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승무패 42회차 비정법칙?

[K-POP] 김정민(Kim, Jung-Min) - 바닷가에서(On The Beach, 1998年)


[출처: 벳인포]

축구승무패 오랫만에 비정법칙 경기가 출현했음. 비정상적인 구매율의 몰림 현상. 국내배당은 역배당인데? 축구승무패 구매율은 40% 이상  몰리는 경기를 비정이라 말합니다.

토요일까지 40% 경기가 30% 영역으로 떨어지면 해당 안됨! 반대로 30% 영역의 경기가 막판에 구매율 상승으로 40% 범위에 들어오면서? 위에 조건에 부합이 되면 비정에 해당됨. 가령 울버햄턴이 30% 영역인데,, 막판에 40% 들어오면 울버햄턴 경기도 비정이 되는것임.



[출처: 무패공략]

최근 몇년간의 비정법척이 적용된 축구승무패 결과임. 재미있는 일시적인 현상이죠.  원리를 이해하면 이상한것도 아님.  특히 범위를 +40% 구매율 이상으로  축소해서 관찰하기에 유독 저런 현상이 생기는거 같음.

토요일  저녁때까지 지켜 보시고? 50%는 상관없죠! 40% 영역의 구매율이 30% 영역으로 떨어지면 비정법칙에서 제외가 됨. 반대로 30% 경기가  40% 영역으로 들어왔을시, 비정법칙에 해당이 되면 그 경기는 비정이 됨.

한마디로  홈팀 사이드가 매우 강한 결과물임. 총알이 부족하면? 그냥 홈팀승 찍어도 승부 볼수 있는 데이터임.  마킹의 여유가 되면 무승부를 방어하면 좋음.

42회차 초안에서 저 같은 경우는 에이바르 vs 헤타페 경기는?  무승부를 제외한 승/패 사이드로 판단했음. 현재 이 상태를 유지하면 저는 단통 에이바르 승을 찍을것임. 왜냐면 비정으로 인해서 헤타페 승을 제거 하면  되기에..^^;

물론, 금요일 밤10시 넘으면 사커밸류가 어느정도 집계가 됨. 해외업체수는 토요일 낮쯤에 집계할것임. 축무패 경기에서 몇개의 지표값이 뜰지는 모르겠지만, 이 데이터는  [프로토 다폴더]조합을 위한 경기들 추출을 목적으로 방향성을 바꿨죠. 워낙 축무패 경기에 잘 검출이 안되서 말이죠 ^^;


good luck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