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중국이 전세계 기업들 돈으로 인수중인데,, 어제는 영국반도체 인수했다고 하는데?

중국 진핑이도 똥줄 타는거지 ,, 수출에 제약이 점점 걸릴것임,, 수출비중이 중국은 당분간 줄어들게 될것임,, 모든걸  내수화해서 자체적으로 해결하면서 위기를 벗어날려고,, 그리고 나름 집약기술 분야에 도전하는데? 영국에서 기업 1천억 인수한 반도체 회사는,, 아마 자동차 관련쪽에 해당된 반도체일것임,, 알다시피 중국도  자동차 기업들 과거부터 줍줍 인수해서 중국도 자동차를 그럴듯하게 생산은 하고있음,, 물론 거의 내수용임,, 수출용으로  누가 중국산 자동차를 함부로 탈꺼야? ㅋㅋ 자동차는 안전성도 중요한데,, 중국 이미지는  그런쪽에서 싼맛에 사서 대충 사용하다 버리는 메이드인저질차이나,, 상표인식이 강해서,, 쉽게 전세계 자동차 판도를 물량으로 승부본다고 해도,, 쉽게 점유하기는 힘들다는거지,, 

 

물론  시간이 지나서 기술력이 다져진다면 가능성이 열려있지만,, 중국이 생산하는  제품이 세계시장을 점유한적이 있었나? 원자재쪽을 빼면,, 기술력은 없지,, 만들고는 싶지,, 해킹/산업스파이 영입 아니면 기업들을 인수해서,,  대충 라인깔고  바로 대량생산,, 같은 스토리임,,  그러나 제품들 불량률이 높다는거지,, 하루이틀인가?  중국은 일상이라서,,ㅋㅋ


영국이 저 기업을 가지고 있어봐야 큰 메리트 없음,, 어차피 1천억에 팔정도면,, 기술가치는 별로 없다고 봐야됨,,  그외 삼성전자 반도체 중고장비를 중국에서 대량 역수입을 한다는데,, 딱히 걱정없음,, 삼성전자가 호구도 아니고 ㅋㅋ 주력장비에 머금가는 중고장비를 막 관리할까? 다른 기업이라면 그럴수 있다고 생각해도,, 삼성전자는 좆나 디테일한 기업임,, 저런 중고장비 하나를 처분해도  핵심기술은 다 파괴한다고,, 중국쪽으로 뻔히 들어갈거 이미 알고 있을껄 ㅋㅋ 중국은 존나  구형장비 주워가서 나름대로 늘 하던대로,, 대충 만져보고  바로  라인신설해서  흉내내면서 생산하겠지,, 그러나 역시 중국임,, 정상적인 제품을 만들기도 힘들다는거지,, 그 마져도  모양새는 그럴듯해도,, 성능은 떨어질것이고,, 품질은 개판일이것이고,, 거기다 불량률은 덤이고,, 가격 싼맛에 몇번 사용하더라도 ,, 대다수는 욕하거 버리는 중국제,, 


물론 중국에 우주과학기술도 그런식으로  만든건데,,  다른분야는 딱히 우주과학기술 분야처럼  막대한 자본력을  투여 안하거든,, 그리고 중국도 부정부패 좆나 쩔고,, 재들도 끝물임,, 부정부패가  윗물에서 절정이면  휘청휘청 거리다 무너지게 되어있음,,  지금 진핑이가 끝물이거든,, 위기가 오고 있는걸 진핑이는 알고 있을것임,, 지금 불안하거든,,  마지막 발악임,,


머 우리나라도 윗물에 부정부패는 할말없지,, 한국/중국/일본= 3국은 닮은 삼형제임,, 맨날 싸우고,, 으르렁 거리고,,  서로 시기하고,, 서로 경쟁하고,, 서로 따 먹을려고 하고,,  비슷한 부분이 있어,, 그나마 한국은 그부분에서 가장 양반이지,, 그외는  돌아가는 상황들이 서로 닮았어,,  과거부터 한국은 일본을 따라했고,, 중국은 한국을 따라했고,, 서로 돌고도는중임,, ㅋㅋ

 

물론  이중에서 한국은 눈썰미가 좋고,,  그것을 만들어도 제대로  만듬,, 그리고 업그레이드 시키고 결국 한국화에 성공함,, 그런데 중국은 카피를 해도 처음에는 한국이랑 시작은 비슷하지만,, 모양새는 그럴듯한데,, 알맹이는 거지급임,, ㅋㅋ 그래서 중국은 물량으로 승부보면 그나마 퉁은치지만,, 단기성이라는거,,  그래서  맨날 다른기업들 인수해서 줍줍 할려고 하고,, 해킹할려고 하고,, 산업스파이 양성해서 기술 빼 올려고 하고,, 별짓을 다하는것임,, 그정도 해서 지금 중국을 키운거고,,  불량이 나도,, 물량으로 승부 보니깐,, 그동은 싼맛에  과거에는 세계가 중국공장을 이용했지만, 앞으로 이제는 과거처럼 그런 중국에 성장은 힘들다는거지,,


그리고 21세기는 점점 품질을 중요시 하는 시대로 접어들었고,, 일단 저렴해도 품질이 좋아야 됨,, 과거처럼 저렴해도 품질이 개판이면,, 이제는 안팔림,,  지금 시대는 변했어,, 제품을 만들어도  좋게,, 성능좋게,, 품질좋게,, 그렇게 만들어야 됨,, 중국은 그런 부분에서 안됨,, ㅋㅋ 수십년 지나도 안됨,, 온리 물량승부임,, 그래서 중국에 경제비젼은 딱히 없다는것임,,


중국은 수출이 점점 막히면 활로는 ? 내수경제밖에 없음,, 자신들이  직접 소진하는,, 그리고 원자재 수출,, 원자재는 그래도 전세계 국가들이 필요에 의해서 수입을 할수밖에  없거든,,  그나마 그거라도 통하는데,, 중국에 생산품은 힘들다는거,, 참,,중국도 저렇게 하는것도 능력임,, ㅋㅋ 어찌 저렇게 멍청할수가,, 중국에 공산당이 조금만 머리가 좋았다면,, 전세계 제패를 했을것임,,  근데 멍청해서  품질개판으로 대충 만들고 대충 팔아,,,, 중간에서 부정부패로  관료들이 빼 먹거든,,  저런 경제가 언제까지 통할까? 오래 못간다는거지,,


이런거 보면 중국 정치인들,, 한국 정치인들,,  일본 정치인들=  3국이 모두 병신임ㅋㅋㅋㅋ정치인들 똑같이 삼국이  모두 ㅋㅋㅋㅋ병신들임,, ㅋㅋㅋ좆나웃겨,,, 이중에서 정치인들이 가장빠르게 맘먹고 부정부패를 줄이는 국가가 아시아를 제패할것임,,  근데 현재 3삼국이 병신이야ㅋㅋㅋㅋㅋ정치를 어찌 저렇게 할수가 있지,,  진짜 이해가 안됨,,

 

일본 볼까? 아베,, 스가,,  쌍으로 미쳤어 ㅋㅋㅋ  부정부패  최고봉들임,,  물론 아베는 친한이라서  무엇을 시도해도 한국에게  도움을 주고있어,,  일본은  한국이 먹었어,, 일본에서 살고 있는 후손들이,, 선동 잘해서,, 일본을  망치고 있어,, 지금 일본 정치 개판임 ㅋㅋㅋㅋㅋ개그콘서트임,, 일본은 한국이  먹은거야,,  정치판이  한국 사이드로  돌아감,,


근데,, 한국은 반대야 ㅋㅋㅋ 중국이 먹었어 ㅋㅋㅋㅋ 한국 정치는 중국이 먹었어 ㅋㅋㅋ  웃긴다,,  ㅋㅋ  중국은 좆나 병신인게,, 일본 정치는 한국이 먹었고,,  몰락중,,  한국은  중국이  먹고 있는데,,  중국 병신들은  지들끼리  망치고  있어,,  중국은 스스로 그것을 몰라 ㅋㅋ 좆나 멍청해 ㅋㅋㅋ  지금 중국이  생각만 바르게 잡고 공산당 정치를 조금만 객관적으로  관리하면,,  전세계 1위 먹음,, 근데 ㅋㅋㅋ 지들이 망치고 있어 ㅋㅋㅋ 좆나 웃겨,, 삼국이 왜 이렇게 웃기냐 ㅋㅋㅋㅋ 시발


대한민국 정치인들? 느낀거 없소,, ,, 한국은 정말 지금 잘하고 있어,, 기업들,, 각종 분야 나름 기술자들 능력자들  열일중임,, 그런데  정치가 그것을  못  따라감,,  한국에 부정부패는  중국일본과 동급임,,  이 삼국지? 누가  위너가 될까,, ㅋㅋㅋ  부정부패를  먼저 잡는 나라가  아시아 제패를 할것임,,  최강국이 된다는것임,,


여기서 일본은 힘들고,, 한국 vs  중국 = 2파전임,, 초박빙임,, ㅋㅋ 배당으로 치면,, 1.70배당쯤 ,, 박빙임,, 실력은  한국이 원탑인데,, 그런데,, 부정부패가  한국이 너무 심각해,,  이것만 치유하면 한국이 1.25배당급임,, 삼국지 제패는 한국이 따 먹을수가 있다는거,, 과연 대한민국이  부정부패를 척결할수 있을까?  한국은 지금 정치판만 조금만 바르게 가주면,, 바로 아시아제패인데,, 아,, 정치인들이 이것을 원하지 않아,, 일부러 그러는거 같애,,  삼한이  혼돈인데,, 이중에서 한국이 가장 유리한데,, 아,, 부정부패가 발목을 잡고 있어,, 아쉽다,,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