기관들도 멍청하니깐,, 국민들이 피곤해진다,, 시발,,특히 걸린 사람들은 정치인들 가족들 주변에 침 뱉고 ! 개시기들,, 국민들이 노해서,, 빡쳐서 모두 이판에 다 갈아엎자! 정부관련 개새기들이 코로나 안걸리니깐,, 그냥 막 나간다,, 시발들 지금 상황이 얼마나 위험한지도 모르더라구! ,, 한국 정치인들에 미래는 없다,,  저렇게 멍청할수가 있지?  시발,,

 

퉤 퉤퉤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